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이모티콘으로 기업 마케팅…비즈 스토어 오픈 2016-01-12 08:45:44
있다. 결제는 해당 사이트 내에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으로 가능하다.카카오는 "카카오톡 충전소에 이어 비즈이모티콘 스토어를 열어 작가에게 더 많은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창작자 생태계를 더욱 더 단단하게 구축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이용자와 작가, 기업이 모두 윈-윈할...
[명품의 향기] 신세계백화점이 추천하는 겨울철 럭셔리 아우터 2015-12-28 07:05:04
페이가 추구하는 ‘다목적 디자인’의 철학이 반영된 대표적인 라인들이다. 해외로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도, 비즈니스 회의에서도, 친구와의 술자리에서도, 자전거를 타거나 차를 운전할 때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옷을 만드는 것이 페이의 디자인 철학이라는 것이다.페이 패딩은 클래식한 재킷 느낌의 아우터에...
2015년 키워드 '불안'과 '나'…올 한해 잘 견뎌낸 당신 위한 책 선물 2015-12-24 18:44:31
지음 이지연 옮김, 한국경제신문, 252쪽, 1만3500원전자결제서비스업체 페이팔을 창업한 피터 틸이 ‘창조적 독점 기업’이 되는 길을 제시했다. 틸이 미국 스탠퍼드대에서 ‘성공적인 기업’을 주제로 강의한 내용을 담았다.저자는 ‘독점은 시장경제에 해롭다’는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한...
LG유플러스-GS리테일, 편의점 상품 배달서비스 2015-11-17 18:49:51
있다. 결제는 lg유플러스의 ‘페이나우 비즈’ 단말기를 통해 신용·체크카드로 한다. gs25 멤버십카드인 ‘팝(pop) 카드’를 lg유플러스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에 결제 수단으로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두 회사는 올해 안에 일부 gs25 매장에서 배달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LG유플-GS리테일, O2O 유통서비스…편의점 상품 주문+배달 2015-11-17 09:00:08
페이나우 샵(paynow shop)'의 배달대행사를 통해 o2o(온·오프라인 연계)형 유통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페이나우 샵은 근거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배달 대행 통합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편의점 매장에 전화로 주문하거나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에서 편의점 상품을 선택한 후...
LG유플, 음식주문부터 배달까지…'페이나우 샵' 출시 2015-08-20 09:25:51
전국 주요 지역에 안테나샵(가칭 '페이나우 라이더스')을 별도로 구축해 배달대행 전문점 체인화도 추진할 예정이다.특히 lg유플러스는 음식배달뿐 아니라 마트, 편의점, 蘆?매장의 배송대행이라는 신규 유망시장도 개척할 계획이다.손종우 lg유플러스 e-비즈사업담당은 "lg유플러스는 지난 1년간 배달시장의...
LG유플, 전자결제 사업 해외로 확대…"글로벌 PG사 발돋움" 2015-07-19 09:00:00
있다.lg유플러스는 ▲전자결제 솔루션 '유플러스 비즈(u+ biz) 전자결제' ▲3초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 ▲초소형 오프라인 결제기 '페이나우 비즈' 등 결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현장+] LG유플, 15년 만에 '컴백홈'…'통신 1번지' 용산서 新시대 '활짝' 2015-04-13 14:57:24
멤버십 이용 등이 가능한 오프라인 이동형 결제 단말기 '페이나우 비즈' 서비스를 제공한다.유필계 부사장은 "단순히 새 건물에 입주한 것이 아니라 스마트 빌딩의 표본을 마련했다"며 "여러 기업이 스마트한 오피스 환경을 갖추기 위해 신사옥을 벤치마킹할 것"이라고 자평했다.사옥 한 켠에...
[창간특집 텐센트3] 20대 창업 마화텅, 10년만에 '15조' 대부호 2015-03-06 00:59:58
텐페이와 위뱅크를 필두로 한 중국 핀테크 선두주자다. 글로벌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라이엇 게임즈, 액티비전블리자드, 넷마블 등 무수히 많은 게임-콘텐츠 기업들에 수조원의 투자를 하며 몸집을 불려가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it공룡이다. 한국의 기술로 수십 배 기록적 성장을 기록한 텐센트, 한국이...
한류에 빠진 '中 하이타오족' 잡아라…逆직구 쇼핑몰 승부 띄운 동원·아모레 2015-01-05 21:19:19
비즈팀장은 “식품은 중국 직구족(直購族)이 많이 사는 8대 품목으로 부상했지만 구매는 대부분 미국 쇼핑몰로 몰리고 있다”며 “급성장하는 중국 직구 시장을 잡기 위해 선제적으로 나선 것”이라고 말했다.해외 네티즌이 인터넷으로 한국 물건을 쇼핑하는 역(逆)직구가 관심을 모으면서 유명 소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