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수현 '서울영상광고제'서 '올해의 모델상' 수상 '광고계도 입지 굳혀' 2013-01-30 16:43:46
배우로 자리잡았다. 또한 2012년, 김수현은 의류-전자-외식-쥬얼리 등 국내 최고 브랜드들과 연이어 계약을 체결하며 대세남임을 입증시켰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izⓝCEO] (주)비밤코리아, 고급수제도시락 '올찬'…4개월 만에 직영점 3곳 2013-01-30 15:32:23
외식산업에서 가맹점주들에게 다양한 수익모델을 제시 하고자 하는 최대표의 고민에 있다. 런칭 4개월 만에 직영점(망원점· 여의도점·종로점) 3곳을 오픈, 매장당 월매출 3000만원으로 고공비행 중인 올찬은 홍대 앞을 뛰어넘어 전국으로 외식 브랜드 사업을 펼쳐가고 있다.최 대표는 “올찬은 저가재료와 조미료 범벅인...
외식 프랜차이즈 돈호야, 브랜드 리뉴얼 새단장 2013-01-29 09:17:46
프랜차이즈 기업 퍼스트에이엔티의 외식 브랜드 돈호야(대표 백호근, www.donhoya.co.kr)가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로 재탄생 했다. 일식전문점이었던 돈호야는 점점 세분화 돼 가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시 하는 요즘 트렌드에 걸 맞는 컨셉으로 새 단장해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나설 계획이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피쉬&그릴, 감성 인테리어 앞세운 퓨전 주점…中 공략 2013-01-28 15:31:56
2003년 브랜드 출범 때부터 선보인 대표 음식 꼬치구이와 오뎅은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인기를 끌고 있다.리치푸드(주)는 대표 브랜드 ‘피쉬&그릴’ 외에 코리안펍 ‘짚동가리쌩주’, 치킨 카페 ‘치르치르’, 캐주얼 이자카야 ‘히토기라쿠’ 등 다양한 외식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소유진 남편,...
한 시간에 한 번씩 배경화면이 바뀌면, 내 용돈이 ‘쑥쑥’ 애드아워스 2013-01-28 11:09:16
메뉴에서는 커피·음료, 케이크·도넛, 외식, 편의점, 생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이 앱은 앱스토어 및 구글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국내 대표 브랜드들을 위해 1월 한 달 동안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미니, sk-2,...
와바(WABAR),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2013-01-24 14:00:31
브랜드 대상’에서 와바는 특히 주 고객층인 오피스상권의 회사원들에게 60% 이상의 지지를 받으며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인정받는다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명절 선물 고르기 2013-01-23 16:34:52
내놓았다. 소비자의 결정은 쉽지 않다. 매년 같은 브랜드의 같은 상품을 선물하고 또 선물을 받는 것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에서 남들과 다른 선물들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전통식품품질인증을 받았으며 3대에 거쳐 39년째 한과를 제조하고 있는 ‘당암전통생강한과’는 설을 맞아 2~7...
한우 선물세트 사면 '빵빵'한 경품이 와르르르 2013-01-23 11:15:57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한우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강강술래의 온라인 쇼핑몰 혹은 전화 주문을 통해 한우 명품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한우명품세트 1호 또는 2호 구매시 신송식품의 프리미엄 버진 올리브유...
스쿨푸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진출 2013-01-23 09:13:16
스쿨푸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여권북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홍보 브로셔를 제작, 한국의 대표 관광지와 함께 그 중심에 있는 스쿨푸드를 자연스럽게 소개하는 등 스쿨푸드의 프리미엄 음식과 더불어 한국 문화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최근 인도네시아인들의 한국...
2013년 경제위기의 외식업 창업전략은? 2013-01-22 17:25:59
소비패턴이 확대된다. 외식업도 마찬가지로 합리적인 저가격대의 외식을 선호하게 되며 이런 대표적인 아이템이 바로 패스트푸드 또는 외식 업종이다. 특히 패스트푸드는 국민간식이자 젊은이들의 주식으로, 불황기에도 상대적으로 소비심리가 왕성한 10대~20대를 주 고객으로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스트푸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