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핸드폰 케이스 ‘스콜리(Skolli)’ 중국, 일본에서 완판 2014-09-04 11:58:05
수 있었던 원인은 럭셔리한 디자인과 해외 명품제품에 사용되는 고가의 악어가죽 등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디자인과 칼라의 핸드폰 케이스를 판매한 그의 10년 노하우가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스콜리는 현재 일본 최대의 쇼핑몰 커버개라지(Cover Garage)에 입점했고 중국 패션브랜드 Hala homme와 Jin`s factory와...
MCM x EXO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광고 캠페인 공개 2014-09-03 16:10:08
가장 ‘핫’ 한 아이돌그룹 엑소와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식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공개해 화제다. 엑소 완전체가 모델로 나선 mcm의 광고 캠페인은 멤버들의 특유의 카리스와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더해졌다. 펑크룩 스타일과 댄디룩 스타일의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펑크룩에서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8-27 18:44:52
명함 케이스, 벨트 등 다양한 소품도 좋다고 하네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에서 2014 FW 신상품을 선보입니다. 발레리나 슈즈나 옥스퍼드 스타일 외에도 활동이 많은 현대 여성을 위한 앵클 부츠로 WALK(워크)라인과 섹시함을 강조할 수 있는 페미닌한 CABARET(카바레)라인입니다. 워크 라인의 경우 발목...
디밤비,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사전 이벤트 진행해 2014-08-24 11:30:01
필요한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한 부스에서 체험해보고 한 번에 쇼핑 할 수 있게 마련됐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이폴리움에서 자체 제작한 키즈 프리미엄 패션 토털 브랜드 ‘뽀드미엘’과 새롭게 국내에 공식 런칭한 동물 모양의 호주산 승용완구 ‘휠리버그`도 참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전 이벤트로는...
예뻐지기 위한 노력 1위는? ‘금식’ 2014-08-20 03:17:07
아이스타일24는 사이트 내 패션매거진의 뷰티 시크릿, 뷰티 신상 리뷰 등 미용과 관련한 여성들의 궁금점을 해소시켜주는 다채로운 뷰티 정보들을 제공한다. 계절별 피부 관리법, 먹을수록 예뻐지는 음식, 인기 화장품 리뷰 및 실속 만점 화장품 사용법 등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김혜은 집, 24층 강남 아파트에 정원과 노천탕까지..`으리으리` 2014-08-01 17:24:12
온라인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김혜은 집, 아파트에 미니정원이 딱`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지난 6월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 방송 화면이다. 당시 방송을 통해 서울 강남 도심에 위치한 김혜은의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됐다. 김혜은의 집은 아파트 24층임에도...
Mnet, 목요일 밤 시청자 꽉 잡는다! ‘엠카’, ‘방탄’, ‘쇼미3’, ‘엔터스’ … 2014-07-31 11:50:09
방송되는 목요일 밤 11시 이후에는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출연 래퍼들의 이름들이 오르내리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31일 (목) 밤 11시에 방송하는 ‘쇼미더머니3’ 5화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드디어 래퍼 지원자 선발을 마친 프로듀서 4팀의 단합대회를 겸한 팀 미션이 그려진다. 각자 뚜렷한 음악적...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7-29 18:14:06
럭셔리하게 사용되는 고급 캔들 왁스 조합으로 환경 친화적 분해가 되는 무독성 천연왁스입니다. 또한 코트노아의 모든 컬렉션 향은 세계 최고의 향기를 혼합하는 것으로 유명한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만들어지며 다양한 천연의 향기를 자랑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광장시장은 서울시와 중소기업청 주최하에...
김범 출연 中드라마 `미시대`, 중국 온라인 방송 최초 `여름 특집 드라마`로 편성! 2014-07-22 11:41:18
프리미엄 레스토랑 사장인 ‘오우휘’역으로 럭셔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중국의 MSN ‘큐큐’와 중국판 카카오톡이라 불리는 ‘위챗(WeChat)’ 등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텐센트’의 포털사이트 ‘큐큐닷컴’을 통해 방송되는 만큼 중화권 전 지역의 수많은 시청자...
[인터뷰] 중국 패션대부 만났더니, "한국 패션기업 중국서 살아남으려면" 2014-07-21 15:45:19
총재는 "중국 소비자들은 같은 가격이면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한다" 며 "남성 고급 정장의 경우 이탈리아 명품 선호도가 높아 피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이어 "중국인이 선호하는 브랜드에 대해 인수·합병(m&a)를 할 때도 유럽 명품 브랜드 고유의 색을 살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