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새 BI·슬로건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 선포 2013-04-23 18:44:29
위치를 공고히 하는 등 양적, 질적 성장을 했다"며 "우리나라 대표 유통채널로서의 입지를 확인하고, 새로운 도약을 꿈꾸기 위해 새 BI를 선포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브랜드 정체성)는 기업이 고객의 마음 속에 자리잡기 원하는 바람직한 약속과 이미지"라며 "새로운 BI를 전략에는 물론,...
아키에이지, 中WGGC 2013 최고 기대작품상 수상 2013-04-22 11:29:47
마비노기2,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던전스트라이커와 함께 최고 기대작품상을 수상하며, 5월에 있을 중국 내 첫 테스트의 청신호를 밝혔다. 또한, 시상식과 함께 '급변하는 게임 시장'을 대한 주제로 한중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인물들의 좌담회도 열렸다. 엑스엘게임즈의 송재경 대표는 '아키에이지는 플레이어...
강예빈 사업, “기능성과 패션 동시 만족” 가방 브랜드 론칭 2013-04-22 09:38:08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는 픽시온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고 밝혔다. 강예빈이 선택한 브랜드 픽시온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국내생산(일부 OEM), 국내 자체브랜드로 2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을 타깃으로 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강예빈은 “기능성과 패션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백포켓, 진(jean)의 품격을 높이다 2013-04-19 09:26:51
받아왔다. 말그대로 백포켓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떠오르면서 진의 품격을 높이고 있는 것. 요즘 가장 핫하게 뜨고 있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레이븐과 씨위 역시 백포켓에 남다른 디자인을 가미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핏감이 예술인 레이븐 우먼의 백포켓은 심플한 로고 네이밍과 사선 디테일이 베이직하면서도 ...
태광그룹, 사회공헌활동 강화 선언(종합) 2013-04-17 16:41:28
<<사회공헌 브랜드 아이덴티티 관련 내용 추가.>> 태광그룹이 사회공헌활동을 기반으로 기업 이미지 변신을 선언했다. 태광[023160]은 17일 서울 신문로 씨네큐브에서 '사회공헌 선포식'을 열고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그룹 임직원들 외에 홍명희 아름다운가게 이사장 등...
[시승기] 여기자 '힘쎈 놈' 아반떼 쿠페 타보니… 2013-04-17 08:22:55
아이덴티티를 100% 발휘하지 못했다는 인상이 강했다. 첫 이미지는 문짝 2개달린 아반떼 세단 정도. 하지만 2000만 원 이하 가격대에서 개성과 운전 재미 모두를 충족시킬 만한 모델을 찾는다면 아반떼 쿠페(1645만~1995만 원)가 제격일 것 같다. 이날 미디어 시승회에 참석한 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이사)은...
액토즈, 모바일 맹공 위해 유상증자 실시 2013-04-12 17:38:53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지분 20.5%에 대한 잔금의 일부도 본 증자를 통해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증자를 통해 발행될 신주는 보통주 190만주로 현 총발행주식수 대비 약 20%에 해당한다. 신주발행 예정가는 20%의 할인율을 적용한 46,700원이며, 향후 5월 30일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신주배정기준일은 5월 3일이며,...
쟈딕앤볼테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3-04-12 13:25:02
리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표현했다. 매장 외관은 블랙으로 통일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했고 내부 바닥과 벽 전체는 화이트 대리석으로 마감했다. 곳곳에 설치된 거울과 블랙 프레임 조명을 통해 모던하며 유니크한 감성을 반영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전혜빈, 트위드...
컬러로 요동친 하우스의 뿌리 2013-04-11 17:03:37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나타내는 모습들을 보여주는 현존의 브랜드로 손꼽힌다. 강렬한 컬러를 통해 쾌활하고 세련되며 익살맞은 룩을 표현하고 싶었다는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말처럼 이번 컬렉션은 처음부터 끝까지 일렉트릭 블루, 푸크시아 핑크, 애시드 그린 등 망막을 자극하는 쇼킹컬러로 격렬하게 요동쳤다....
“록 스피릿을 입는다~!” 히스테릭 글래머, 팝업 스토어 오픈 2013-04-11 09:58:02
아이덴티티를 전하고자 한다. 팝업 스토어는 힙한 유니섹스 스타일로 연령층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있다. 남성, 여성, 키즈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후드짚업, 프린트 티셔츠, 와펜이 패치된 라이더 재킷 등의 아이템을 메인으로 출시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뷰티쇼, 진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