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양회서 '내수' 성장 강조…진짜 수혜株는? 2013-03-19 14:17:54
양회에서 내수 소비 진작이 중장기적인 정부 정책 비전으로 제시되면서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면서도 "실질적으로 중국 소비 확대의 수혜를 입기 위해서는 중국 부문 매출, 이익 비중이 크고, 높은 시장 점유율(ms)와 차별적 경쟁력으로 진입장벽을 형성할 수 있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중국 내수시...
겟앰프드 유저들, 빈곤 아동 '기부천사'로 나서 2013-03-19 13:48:21
(이하 겟콤카) 회원들이 지난 2월 사단 법인 '글로벌 비전'에 빈곤 아동을 위한 따뜻한 기부금을 전달 하였다. '겟콤카'는 가입자 134,455명으로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겟앰프드에서 가장 유명한 팬카페이다. '겟콤카' 회원들은 '게임도 즐기고 의미있는 활동을 하고자 이번 기부를 하게...
삼성물산, 세계적 LNG탱크 설계업체 '웨소' 인수 2013-03-19 10:02:05
삼성물산 부회장은 “웨소 인수를 계기로 삼성물산의 2020년 비전인 글로벌 리딩기업으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인수 후 이른 시간에 삼성물산과 웨소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글로벌 시장을 적극 개척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ng인수기지 관련 시장은 셰일가스 개발,...
예탁원, 광고포스터 공모전 개최 2013-03-19 09:38:14
예정이다.응모주제는 ▷예탁원의 미션·비전, 금융시장에서의 역할과 기능 및 주요사업을 홍보하는 이미지 ▷고객친화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 ▷사회공헌 이미지 ▷국내 유일의 증권전문 박물관인 증권박물관 홍보 이미지 등 총 네 가지로, 주제별로 응모가 가능하다.대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응모방...
[특징주]CJ헬로비전, 닷새째 상승…"저평가 매력" 2013-03-19 09:12:37
"우선 지난 13일 주요주주이던 'formosa'가 cj헬로비전의 보유지분을 국내외 기관투자가들에게 시간외 대량매매로 매각했다"며 "이번 거래로 'formosa'가 보유한 지분 5.61%가 모두 팔렸다"라고 전했다. 이로 인해 단기 매물 부담이 해소됐다는 것. 한 연구원은 "단기적으로 주요주주의 오버행(매물부담) 이...
"CJ헬로비전, 투자 매력 부각"-신영證 2013-03-19 07:50:34
비전의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매력이 커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2만원으로 유지됐다. 이 증권사 한승호 연구원은 "우선 지난 13일 주요주주이던 'formosa'가 cj헬로비전의 보유지분을 국내외 기관투자가들에게 시간외 대량매매로 매각했다"며 "이번 거래로...
[STRONG KOREA] 한경·한국연구재단 손잡고 '스트롱코리아 시즌3' 이끈다 2013-03-18 17:10:29
미래 비전을 담은 ‘대한민국 이노베이션 2020’ 전략을 마련, 오는 6월26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창조포럼’에서 발표하기로 했다. 이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산업현장 곳곳을 누비는 이공계 출신 경영자와 엔지니어들의 활약상을 조명해 창조경제의 롤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알뜰폰에 인터넷+집전화…CJ헬로비전 출시 2013-03-18 17:09:05
cj헬로비전은 롱텀에볼루션(lte) 알뜰폰과 초고속 인터넷, 인터넷 집전화를 결합한 ‘헬로셋 모바일’(사진)을 18일 내놨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5회선까지 lte 기본료 10% 할인, 초고속 인터넷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집전화 100분도 무료다.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품질 돋보이는 브랜드…고객 마음을 사로잡다 2013-03-18 15:35:10
‘즐겁고 따뜻한(fun & warm) 테마파크’라는 비전을 갖고 소외된 이웃을 향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게 브랜드 가치 제고에 큰 도움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 가족형 놀이시설 도입, 고객 참여형 공연 등을 통해서도 가치를 높이고 있다. 컨버전스 부문에서는 ‘olleh’가 3년 연속 ...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샤트렌, 직장 여성들의 감성적 캐주얼 스타일 주도 2013-03-18 15:32:07
브랜드다.샤트렌은 올해 매출 2000억원대 대형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세우고 value, volume, vogue 등 ‘3v’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우선 샤트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밸류 업(value-up)을 목표로 브랜딩을 강화하는 데 지속적으로 투자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전속 모델 손예진을 내세운 광고와 프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