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렛도 다이소 품었다…업계 최초 신세계 입점 2024-12-04 09:19:42
K-뷰티 상품과 발열 내의부터 기모 후드티, 조거팬츠까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다양한 의류 구색을 갖췄다. 연말을 맞아 수요가 증가하는 크리스마스 장식 상품도 구비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관계자는 "캐릭터 지식재산권(IP) 협업 한정판 상품 등을 발 빠르게 도입해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한식진흥원 이사장 "우리 장이 세계인 사로잡는 매개되길" 2024-12-04 06:01:02
장 담그기의 문화유산 등재를 기원하며 미식 여행 상품인 'K-미식벨트'의 첫 상품으로 장류 벨트를 발굴하기도 했다. 이 이사장은 "전남 담양군, 전북 순창군에서 운영되는 장류 벨트는 명인과 함께하는 장 담그기와 옹기 만들기, 발효음식 체험 등 장 문화와 연계한 관광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이...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베트남서 'K-금융' 확장한다 2024-12-03 14:43:59
위한 전용 대출 상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아울러 ‘모바일월드’ 특화서비스를 탑재한 신용카드 및 후불결제(BNPL) 서비스도 내년 출시를 검토 중이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모바일월드’와 전략적 업무 협약식 참석을 위해 지난 11월 29일 베트남을 직접 방문했다. 문...
경북문화관광공사, 대한민국 K-산업유산 트레일 만든다 2024-12-03 13:11:06
경제 부흥에 일조해 온 경북의 근대산업유산이 너무 저평가 되어 있다"며 "이번 산업유산 관광자원화 추진위원회 출범과 함께 경북의 산업유산을 홍보하고 대한민국 관광컨벤션 산업 발상지인 육부촌을 기존 경상북도산업유산자원과 연계한 특화 관광상품 개발로 우리나라의 핵심 문화관광산업 자원으로 육성하겠다”고...
"티빙-웨이브 합병 성공 열쇠는…디즈니 '올인원' 전략" 2024-12-03 06:00:10
K엔터테크허브 대표는 3일 "한국 OTT 시장은 구독자 증가세 둔화가 예상되는 만큼 광고 모델 확대, 스포츠 번들 상품, 간접광고 등 라이브커머스 도입 등으로 1인당 매출을 높이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며 "또 무료 광고 기반 스트리밍 TV(FAST) 등을 출시해 콘텐츠 수익의 롱테일을 늘려야 한다"고 제언했다. 업계에는...
[2024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100원 상조 서비스 제공하는 스타트업 ‘고이장례연구소’ 2024-12-02 23:25:20
또한 상품 설명, 계약, 결제 등 가입 절차를 온라인화해 편리함을 높였습니다.” 송 대표는 “비합리적인 상조 가격을 혁신하고, 기존 상조 서비스의 역할을 더 확장하기 위해서 상품을 출시했다”며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가장 투명하고 정직한 상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상에 없던 메탈 마스카라…아시아 넘어 유럽 공략할 것" 2024-12-02 17:30:56
효자 상품은 패드 제품이다. 패드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화장을 지웠다. 최 대표는 “올리브영에 패드 카테고리를 만든 게 우리 제품”이라며 “2017년 우리가 개발한 뒤 패드를 안 만드는 화장품 회사가 없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아우딘퓨쳐스는 K뷰티 열풍과 함께 글로벌 무대로 뻗어가고 있다....
男 아이돌이 왜?…"없어서 못 팔아" 러시아서 대박 난 정체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12-02 15:42:03
효자 상품은 패드 제품이다. 패드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화장을 지웠다. 최 대표는 “올리브영에 패드 카테고리를 만든 게 우리 제품”이라며 “2017년 우리가 개발한 뒤 패드를 안 만드는 화장품 회사가 없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아우딘퓨쳐스는 K뷰티 열풍과 함께 글로벌 무대로 뻗어가고 있다....
메디힐, 올리브영·화해 '2024 어워드' 석권 2024-12-02 14:41:52
한 판매량과 상품기획 전략 등에 기반해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한 해 간의 뷰티 트렌드를 결산하는 대표적인 지표 중 하나로 꼽힌다. 메디힐은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의 마스크팩 부문 수상을 비롯해,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로 패드 부문 1위와 글로벌 트렌드 2개 부문을 수상하며 총 3개 부문에서...
CJ올리브영, 화장품 수출 중기 육성 시범사업 20개사 선정 2024-12-02 10:47:28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상품의 특장점을 분석해 국가별 시장 정보를 토대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또 명동, 홍대를 포함한 주요 관광 상권 12개 매장에 K-슈퍼루키 위드 영 전문 매대를 설치해 판촉을 돕는다. 외국인 관광객이 상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샘플 박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K-뷰티 수출 플랫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