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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법 실수·불평·허풍이 성공 막는다 2013-01-09 16:55:42
이 밖에 ‘말만 하고 행동하지 않는 습관’ ‘사람과 일에 대해 불평불만을 쏟아내는 것’ ‘열정 있는 척하는 것’ ‘목적 없이 사는 것’ 등도 성공을 가로막는 습관이라고 설명했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카드사, 한시적으로 무이자 할부 재개 2013-01-09 16:51:46
할부 서비스를 해주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불만을 누그려뜨리겠다는 것이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신한, 삼성, kb국민, 롯데카드 등 카드사들은 모든 가맹점에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카드 이용금액이 많은 우량고객(vip)이나 과거 3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 이용 실적이...
인도 법원, 포르쉐CEO 체포영장 발부...왜? 2013-01-09 14:17:37
`불만`을 품고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자이푸르 법원은 뮐러 등 포르쉐 임원들이 독일과 아랍에미레이트(UAE)에서 활동중인 점을 감안해 인터폴을 통해 체포영장 발부사실을 통보하도록 조치했다. 신문은 포르쉐와 접촉해 이번 사안에 관한 견해를 들으려 했으나 여의치 않았다고 전했다. 프리시전의 한...
<`콜센터 성희롱 무방비'…대출상담 도중 야한 신음> 2013-01-09 08:03:31
불만을 제기하는 예도 있다"며 "이런 문제가 사회적으로공론화해야 상담원들에 대한 제도적인 보호수단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피해 직원들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관리자에게보고조차 안 하는 사례가 더 많다"며 "성희롱에 엄정하게 대처하는 사회 분위기가조성돼야 한다"고...
[한경포럼] 거위털 다 뽑겠다는 정부 2013-01-08 17:14:52
벼른다. 세금에 불만 있으면 나와보라는 얘기로 들린다. 세파라치 포상금 한도는 1억원에서 10억원으로 올랐다. 세무사들이 대목을 만났다. 기획재정부가 짠 올해 세입예산을 보면 월급쟁이의 유리알 지갑도 쥐어짜면 나온다는 식이다. 총국세 증가율이 작년 대비 6.4%인데 근로소득세를 16.9%(3조2000억원), 종합소득세는...
[다산칼럼] 삼각파도를 맞닥뜨린 한국 경제 2013-01-08 17:13:24
3低·3高에 피로감과 불만 누적…대기업도 안심 못할 어려운 상황 맞춤형 환율정책·실업대책 시급 윤창현 < 한국금융연구원장 chyun3344@daum.net > 건강을 위해서는 세 가지 하얀 음식을 조심하라는 이야기가 있다. 바로 흰쌀, 백설탕, 그리고 밀가루다. 성인병을 피하기 위해 삼가야 할 삼백(三白)으로 지칭되는...
[취재수첩] 연기금에 '스타 운용역'이 없는 이유 2013-01-08 17:10:23
최저 수준인데, 자기들만 수당을 올리느냐”는 불만이었다. 서울 도심에 폭설이 내렸던 며칠 전, 대형 연기금의 투자팀장과 점심을 함께했다. 그는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도 시계를 들여다 봤다. 점심시간이 끝나는 오후 1시까지 칼같이 복귀해야 하기 때문이었다. 그는 “현관 입구에 있는 cctv로 시간을 체크한다”...
라식수술, 부작용 없을까 불안하다면…'EYEFREE'에 주목 2013-01-08 16:39:46
불만’ 없이 ‘만족’이라는 평가를 이어온 수치를 의미하는 것으로, 이는 병원에 대한 신뢰를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했다는 의미 있는 기준이 되고 있다. 만약 아이프리인증병원의 의료진이 만족스러운 치료나 적절한 관리를 하지 못한 경우, 해당 병원의 소비자 만족 릴레이 수치는 ‘0’으로 전면 초기화되며, 불편증상이...
불황 걱정 뚝, 택지지구 마지막 물량 "찜해볼까" 2013-01-08 15:57:05
입주자들의 불만이 많은 초기 공급 단지와 달리 기반시설이 갖춰진 후 들어서는데다 높은 희소성까지 더해져 수요자들의 높은 주목을 받는다. 보통 택지개발지구가 짧게는 2~3년, 신도시는 길면 10년 이상 지나야 제 모습을 갖추는 만큼 초기 입주자는 공사장 소음과 먼지까지 감수해야 된다. 소비자들이 마지막 물량에...
현대차, "전화 한통화로 서비스 예약" 2013-01-08 15:32:55
예약 제도는 이용자가 최단시간에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장점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현대자동차는 "그 동안 서비스 예약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소비자 불만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라며 "현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홈투홈서비스, 비포서비스와 함께 정비 예약 서비스가 대표적인 고객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