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핫피플들의 여성의류 패션, 온라인 커머스서 만나다 2013-11-08 10:33:14
이런 가운데 온라인커머스도 스트리트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로 관심을 돌리고 있다. 이에 패션피플들의 스타일과 아이템을 구매하는 신개념 온라인커머스 디카페인이 관심을 모은다. design과 caffeine 의 합성어인 decaffeine(디자인에 중독된 사람들)이라는 이름답게 패션피플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에 대한 정보와...
티켓몬스터, 그루폰 합병 2013-11-08 07:27:21
자체 브랜드로 남게 되며, 핵심 경영진과 임직원들은 변동 없이 승계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티몬은 그루폰의 지원을 통해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그루폰은 티몬이 현재까지 구축해온 조직력을 통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 추가적인 영향력을 확보할...
불황 속 대박 할인 박스 등장 `스마트 체험박스` 인기 2013-11-07 11:18:28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스마트 체험박스(SMART REVIEW BOX)`는 코스메틱 제품과 어린이 영양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80%가 넘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체험할 수 있는 11월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호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BB크림 정품을 비롯해 가을철 보습을 돕는 어린이 립보호제, 친환경 영양간식, 유해성분이...
[트렌드메이커 MD(上)] 살 1파운드를 건 유통 파이터의 하루 2013-11-07 09:28:37
경우 '브랜드', 소셜커머스 md는 '딜'에 목숨을 건다. 그렇지만 결국 엠디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적'이다. 업계에선 가장 단시간에 가장 높은 매출을 '올려주는' md만 올려다 보는 게 실제 현실이다.◆ "하루 일과는 입점업체 상담 그리고 회의, 회의, 회의"…커뮤니케이션 능력 탁월해야 김...
바이박스, 독일 아티스트 보리스 호펙과 협업...`남자들 주목` 2013-11-05 12:00:54
멘토 간호섭 홍익대학교 교수의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 바이박스가 독일 아티스트 보리스 호펙(BORIS HOPPEK)과 콜래보레이션한 옴므 박스를 제작했다. 보리스 호펙과 함께한 이번 박스에선 남자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인 머니클립과 명함지갑을 선보인다. 보리스 호펙은 H&M과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해 잘 알려진...
현대홈쇼핑, 6분기 만에 이익증가세-우리 2013-11-05 07:36:41
등 상품경쟁력과 모바일 커머스 강화 효과 때문. 10월 취급고도 3분기와 같은 약 10%의 성장세를 지속한 것으로 추정했다. 4분기 영업이익은 460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18.3%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그는 "2014년 영업이익은 11.9% 증가해 3년 만에 증가세로 전환할 전망"이라며 "전년 의류브랜드 강화 효과가 가시화되는...
금융당국 '부당영업' 백화점 전용카드 강력 제동(종합) 2013-10-31 08:38:55
진행하고 있다. 2011년에는 현대백화점카드가 쇼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해 불법적으로 카드 모집 활동을 벌이다 문제가 되기도 했다. 갤러리아백화점카드도 마찬가지다. 신규 가입 후 3개월간 구매액과 상관없이 월 3회, 5% 할인 e쿠폰을 주고 3개월이후에는 직전 3개월간 구매액이 있으면 월 3회, 5%...
"GS홈쇼핑, 양호한 이익모멘텀…싼 주가"-우리 2013-10-31 07:37:59
독점브랜드 강화(tv의 약 30% 비중)와 모바일 커머스의 고성장, 송출수수료 인상률 둔화 등 때문이다. 4분기 영업이익은 561억원(10.3%)으로 예상했다.박 애널리스트는 해외사업 안정화도 주목해야 한다며 신규 사업장 설치에도 불구하고 해외사업의 지분법손실은 2011년 고점(50억원)으로 감소세를 보이고 있고 2015년...
금융당국 '부당영업' 백화점 전용카드 강력 제동 2013-10-31 06:01:11
진행하고 있다. 2011년에는 현대백화점카드가 쇼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해 불법적으로 카드 모집 활동을 벌이다 문제가 되기도 했다. 갤러리아백화점카드도 마찬가지다. 신규 가입 후 3개월간 구매액과 상관없이 월 3회, 5% 할인 e쿠폰을 주고 3개월이후에는 직전 3개월간 구매액이 있으면 월 3회, 5%...
소셜커머스 '투자 판' 키운다…위메프 이어 CJ·티몬 '대공세' 2013-10-25 14:32:21
pb(자체 브랜드 상품)를 출범시킨 티몬은 다음달 중으로 신현성 대표가 직접 나서 서비스 개편과 하반기 마케팅 전략에 대한 '중대 발표'가 있음을 예고했다. 3위 업체인 위메프의 대대적 투자에 대한 맞대응이다.앞서 위메프는 이달 초부터 tv광고를 포함한 대규모 투자에 나서며 소셜커머스 업계 몸집 키우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