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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3300원으로 운전자 보험"…삼성화재, 초저가 플랜 선봬 2023-12-11 14:13:13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3300 플랜'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용 손해를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가입 시 △운전자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등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고물가에 9,900원 가성비 상품 '불티' 2023-12-10 08:01:24
6천900원, 9천900원 이하 등의 가격대별 추천 상품을 엄선해 초저가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끌어들였다. 저가 상품임에도 무료배송 혜택을 줘 인기를 끌었다. 티몬이 운영하는 '만 원의 행복' 기획관도 지난 달 기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98% 늘었다. 역시 2천500원, 5천원, 7천원, 1만원 등의...
온라인서 1만원 미만 '짠물' 쇼핑 늘어…굳어진 불황형 소비 2023-12-10 07:05:00
소비심리 위축에도 이커머스 초저가 기획관 '호황' 유통기한 임박 식품·흠집 난 가전도 싸면 매출 '쑥'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가성비'(품질 대비 가격) 소비의 주 무대인 전자상거래(이커머스)에서 시간이 갈수록 '짠물 소비' 트렌드가 강해지고 있다. 고물가로 소비자들의...
"게임처럼 쇼핑하라"...中 초저가 이커머스 '테무' 돌풍에 美 할인점 '초긴장' 2023-12-08 10:35:13
빠르게 성장중인 중국 이커머스 기업 '테무'가 미국 고객들을 확보하며 미국 오프라인 달러샵에 위협이 되고 있다. 어니스트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지난달 테무는 할인 매장 부문에서 미국 시장 점유율 17% 가까이를 차지했다. 미국 달러샵 파이브빌로우(8%), 달러제너럴(43%), 달러트리(28%)의 점유율과...
CU "초저가 PB상품 판매량, 10개 상품군서 1위" 2023-12-07 09:22:32
CU "초저가 PB상품 판매량, 10개 상품군서 1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CU는 초저가 PB(자체 브랜드) 상품인 '득템시리즈' 지난달 판매량이 10개 상품군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2021년 3월 출시된 득템 시리즈는 라면, 계란, 김치, 티슈 등으로, 가격이 기성 상품(NB)보다 훨씬 저렴해...
외식비 부담에…즉석조리식품 매출 순위 '급상승' 2023-12-07 06:01:28
먹고 싶지만, 외식이나 배달은 부담스러운 고객을 겨냥해 초저가 델리 상품을 잇달아 내놓은 영향도 컸다. 이마트에서 가볍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샌드위치는 월 25만개씩 팔리며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이 14% 늘었고 바비큐(33%), 샐러드(38%), 튀김류(14%) 등 주요 품목도 모두 매출이 증가했다. 라면은...
외식비 부담에 대형마트 찾았다…즉석조리식품 매출 순위 급상승 2023-12-07 05:56:01
먹고 싶지만, 외식이나 배달은 부담스러운 고객을 겨냥해 초저가 델리 상품을 잇달아 내놓은 영향도 컸다. 이마트에서 가볍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샌드위치는 월 25만개씩 팔리며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이 14% 늘었고 바비큐(33%), 샐러드(38%), 튀김류(14%) 등 주요 품목도 모두 매출이 증가했다. 라면은...
도이치뱅크, H&M 등 패스트패션 산업 주식 '매도' 하향 2023-12-06 22:30:49
낮은 초저가 시장 경쟁이 심화된 것도 인디텍스와 H&M의 시장 점유율을 잠식하는 요인으로 언급됐다. 분석가는 후발 업체들이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해 패션 트렌드 변화에 더 빨리 적응할 수 있게된 것도 경쟁 심화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분석가는 일부 국가의 패스트 패션에 대한 정책적 개입도 패스트 패션에 악재라고...
알리, '짝퉁 천국' 오명 벗고 한국 공략...웃는 대한통운 2023-12-06 17:53:32
초저가'를 내세워 국내 온라인 쇼핑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늘리고 있습니다. 지난 10월엔 토종 이커머스인 G마켓의 월간 앱 이용자수를 앞지르는 등 경쟁사들을 위협하는 수준으로 성장했습니다. 국내 이커머스 업체들도 중국산 저가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지만, 현지에서 직접 매입해 유통 마진을 줄인 알리의...
'짝퉁' 논란 진화 나선 알리…"지재권 보호 3년간 100억원 투자"(종합) 2023-12-06 14:59:04
= 초저가를 무기로 한국 온라인 쇼핑시장을 파고들고 있는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알리익스프레스가 최대 아킬레스건인 '짝퉁' 논란 확산 차단에 나섰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한국기업의 지적재산권 보호와 소비자 권익 강화를 위해 향후 3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