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난히 허약한 우리 아이, 성장기 필요한 영양소 채워주세요 2013-03-21 10:38:46
키즈 멀티 비타'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17종을 담았다. 유기농과일과 야채, 루테인, 필수아미노산 등을 첨가해 고른 영양보충이가능한 것은 물론 1회 섭취만으로도 일일 권장량에 해당하는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기농 코코아를 첨가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스타마케팅] 스타와 마케팅이 만나면, 최고의 스토리 나온다 2013-03-20 15:35:13
톱스타 멀티 캐스팅은 광고 마케팅 부문에서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이 전략은 스타들에게 역할을 분산시켜 브랜드가 다양한 연령대와 계층에 소구하는 효과가 있다.특정 스타에게 브랜드 얼굴을 맡겼다가 그 스타의 신상에 변화가 생겨 브랜드 가치가 훼손될 위험도 줄일 수 있다. 각 모델을 효과적으로 조합해 다양한...
베베쿡,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기운찬` 첫 선 2013-03-20 08:39:17
`기운찬 키즈 멀티 비타`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17종을 담았다. 유기농 과일과 야채, 루테인, 필수아미노산 등을 첨가해 고른 영양보충이 가능한 것은 물론 1회 섭취만으로도 일일 권장량에 해당하는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기농 코코아를 첨가해 거부감 없이 먹을...
삼성證 "재형저축펀드 가입시 연5% 적립식CMA 기회" 2013-03-06 10:11:58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www.samsungpop.com) 또는 패밀리센터(1588-232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5000만원 수익!! 비결은? [한경닷컴 채널 개편 기념] 행운의 뱀잡고, 푸짐한 경품 받자! [알림] 제 20회 대한민국 멀티미디어 기술대상...
쌍용차, 제네바모터쇼서 코란도 투리스모 유럽 출시 2013-03-05 17:32:44
라디에이터 그릴의 일체감 있는 라인으로 코란도 패밀리 룩을 연출했고 후면은 과감한 라인을 활용한 테일게이트와 수평형 리어램프로입체감을 살렸다. 내부 좌석은 4열로 구성됐다. 2∼3열 좌석을 접으면 테이블로 쓸 수 있고 2∼4열을 모두 접으면 3천240ℓ의 적재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e-XDi200 LET...
김해 최초 몰링트랜드 복합상가, 부원역 `아이스퀘어 몰` 분양 ! 2013-03-05 11:40:01
1~3층은 유명F&B, 글로벌SPA, 명품관, 패밀리레스토랑, 전문외식업체, 캐주얼의류 브랜드 등이 입점한다. 4~10층은 2개동으로 금융 및 업무센터, 클리닉과 아카데미 용도로 공급된다. 현재 입점이 확정 및 예정된 대표적 대형 브랜드는 대형뷔페 외식업체 드마리스, SPA브랜드 유니클로, 해외유명브랜드로 구성될 명품관,...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카니발 게 섰거라" 2013-02-05 18:52:33
이은 `코란도` 패밀리의 완결판인 셈입니다. 11명이 탑승 가능한 넉넉한 실내 공간을 통해 알 수 있듯이 레저와 아웃도어를 강조하는 MLV(다목적 레저) 차량입니다. 그럼에도 기아차의 카니발과 같은 슬라이딩 도어가 아닌 `스윙형 도어`를 적용해 오히려 SUV에 가까운 느낌을 줍니다. <스탠딩> "폭설이 내린 뒤...
11인승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2,480만~3,564만원 2013-02-05 11:30:19
후드램프와 라디에이터 그릴의 일체감 있는 라인을 통해 코란도 패밀리 룩을 연출했고 후면은 과감한 라인을 활용한 테일게이트와 수평형 리어램프로 입체감을 살렸다. 내부 좌석은 4열로 구성됐다. 2~3열 좌석은 접으면 테이블로 쓸 수 있고 2~4열을 모두 접으면 3천240ℓ의 적재 공간이 확보된다. e-XDi200 LET 디젤 엔...
K2, 2013년 매출 6천 500억원 목표 2013-01-29 18:33:42
운영할 예정 입니다. 또한 캠핑룩과 패밀리룩을 강화하고, 젊은 층을 공략한 ‘버티컬라인’을 신규 출시 하는 등 새로운 성장 동력 육성에도 적극 나선다는 전략 입니다. 멀티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아웃도어의 대중화에 힘쓰고 오토캠핑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캠핑 제품을 선보이며 캠핑 시장 공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