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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기한 1년 '차세대 밀키트' 등장…가격도 절반 2020-09-01 15:51:05
자랑한다. 한편 프레시지는 이번 차세대 밀키트 출시를 통해 간편식 라인업을 다각화하며 종합식품회사로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식자재와 연관된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B2C뿐 아니라 B2B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며 규모를 지속적으로 키워나간다는 방침이다. 최승우 프레시지 리테일 부문장 상무는 "프레시지...
프레시지, 조리시간 줄이고 가격낮춘 '차세대 밀키트' 출시 2020-09-01 15:01:54
기자 = 밀키트 업체 프레시지는 1일 조리 시간과 가격을 절반으로 줄인 '차세대 밀키트'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를 설명서에 맞춰 조리해야 했지만, 차세대 밀키트는 5분만 가열하면 바로 요리가 완성돼 추가 조리를 할 필요가 없다고 프레시지는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6종은 ▲...
방역강화 조치후 온라인 주문폭주…생필품 물류차질 우려(종합2보) 2020-08-31 20:07:26
SSG닷컴의 매출도 30% 증가했다.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인 쿡킷은 코로나19 확산이 가장 심했던 지난 한 주(8월 23~29일) 주문량이 전주 대비 20% 늘었다. 또 밀키트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프레시지는 쿠팡이나 G마켓 등에서 지난주 주문량이 전주 대비 150∼200%가량 급증했다. 반면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푸드나무 '랭킹닭컴' 보약 먹고 펄펄 2020-08-27 17:02:23
간편 건강식 전문업체 푸드나무가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여름철 다이어트 성수기에 이어 하반기에는 중국 수출까지 시작돼 실적 호조세가 이어질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27일 푸드나무는 2.69% 오른 2만8600원에 마감했다. 연초 이후 주가 상승률은 73.33%에 달한다.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덕을 봤다....
코로나19에 여름특수까지···푸드나무 실적 기대↑ 2020-08-27 09:14:19
간편건강식 전문업체 푸드나무가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여름철 다이어트 성수기에 이어 하반기에는 중국 수출까지 더해지며 실적 호조세가 이어질 것이란 분석이다. 27일 오전 푸드나무는 1.97% 오른 2만8400원에 거래중이다. 연초이후 주가 상승률은 72.12%에 달한다.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덕을...
초소량 타임배송 시대…새벽 1시에도 '즉시배달' 전쟁 2020-08-26 11:39:15
자주 시켜 먹다 B마트를 접했고, 최근에는 밀키트와 함께 생활용품 등을 함께 시킨다"고 말했다. 김 씨와 같은 1인 가구를 겨냥한 유통업계 안팎의 배달 서비스 경쟁이 달아오르고 있다. 배민라이더스를 거느린 배민이 외식업계에 이어 'B마트'로 유통업계에 파장을 일으키면서 업계의 배송경쟁 시계가 한층...
"집에서 호텔 짜장면 먹어요" 2020-08-26 11:26:09
맛이다. 조선호텔 밀키트도 깔끔한 맛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쓱닷컴 관계자는 “조선호텔 특유의 정갈한 맛을 살리기 위해 경력 27년의 수석 셰프가 6개월간 밀키트를 개발하는 작업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호텔 식당의 음식을 밀키트로 만들자는 제안이 처음 나온 건 지난해였다. 쓱닷컴이 신세계조선호텔에 밀키트와...
‘편리미엄 외식·멀티스트리밍 소비’ 2020년 외식 트렌드, 20대들의 생각은? 2020-08-19 14:52:00
편의점 음식의 고급화, 프리미엄 밀키트, 배달 서비스의 활성화 되면서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비 트렌드다. 2019년 외식 트랜드인 ‘비대면 서비스’와 ‘편도(편의점 도시락)족’의 연장선처럼 느껴진다. 예년과 다른 의미로 비대면 서비스를 수요가 늘어나면서 편리미엄 소비를 지향하고 있다....
'식품도 신문처럼 정기구매'…10명 중 5∼6명 이용중 2020-08-14 05:01:01
비이용자는 만약 식품 구독을 이용할 경우 밀 키트·도시락·주류·농산물 꾸러미·식품 정기배송은 격주, 다이어트 식품은 매주 또는 격주, 건강기능식품은 매주 이용하겠다고 답했다. 식품 구독 서비스의 월평균 이용 비용은 1만∼3만원이 33.5%로 가장 많았다. 일반구독 이용 비용은 1만원 미만이 35.4%로 최다였다....
"유니콘 기업의 상당수는 '카피캣 전략'으로 성장했다" 2020-08-06 15:11:15
코세라, 그리고 유다시티 등이 있다. 밀키트의 가정혁신 분야에서는 블루에이프런, 헬로프레시 등과 같은 카피캣이 활동하고 있다. ‘고기의 반란’ 분야에서는 비욘드미트와 임파서블푸드 등이 활동하고 있다. 세상의 모든 아이디어는 조합의 산물인 경우가 많다. 이것과 저것을 뒤섞는 과정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