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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호텔신라,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 사업자로 선정 2023-04-26 18:11:12
신청 건을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향수·화장품과 주류·담배를 판매할 수 있는 DF1·2구역에는 호텔신라(DF1구역)와 신세계디에프(DF2구역)를 각각 선정했다. 전 품목을 판매할 수 있는 DF8·9구역에는 경복궁면세점(DF8구역)과 시티플러스(DF9구역)를 각각 선정했다. 이 구역은 중소·중견기업으로 경쟁이 제한된다....
롯데아사히,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국내 출시 2023-04-24 13:34:54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캔을 개봉하면 거품이 올라와 음식점에서 마시는 생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제품이다. 롯데아사히주류는 340mL 용량 제품을 수입해 내달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여름께 한국 전용 디자인...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국내 출시 2023-04-24 10:01:45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국내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캔을 개봉하면 거품이 올라와 음식점에서 마시는 생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제품이다....
특별한 맛·경험·스토리 찾는 MZ세대, 위스키를 마신다 2023-04-24 06:01:02
분위기를 맞추기 위해 굳이 취할 필요가 없어진 것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홈술·혼술 트렌드가 빠르게 형성됐고, 특히 MZ세대의 음주문화는 '마시고 취하는 것'에서 '즐기는 것'으로 바뀌었다"고 설명했다. 자신이 가치를 두는 제품에 과감히 투자하는 MZ세대의 소비 패턴과 맞물린 ...
소주에 '소금' 넣었더니…출시 5개월 만에 벌어진 일 2023-04-23 14:09:59
설탕을 뺀 '제로슈거' 열풍이 불면서 주류에도 인공감미료 바람이 불었다. 대체 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제품 출시가 증가하는 가운데 '소금'을 넣어 쓴맛을 중화하면서 당도 없애는 등 색다른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먹거리 시장에 제로슈거(무가당) 열풍이 불면서 대체당을 넣어...
신동빈 "MZ직원 도전이 롯데 미래 만들 것" 2023-04-21 18:03:18
롯데웰푸드, 롯데홈쇼핑, 롯데케미칼, 롯데물산 등이 받았다. 영업·마케팅 부문에서 수상한 롯데마트 보틀벙커팀은 보틀벙커를 열어 와인 큐레이션 시장을 새로 개척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보틀벙커는 ‘벙커’를 모티브로 한 매장 공간에서 최고급 와인부터 가성비 높은 와인에 이르기까지 4000여 종의 와인을 판매한다....
신동빈 "혁신적 도전으로 차별화"…롯데어워즈 대상에 '새로'(종합) 2023-04-21 12:17:06
높이 평가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소주 시장의 새 성장력을 마련하기 위해 '바꿀 수 있는 것은 다 바꾸자'라는 전략으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MZ세대를 타깃으로 정하고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뜨고 있는 점을 고려해 무설탕 소주를 개발했다. 8개월간 8차례 소비자...
1억병 팔렸다…무설탕 소주 '새로' 사업팀에 '롯데어워즈' 대상 2023-04-21 11:00:28
높이 평가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소주 시장의 새 성장력을 마련하기 위해 '바꿀 수 있는 것은 다 바꾸자'라는 전략으로 신제품 개발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타깃으로 정하고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뜨고 있는 점을 고려해 무설탕 소주를...
롯데어워즈 대상에 '새로'…신동빈 "혁신적 도전으로 차별화" 2023-04-21 09:34:45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소주 시장의 새 성장력을 마련하기 위해 '바꿀 수 있는 것은 다 바꾸자'라는 전략으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MZ세대를 타깃으로 정하고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뜨고 있는 점을 고려해 무설탕 소주를 개발했다. 8개월간 8차례...
롯데, 무설탕 소주 '새로' 사업팀에 '롯데어워즈' 2023-04-21 08:46:02
평가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소주 시장의 새 성장력을 마련하기 위해 '바꿀 수 있는 것은 다 바꾸자'라는 전략으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MZ세대를 타깃으로 정하고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뜨고 있는 점을 고려해 무설탕 소주를 개발했다. 8개월간 8차례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