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라다, 한국서 나홀로 잘 나가는 까닭 알고 보니… 2013-05-17 08:57:52
상권을 포함, 30개에 달한다. 추가 확장 계획은 없다.다른 브랜드들이 중점적으로 홍보, 판매하는 대표(시그니처) 상품 없이 다양한 제품군에서 인기를 고루 얻고 있는 것도 매출 상승에 영향을 미쳤다. 루이비통은 모노그램백, 에르메스는 스카프나 버킨백 등 가죽가방이 대표 상품이다.명품이지만 제품 평균가가 다른...
가격 2.0시대, 멤버십 할인 서비스로 승부 2013-05-16 15:54:32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에게는 상권분석 및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등 성공적인 비즈니스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마케팅 회사”라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이어 “소셜커머스는 이용기간의 제한이 있지만 디씨존은 이용기간 제한이 없다”며 ”신용카드, 통신사 할인카드는 이용횟수의 제한이 있으나 디씨존 멤버십 ...
PC방 창업 성공 전략은 `콘셉트별 인테리어` 2013-05-16 13:54:25
콘셉트를 마련했다"면서 "시즌아이PC방 창업 시 상권, 고객층 등을 분석해 가장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아이PC방은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해 5월 계약자 선착순 5명에게 흡연부스 무상지원, 화재보험 무상가입, PC방 관리를 돕는 슈퍼PC방 무상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세계, 편의점 운영하나…CU·GS25 표정 '불똥 튈라' 2013-05-13 11:32:33
신세계그룹이 편의점 사업에 진출해 골목상권을 파고들 것이란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신세계는 "편의점 운영이 아닌 상품공급사업을 검토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직영·가맹점 형태의 편의점 운영을 놓고 저울질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얘기다. 업계는 그러나 신세계가 편의점 운영사업에도 직접 뛰어들 가능성이...
신세계 "편의점 운영 안해"…TF, 상품공급업 검토중 2013-05-13 09:25:03
신세계그룹이 편의점 사업에 뛰어들어 골목상권을 파고들 것이란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신세계는 13일 "편의점 운영이 아닌 상품공급사업을 검토하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직영·가맹점 등 편의점을 직접 운영하기 위한 방식을 놓고 저울질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게 신세계의 주장이다. 신세계는 "편의점 관련...
홍대 상권 뜨니 인근 아파트도 '두둥실' 2013-05-12 14:16:18
보장돼 있다는 의미”라며 “강남역 상권의 내림세 탓이라기보다는 홍대 상권이 불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성장세를 보였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홍대 상권이 활기를 띠고 확대되면서 주변 아파트들도 각광받고 있다. 대학가에 자리잡은 아파트는 학생과 교직원 등의 임차수요가 꾸준하기 때문이다. 현재 홍대 주변...
<게시판> 신한은행, 자영업자 상권분석 상담 제공 2013-05-09 16:44:16
▲신한은행은 상권분석 시스템을 개발해 자영업자의 창업과 운영을 지원하는 상담 서비스를 한다고 9일 밝혔다. 상권분석 시스템은 상권을 8가지 유형으로 분류하고 상권의 활성화 정도를 측정해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신한은행은 이 시스템을통해 자영업자나 창업 예정자가 현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상가 투자시 꼼꼼히 살펴보아야 할 조건은? 2013-05-09 14:13:23
상권, 금융조건 등 분석해야 할 요소도 복잡한 만큼 투자자들이 알짜 상가를 선별해내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대형 건설사가 지을 경우 부도 위험이 낮아지는 것은 물론, 계약자를 보호하는 장치가 다양하게 마련되는 등 안정성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지닌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해 배후수요를 확보하기도 쉽다....
패션업체, 화장품 사업에 눈독? 신 성장동력으로 주목 2013-05-09 11:23:01
수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해외 명품 브랜드의 경우 의류 뿐만 아니라 화장품, 주얼리 등 다양한 분야로 라인익스텐션하고 있어 국내 브랜드 역시 이와 같은 토털 브랜드화를 꾀한다는 것. 가장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곳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다. 최근 비디비치 코스메틱을 인수해 홈쇼핑 화장품 시장에...
[Real Estate] 강남'강남역 센트럴애비뉴', 테헤란로·삼성타운 유동인구 풍부 2013-05-07 15:29:28
상권은 ‘대한민국 유동인구 1위, 서울 비즈니스 기능의 최중심’으로 흔히 불린다. 강남역 센트럴애비뉴 상가 역시 이 같은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강남역 센트럴애비뉴 상가 분양 담당자는 “이면도로들과 접해 있어 강남역 1번 출구에서 테헤란로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상가로 유입될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