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아용품 전문 소셜커머스 원데이맘, 엄마회원 20만 돌파 이벤트 2013-06-24 09:34:04
사은품으로 브랜드 물티슈 매달 20팩씩 1년간 제공하며 2등에게는 매달 20팩씩 6개월 분 3등에게는 매달20팩씩 3개월 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한다. 원데이맘 관계자는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전문 소셜커머스로서는 이례적인 규모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키즈맘...
신진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에 동시 입점! 2013-06-17 18:07:01
필요한 소품을 실시간 공급할 수 있는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에 입점했다. 인티비아이템에 입점한 퓨리코지아, 안쿠, 13month, 애쉬크로프트의 제품들은 마케팅 플랫폼 솔루션을 통해 방송현장 및 연예인에게 실시간으로 제안될 수 있다. 해당 소품은 방송노출 후 절차를 통해 방송사 드라마 홈페이지와 블로그...
메이크에코-스미스s3-마누크리스탈, 인티비아이템 입점! 2013-06-14 18:44:02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에 입점하였다. 인티비아이템에 입점하게 된 메이크에코, 스미스s3, 마누크리스탈의 제품들은 마케팅 플랫폼 솔루션을 통해 방송현장 및 연예인에게 실시간으로 제안될 수 있다. 해당 소품은 방송노출 후 절차를 통해 방송사 드라마 홈페이지와 블로그, 방송연예 뉴스 등을 통해 알려지게...
['4조 시장' M커머스 시대 개화(中)] 기저귀·여성의류·스킨케어까지 2013-06-04 08:54:08
m커머스 시장은 가정과 회사 등 기존 온라인쇼핑의 장소뿐 아니라 시간대별 '마의 장벽'도 무너뜨리고 있다. 웹쇼핑의 경우 출·퇴근 시간인 오전 6~9시 동안 매출이 아주 저조하지만 모바일의 경우 꾸준한 거래가 일어나고 있고 홈쇼핑이 지배해오던 오후 6시 이후 역시 거래액이 지속 상승 중이다. 4일 오픈마켓...
패션 멘토 간호섭 교수가 제안하는 6월 필수 아이템? 2013-06-03 16:04:52
라인(15ml)을 증정하며, 구매자 중 40명에게는 프란세스B의 천연가죽 헤어밴드를 랜덤으로 추가 제공한다. 바이박스 리뷰어에게는 또 다른 혜택이 주어진다. 최고의 후기를 남긴 리뷰어 1명에게는 슈즈 브랜드 SYNN의 구두 교환권(30만원 상당)을 선물하며, 이밖에도 리뷰를 남긴 회원 중 5명에게 6월 참여 브랜드의 또 다른...
홈쇼핑 대박, 선(SUN) 스프레이에 주목! 2013-05-31 11:24:57
피하지 못한 화장품 브랜드가 새로운 유통망으로 활로를 텄다. 기존에 오프라인 마케팅에 주력했던 것과 사뭇 다른 형국이다. 신(新)유통망인 홈쇼핑, 소셜 커머스 등을 발 빠르게 공략해 쾌거를 이루고 있다. 특히 홈쇼핑은 패션, 미용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이익율 상승세를 이루고 있다. 뷰티 업계의 새로운 유통...
소르베베 쿨시트, 소셜커머스서 19시간만에 완판 2013-05-29 18:53:15
소르베베 쿨시트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판매 개시 당일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는 자사의 대표 여름철 육아용품 액세서리인 ‘소르베베 스마트 쿨시트’가 티켓몬스터 판매 개시 19시간 만에 모두 매진됐다고 밝혔다....
인티비아이템, SBS아트텍과 공동 주관한 ‘방송아이템 전시회’ 성료 2013-05-29 18:48:02
‘야왕’을 통해 첫 소개된 천연 디퓨져 향초브랜드 비사비 제품과 런닝맨 헤드폰으로 알려진 파이오니아 헤드폰, ‘청담동 앨리스’를 통해 인기를 모은 오로라ipl 등 여러 가지 방송아이템들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핫아이템은 방송, 연예 프로그램과 블로그, sns를 통한 신개념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으로 노출...
화장품에서 스마트폰까지, `포인트 커머스` 유행 2013-05-29 16:34:44
등 CJ의 15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 통하며, CJ 전 브랜드의 포인트를 하나로 통합해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커머스` 방식이다. 회원 수만도 약 1400만명을 넘어선다. 이번 ‘CJ ONE 멤버십 세일’을 통해 CJ ONE 회원은 기존 노세일 브랜드 포함 CJ올리브영의 트렌디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알뜰...
다크엔젤, 슈퍼 쿨 볼륨 브라탑 출시 2013-05-29 13:06:01
언더웨어 브랜드로 인지도를 쌓아온 다크엔젤에서 냉감 기능에 볼륨을 더한 슈퍼 쿨 볼륨 브라탑을 새롭게 출시한 것. 슈퍼 쿨 볼륨 브라탑은 더운 날씨에 답답하고 땀이 차는 브라를 대신해 편리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어 여름철에 간편한 차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유용하다. 뛰어난 냉감효과로 요즘 같은 무더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