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검찰, `식중독균` 제품 유통한 크라운제과 임직원 기소 2014-10-10 08:48:20
크라운제과가 식중독균이 검출된 과자를 판매하다 검찰에 적발됐습니다. 검찰은 기준치 이상의 세균이 검출돼 폐기해야 할 제품을 5년간 시중에 유통시킨 혐의로 크라운제과 생산담당이사 신모(52)씨 등 임직원 3명을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씨 등은 `유기농 웨하스`와 `유기농 초코웨하스`에서 기준치 이상의...
롯데제과, 프리미엄 브랜드 '팜온더로드' 선보여 2014-09-30 13:58:05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프리미엄 과자 브랜드 '팜온더로드(farm on the road)' 제품 4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팜온더로드는 3년여의 개발 기간과 40여 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출시한 고급 과자 브랜드다.롯데제과는 "팜온더로드의 연간 매출이 300억 원을 넘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맹승지 배꼽티 입소, `여군특집`서 무개념 인증한 그녀는 누구?.."베이글녀 개그우먼" 2014-08-26 06:31:19
했다. 더불어 가방에는 초코 과자를 가져오는가 하면, 관등 성명에서 계속 실수를 반복했다. 소대장은 “자네는 지금 군대에 입대하러 온 거야. 아니면 놀러 온 거야?”라며 “옷차림부터 진짜 마음에 안 든다”고 큰 소리를 쳤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맹승지 배꼽티 입소, 무개념 인증이다" "맹승지 배꼽티 입소,...
‘진짜 사나이’ 맹승지, 계속된 실수에 소대장 폭발 "장난하나" 맹~ 2014-08-25 10:05:20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으며, 가방에 초코과자 가져와 소대장에게 지적을 받기도 했다. 이후 맹승지는 관등성명을 대는 방법을 배웠으나, 계속해서 자신의 관등성명을 제대로 말하지 못했다. 이에 소대장은 “자네 지금 장난하나”라고 화를 냈고, 결국 맹승지는 멤버 중 최초로 얼차려를 받게 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맹승지, 계속된 실수에 소대장 폭발 “지금 장난하나” 2014-08-25 02:55:02
등장해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으며, 가방에 초코과자 가져와 소대장에게 지적을 받기도 했다. 이후 맹승지는 관등성명을 대는 방법을 배웠으나, 계속해서 자신의 관등성명을 제대로 말하지 못했다. 이에 소대장은 “자네 지금 장난하나”라고 화를 냈고, 결국 맹승지는 멤버 중 최초로 얼차려를 받게 됐다. (사진출처: mb...
제과업체 국내실적 '뚝'…소비자 '국산과자' 등 돌리나 2014-08-19 11:38:50
올 1월 초코파이 가격을 20% 인상하는 등 6개 제품에 대해 평균 11.9% 가격을 인상했다. 롯데제과는 지난해 10월 마가렛트, 가나초콜릿 등의 가격을 평균 9.2% 인상한데 이어 올 들어 빼빼로 가격도 20% 올렸다.이 밖에 농심도 올 2월 새우깡 10% 등 스낵, 즉석밥 가격을 평균 7.5% 인상했고, 해태제과는 지난해 말 홈런볼,...
불만제로 과자, 미국·한국 판매 가격 비교했더니…'깜짝' 2014-08-07 09:51:36
때 수출용 맛동산에 50개의 과자가 더 많았다.똑같은 돈으로 과자 쇼핑에서 확연한 차이를 느낄수 있었다. 미국에서는 10달러를 가지고 맛동산, 초코파이, 양파링, 고구마깡 등 10개가 넘는 과자를 구입할 수 있었다. 반면 한국의 대형 마트에서 만원으로 쇼핑을 한 결과 단 4개 밖에 사지 못하는 진풍경이 그려졌다.이날...
불만제로 과자 가격 보니 한국 소비자는 봉? '충격' 2014-08-07 09:20:01
질소 뿐이라는 국산 과자는 해외용과 비교했더니 양이 적고 더 비쌌던 것.미국에서 2달러(2천원)이면 사먹을 수 있는 맛동산이 한국에서는 3800원에 판매되고 있었으며 다른 여러 국가 중에서도 가장 비쌌다.또한 미국에서는 10달러로 맛동산, 초코파이, 양파링 등 11개의 과자를 구매할 수 있었지만 한국에서는 만원으로...
‘불만제로UP’ 국산 과자 소비자 우롱 ‘성분 차이’ 까지 “일본 수출용은 고급 원료” 2014-08-07 08:30:11
과자 11개를 구매할 수 있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만원으로 단 4개의 과자밖에 살 수 없는 현실이다. 현재 해외에 수출되고 있는 맛동산, 감자깡, 초코파이, 에이스 등의 한국 과자들은 모두 국내 소비자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온 것들이다. 그렇기에 국내 소비자들은 “역차별이다”, “배신이다” 라고 격분할 수밖에...
‘불만제로UP’ 국산 과자의 소비자 역차별 “왜 해외에서 더 양 많고 싼 거죠?” 2014-08-06 20:11:16
때 수출용 맛동산에 50개의 과자가 더 많았다. 확연한 차이를 느끼기 위해 똑같은 돈으로 과자 쇼핑에 나섰다. 미국에서는 10달러를 가지고 맛동산, 초코파이, 양파링, 고구마깡 등 10개가 넘는 과자를 구입할 수 있었다. 반면 한국의 대형 마트에서 만원으로 쇼핑을 한 결과 단 4개 밖에 사지 못하는 진풍경이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