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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4Q 실적이 바닥…수익성 개선 기대"-한국 2013-01-25 07:11:00
양호한 수준이라고 진단했다. 아울러 향후 수익성은 신차 효과와 기아차와의 빠른 플랫폼 통합, 최근 안정된 환율 덕분에 개선될 수 있을 것이란 관측을 내놨다.그는 "중국의 반일 감정이 계속되는 가운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높은 인기로 12월 출시된 dm 산타페(santa fe)는 올해 중국 판매 강세와 상품비 개선을...
[실적프리뷰]현대차, 4분기 실적 감소 예상…환율·연비과장 충당금 부담 2013-01-24 10:08:39
판매했는데 현대차 중국·브라질 신공장 가동 효과가 판매 증가에 크게 기여했다"며 "중국에서 현대차 그룹은 일본 업체 이탈 수요를 신차 출시와 가동률 상승 등을 통해 확보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4분기 실적과는 별도로 향후 주가 향배는 엔화 등에 사안에 달렸다는 관측도 제기됐다.김철중 한국투자증권...
국내 내비 업체, 블랙박스로 우회 성장 2013-01-23 14:10:42
안전에 대한 경계가 생겨 사고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보험사 역시 이러한 효용성을 인정해 장착자에게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업계는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도 확대한다. 현지 사정에 맞춰 지도를 개발해야하는 내비게이션과 달리 영상 녹화 기능만으로도 수출이 가능하기...
기아 K3·5·7, 베스트셀링 '톱 10' 동반 진입 2013-01-23 06:10:06
레이(4만3천891대), 현대차 투싼 ix(3만7천736대) 등의 순이었다. 자동차산업협회의 한 관계자는 "작년말 기아차의 K시리즈가 신차효과로 좋은성적을 거뒀다"며 "지난해 고유가 탓에 연비가 좋은 경차나 하이브리드 차량이 큰인기를 끌었다"고 분석했다. chunj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빅트렉스, "한국 자동차업체, 경쟁상대로 독일 지목" 2013-01-22 16:45:47
소음·진동 감소에 강점이 있어 디젤차의 승차감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빅트렉스는 국내 완성차업체와 이들의 협력사에 엔진과 변속기용 부품, abs, 베어링용 실, 전장기기용 절연제 등을 납품하고 있다. 회사의 글로벌 매출 중 자동차분야를 포함한 운송부문이 차지하는 비중은 26%에 이른...
반갑다 현대차! '월드 랠리 챔피언십' 출격 2013-01-21 15:31:12
활동하고 좋은 성적을 거둔다면 브랜드 인지도 향상 효과를 누릴 것이다. 이 대회에서 잔뼈가 굵은 푸조, 르노, 시트로앵, 폭스바겐 등이 좋은 예다. 특히 시트로앵은 wrc에서 세바스티앙 로브라는 걸출한 드라이버를 통해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왔으며 이는 ds3, ds4와 같은 모델들의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또 ...
기아차, 지구력 강화 훈련중…목표가↓-대우 2013-01-21 07:49:48
효과가 부재해 국내 공장 생산능력 제한과 원화절상에 따른 부정적 영향이 상대적으로 크다.박 애널리스트는 분기별로 보면 1분기와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각각 34% 이상 감소할 것이라며 2011년과 2012년 1분기의 전년 대비 영업이익 성장률은 97%, 36% 선으로 이와 비교하면 뚜렷한 부진세 전환이 예상된다고 했다....
김한 전북은행장 "中企·서민 대출 노하우는 우리가 최고…차별화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5:31:09
마케팅을 강화하는 ‘비대면(非對面)’ 방식인데 효과가 좋다는 설명이다. 취임 3년째인 김 행장은 은행뿐 아니라 증권 보험 컨설팅사 등 금융 전 분야를 섭렵했다. 그는 막힘 없이 전북은행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 전략을 풀어나갔다.▷최근 자산 규모가 급성장한 점이 돋보인다.“임기를 시작(2010년 3월)할 때 은행자산...
기아차, "신형 'K7·K3' 투입해 美시장 공략" 2013-01-16 09:11:01
베스트셀링카 'k5' 효과 기대···k9도 하반기 출시 기아자동차가 올해 미국 시장에 신형 k7과 k3를 출시하고 k시리즈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지난해 베스트셀링카 k5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기아 k시리즈'의 브랜드 상승 효과마저 노리고 있다.16일 기아차에 따르면 지난해 말 국내 출시된 '더 뉴...
[현장에서] 쌍용차, '코란도' 차명 자꾸 써먹는 이유는… 2013-01-15 15:06:39
파워를 빌려 신차 효과를 극대화 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쌍용차에서 코란도의 힘은 막강하다. '코란도c'와 '코란도스포츠' 모델이 작년 한해 회사를 먹여살렸다.지난해 두 모델의 내수 판매 합계는 3만7055대로 회사 전체 판매량(4만7700대)의 약 78%를 차지했다. 반면 로디우스는 전년(1592대) 대비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