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 '업계 최초' 전국 도심 60곳 주차장 이용권 25% 할인판매 2013-11-18 09:08:52
[정현영 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업계 최초로 주차장 판매 브랜드 쎌팍(sellpark)의 1개월 주차권을 최대 25% 할인해 1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주차권으로는 전국 60여개 지역의 주차타워와 빌딩 등의 주차장을 올해 12월 1일부터...
티몬, 연말 파격 할인행사 '몬스터세일' 뚜껑 열렸다 2013-11-17 11:58:00
수 있으며, 캐나다 구스, 몽클레어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참여한다.신현성 티몬 대표는 "2010년 첫해 255억 원에 불과하던 거래액이 현재 9000억 원을 넘어서며 약 35배 이상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관심 덕분"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으로 보답하고 국내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로...
강남 청담동 헤어샵에서 추천하는 요즘 곱슬머리·생머리 헤어스타일 종류와 스타일링 2013-11-16 09:00:08
샴푸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는 여성, 남성에 따른 기능성 샴푸로 구분되어있는 전문 샴푸 브랜드다. 또한 자극성 없는 무실리콘 샴푸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민감성두피를 가진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샴푸,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논란이 되고 있는 합성 계면활성제를 대신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오클락, ‘2013 겨울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2013-11-15 08:49:20
커머스 오클락이 16일 오전 11시, 고객들을 초청해 ‘2013 겨울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지난 5월 시작된 오클락의 고객 초청 행사인 ‘오클래스’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2013 겨울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최근 주목 받는 패션 피플인 패션지 leon(레옹) 전효진 부편집장이 강의에 나선다. 보그...
[2014 산업전망] 유통·음식료 소비회복으로 `상승 시동` 2013-11-13 17:59:04
우리투자증권 연구위원 "홈쇼핑 사들이 모바일 커머스를 강화한다. 저가 메리트 뿐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구매 편의성 제공하기 때문에, 2014년에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일 수 있는 채널이다. " 지난해 정부규제의 핵이었던 대형마트는 기저효과의 덕을 톡톡히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 규제 ...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11-13 16:36:32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되는 샤라샤라의 브랜드 데이로, 멤버십 회원들에게 최고 50%의 가격 할인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기 이벤트라고 하네요. 이번 샤랄라 데이는 소셜 커머스 위메프와 쿠팡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가 동시 실시된다고 합니다. 샤라샤라의 일부 인기 아이템이 매장에서와 동일한 ...
그루폰 “무찌를 수 없다면 동지로” 2013-11-12 18:15:37
소셜커머스 기업을 인수할 의향이 있다.” 에릭 레프코프스키 대표는 티켓몬스터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은 물론 그루폰 코리아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가장 효율적인 지원 방안을 찾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내년 초 완료되는 합병 이후에도 티켓몬스터는 자체 브랜드를 계속 유지하고 핵심 경영진과 임직원들도 변동 없이...
[트렌드메이커 MD(下)] '21세기 베니스의 상인' MD, 유통채널 생사 여탈권 쥔 미다스의 '손' 2013-11-12 13:51:05
'솔로이코노미 시대'가 도래했고 합리적인 소비로 자체 브랜드(pl·pb) 개발도 봇물을 이룹니다. 진열대와 tv, 온라인·모바일 구분없이 오늘날 판매경쟁은 손바닥 위에서도 치열합니다. ད세기 베니스의 상인'으로 불리는 md(merchandiser)의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꾸준한 영업력이 곧바로 유통채널의 경쟁...
29CM, 홈페이지 새단장하고 모바일 페이지 오픈 2013-11-12 10:20:39
리뉴얼한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신규 브랜드 및 신진 디자이너들의 스토리와 가치를 더욱 세련되고 차별화 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11월 중 기존 쇼핑몰 혹은 유통채널의 앱(app)에서는 진행하지 않은 멋지고 엉뚱한 메뉴들로 구성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더욱 다양한...
티켓몬스터, 2억6천만달러에 그루폰에 재매각 2013-11-08 10:43:37
모바일 커머스를 강화하기 위해 티켓몬스터를 2억6천만달러(약 2천760억원)에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티켓몬스터는 2011년 리빙소셜에 매각된지 2년 만에 다시 그루폰의 품으로 돌아가게 됐습니다. 합병 절차는 내년 상반기 중 완료될 예정이며,공정거래위원회가 합영을 승인하면 티켓몬스터는 그루폰의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