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족발보쌈 전문점 소담애, 승승장구 비법은... 2013-05-02 10:14:31
아니라 20~30대 젊은 층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여 매출 가능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이와 같은 운영시스템은 해마다 늘어가는 창업시장 내에서도 ‘소담애’의 위치를 공고히 만들어주고 있다. 전문가들은 “경험이 부족한 초보창업자들이 족발보쌈 창업에서 소담애에 주목하는 것도 고수익이 가능한 시스템이 가...
컬럼비아 ‘옴니프리즈 제로’ 출시 “쿨링 기술의 혁명! 땀이 날수록 시원해~” 2013-04-30 16:32:29
모든 이들을 위한 기술로 기존 아웃도어 고객층을 넘어 보다 많은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이다. 컬럼비아는 시장을 선도하는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브랜드 차별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컬럼비아는 ‘옴니프리즈 제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체험 마케팅과 소비자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
죽전문점 '죽이야기 부평동아점', 젊은 열정으로 성공을 이루다 2013-04-30 09:40:33
이러한 면들이 종합적으로 작용해 단골 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나기훈 점주는 주부 고객들을 위해 매장에 휴대용 유모차를 비치해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주부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효과를 가져왔다. 또한 고객들과 의사소통을 더욱 원활하게 하기 ...
2000만 원대 최고 수입차 뭐지… 폭스바겐 '폴로' 관심 집중 2013-04-26 14:12:24
시장은 프리미엄 고급차 위주로 형성됐다" 며 "젊은층으로 고객층이 확대되면서 2000만 원대 수입차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2000만 원대 모델은 작년 4개사 5종에서 올해 7개사 12종으로 늘어났다. 수입차 업계는 국내 자동차 수요층 다양화와 함께 디자인과 연비를 앞세운 저가형 수입차를 잇따라 내놨다. 첫 2000만 원...
피시방창업의 시작, 좋은 상권부터 확보해야 2013-04-25 11:23:28
더불어 동종업계를 분석하고 타깃 고객층의 이동경로와 접근성, 성장가능성을 따져 좋은 상권을 확보하는 게 중요하다. 이에 시즌아이PC방에서는 예비창업자가 점포 오픈을 의뢰할 시 창업 트랜드 정보를 비롯해 상권의 규모가 점점 커지는 유망지역, 소비특성 등 예비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상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백화점,20대 겨냥한 다양한 판매전략 시도 2013-04-23 10:23:50
입점시키고 있을 뿐아니라, 기존 매장까지 젊은 고객층이 찾을 수 있도록 꾸미는 등 1020세대 유입을 겨냥하고 있어서다. 2011년부터 시작된 이러한 노력은 실제 큰 효과를 발휘해, ‘2011년에 입점한 패스트 패션 브랜드인 ‘유니클로’는 지난해 무려 32%나 매출이 늘었다. 올들어서도 3월까지 20% 가까이 신장하는 등...
CJ제일제당, 대학로 `쁘띠첼 씨어터` 개관 2013-04-23 09:27:14
운영할 방침입니다. 회사측은 특히 기업명을 공연장에 포함시키는 기존 후원 방식에서 나아가 공연장 내외부에 브랜드 이미지를 노출하는 `3세대 메세나` 기법을 이용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태준 부사장은 "쁘띠첼 씨어터를 활용해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달라진 서민 우대 車보험, 고령자·노점상에 혜택> 2013-04-23 06:01:41
본 고객층은 소형 화물트럭에 물건을 실어다 팔며 생계를 꾸리는 젊은 영세 자영업자다. 50~60대 고령층보다는 30대 청년층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은데다보험에 가입하면서 관련 조건이나 할인율을 꼼꼼하게 따져보기 때문이다. 자동차 등록 경과기간을 10년에서 5년으로 대폭 줄인 것도 영세...
포장마차 성공창업, 트렌드를 읽어야 한다! 2013-04-22 18:10:36
결과 단골고객층도 많이 확보할 수 있었고, 매출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선영&김동찬 점주는 한국정통포차 ‘칠성포차’ 본사의 정기적인 관리 시스템도 성공비결 중 하나라고 전했다. 직영점 운영을 통해 검증된 신메뉴들만 가맹점에 공급해주니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되고, 정기적인 슈퍼바이저의 방문은 매장 운영 시...
펠틱스, 윈드러너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모바일 마케팅 펼쳐 2013-04-22 14:36:38
대부분 젊은 고객층인 것을 감안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펠틱스는 4월30일까지 윈드러너 오늘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는 400분께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아직도 봄옷 사는 중?” 이제 여름을 준비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