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키트 시장 쑥쑥 성장…SSG닷컴, 맞춤형 상품 등 구색 강화 2020-08-05 10:38:10
밀키트 시장 쑥쑥 성장…SSG닷컴, 맞춤형 상품 등 구색 강화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SSG닷컴은 올해 1∼7월 밀키트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450% 증가하며 가정간편식(HMR) 상품군 중 가장 높은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고 5일 밝혔다. 밀키트(Meal Kit)는 손질된 식자재와 양념을 제공해 조리법만 따라 하면...
삼진어묵 자회사, 첫 매장 개장해 어묵바 브랜드 '어썸바' 출시 2020-07-30 10:44:57
프렌차이즈화를, 온라인으로는 밀키트 상품 개발 등의 다양한 컨셉의 어묵바 제품을 기획해 새로운 변화에 과감히 도전하며 어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지속적으로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 서윤겸 대표는 “어묵은 수산단백질의 장점을 지닌 식품이다”며 “어썸바를 통해 많은 이들이 핫도그처럼 어묵바를 친근하게 여겨주길...
장마라 더 좋다…요즘 막걸리 어디까지 마셔봤니 2020-07-28 08:00:20
이외에 밀을 섞어 부드러운 풍미를 살리고 도수를 기존 6%에서 5%로 낮췄다. 지평주조의 지평막걸리, 국순당의 1000억 유산균막걸리도 도수를 5%로 낮췄으며 강석필 주가에서 내놓은 '꿀막걸리'는 달콤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했다. 텁텁한 맛이 느껴졌던 막걸리가 부드럽고 달짝지근하게 바뀌자 2030세대의...
푸딩팩토리, 밀키트 신상품 2종 GS편의점 출시...홈술족 ‘눈길’ 2020-07-24 10:31:02
밀키트이다. 세계적으로 밀키트 제품이 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며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주)GS리테일 심플리쿡은 B2B 온라인 식자재 쇼핑몰에서 두각을 보이는 푸딩팩토리와 협업하여 편의점 시장에서도 발 빠르게 변화를 주도해 나가고 있다. 이들 두 회사는 지속적으로 밀키트 제품을 기획하여 편의점 시장에 내놓겠다는...
'PC토랑'으로 되살아난 PC방…매출 절반이 '음식' 2020-07-17 17:11:12
시내 PC방 역시 상당수다. 반조리 식자재와 밀키트를 취급하는 기업들은 이 시장을 눈여겨보고 있다. 단체급식 1위 삼성웰스토리와 밀키트 1위 업체 프레시지는 이달 협약을 맺고 조리가 간편한 밀키트를 공동 개발해 PC방 등에 납품하기로 했다. 세컨드찬스 PC방은 팔도와 협업해 자체상표(PB) 라면을 선보이기도 했다....
'예비 유니콘'에 선정된 업체 살펴보니…렌터카 정보로 지능형 모빌리티 구축 2020-07-15 18:16:42
있다. 의사에게 호평받아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이 크다고 중기부는 설명했다. 비마이카는 렌터카 서비스로 얻어지는 방대한 양의 차량 및 이용정보를 활용해 지능형 모빌리티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렌터카와 관련된 모빌리티 플랫폼 사업을 도모하고 있는 기업이다. 900억원을 유치해 투자를 가장 많이 받은...
[마켓인사이트]‘가정간편식 확대’ 이랜드, 컬쳐히어로에 전략적 투자 2020-07-15 15:16:02
밀키트 23종(감바스, 파스타 등)을 선보였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사장은 “미디어 커머스 영역에서 역량을 갖춘 컬쳐히어로와의 협업이 사업 전반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양준규 컬쳐히어로 사장은 “애슐리, 자연별곡 등 다양한 브랜드와 확고한 유통망을 갖춘 이랜드와의 전략적 협업을...
뉴로메카·리브스메드·비마이카 등 15개사 예비유니콘 특별보증 지원 2020-07-15 12:00:01
900억원을 넘는다. 프레시지는 가정 간편식인 밀키트(meal kit)를 사업화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모바일 사용자 정보를 수집·분석해 광고주에게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마케팅 플랫폼 기업인 아이지에이웍스는 기업가치가 3,800억원으로 선정기업 중 최고 수준이다....
이마트, 지역 대표음식 밀키트로 출시…시작은 '강원도의 밥상' 2020-07-09 06:00:05
최근 50대도 밀키트에 관심을 보이는 등 간편조리식 시장이 급성장하는 것을 겨냥해 상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6월 피코크 밀키트 매출 증가율은 24%에 달했으며 연령별로는 50대 고객이 33.8%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마트는 강원도에 이어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지역 특색을 살린...
"차세대 IPO기업 저력은 '한국판 혁신'" 2020-07-08 17:43:24
`밀키트`. 햇반과 냉동만두가 전부였던 간편식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어 점유율 70%의 국내 1위 밀키트 업체로 자리잡 프레시지는, 언택트 시대 요리로부터 자유로운 세상을 꿈꿉니다. 신선식품과 이커머스 시장의 급성장 속에 외식과 급식 전용 밀키트 제조, 마트 등 오프라인과 연계하는 전략으로 올해 1,700억원 매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