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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그룹 "일감 몰아주기 의혹마저 없애겠다" 2013-03-10 07:09:05
내 시스템통합(SI) 계열사인 SK C&C와의거래 물량을 축소한다. 주력 계열사인 SK텔레콤[017670]과 SK이노베이션[096770]은 올해 SK C&C와의 거래 규모를 각 10% 이상 줄이기로 했다. 작년 SK C&C와 2천150억원의 계약을 맺은 SK텔레콤은 올해 10% 준 1천950억원을거래 금액으로 정했다. SK텔레콤은 4세대...
겟몰쇼핑몰솔루션, 무료 쇼핑몰 창업 이벤트 진행 2013-03-06 15:09:32
쇼핑몰 창업패키지 서비스는 카드결제서비스(pg) 가입비, 블로거 체험단 마케팅 포스팅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겟몰 네이버 카페(cafe.naver.com/mallpd)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오브제인터랙티브는 지난 8년간 4천 개...
카드업계도 `따뜻한 경영'…영세 자영업 지원 강화 2013-03-05 08:00:23
부가세 환급 지원, 전자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 신용카드 결제대금 연장, 카드 대출 우대 금리혜택 등을 제공한다. 중소자영업자 전용 '삼성카드 BIZ 사이트'도 선보였다. 개인사업자 전용 쇼핑몰운영, 주변 상권 분석 서비스, 사업운영 비용 절감 지원 등 통합 정보도 알린다. 국민카드는 `KB국민...
'어음' 시대 저문다…교환장수 26년來 최저(종합) 2013-03-04 14:50:12
1만5천540배로늘었다. 대표적인 전자결제 수단인 인터넷뱅킹 자금이체 규모는 2000년 424조원에서 작년 1경2천200조원으로 29배로 늘었다. 어음은 현금화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부도가 날 가능성도 있어 점차 외면받고있다. 최근에는 경제민주화 기류 속에 대기업의 과도한 어음 결제가 중소기업의...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카드 고객 2200만명…빅데이터 분석 톱 2013-03-03 10:15:20
옛 lg카드와 통합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신한카드는 전체 카드회원 수 2200만명, 시장점유율 20%대로 국내 카드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신한카드는 특히 고객들의 카드 이용 기록을 바탕으로 한 빅데이터(big data) 분석력에서 업계 최고로 평가받는다. 빅데이터를 활용하면 소비시장의 과거와 현재를 파악하는 것은 물론...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지역아동센터 291곳에 도서관 설립 2013-03-03 10:14:11
2007년 lg카드와 신한카드 양사가 통합된 직후부터 ‘아름다운 세상 아름다운 응원’이라는 슬로건과 ‘아름人(아름다운 사람)’이라는 브랜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벌이고 있다. ‘고객만족 1등’을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고객중심 카드사’가 되겠다는 목표다. 신한카드는 교육 격차 해소 및 미래...
MWC 2013 폐막…다음 혁신은 스마트카·전자지갑·헬스케어 2013-02-28 16:51:11
나서 단말기를 결제 기기에 갖다 대기만 하면 결제가 끝나는 전자지갑 기술이다. 삼성전자는 mwc에서 개발자회의를 열고 ‘월렛’ 앱을 공개했다. 애플의 패스북과 비슷한 이 앱은 쿠폰, 비행기 탑승권, 멤버십카드 등을 통합 관리해준다. 티켓이나 쿠폰이 필요한 장소에서 알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항공권 업데이트 현황과...
멤버십카드-포인트쿠폰-모바일결재 통합서비스, 스폰캐시 주목 2013-02-28 14:50:51
카드 CVC번호와 비밀번호 4자리를 이용해 결제, 이체, 환급 등 모든 서비스단계에서 이름, 휴대폰 번호, 지역 외에는 어떤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송 부사장은 이어 “스폰캐시를 통해 멤버십카드, 포인트쿠폰, 모바일카드 등 다양한 툴을 이용한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상점 등에서 소비자들을 대상...
차량용 블랙박스 소비자 불만 급증 2013-02-27 17:13:51
소비자단체, 소비자원, 광역지자체 상담센터를 통합한 ‘1372 소비자상담센터’를 운영한 결과 지난해 총 상담건수가 81만2934건으로 전년 대비 4.5% 증가했다. 상담건수 증가율이 가장 높은 품목은 차량용 블랙박스였다. 지난해 차량용 블랙박스 관련 상담건수는 2355건으로 2011년(1100건)보다 114.1% 급증했다. 오작동...
車블랙박스 고객불만 114% 급증…스마트폰앱도 97%↑ 2013-02-27 12:01:27
결제시스템 관련 상담이 33.4%였다. B씨의 자녀는 B씨의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다 터치를 하면 아이템이 생기는 것이 재미있어 게임 아이템 20만원을 결제했다. B씨는 업체에 항의하고 환급을 요청했지만 거절당했다. 스포츠센터 관련 상담도 58.5%나 늘었다. 콘도ㆍ리조트 회원권(47.8%), 렌터카(32.8%)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