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작년 글로벌 ICT 산업 M&A 활발…10년래 최대" 2015-07-09 11:55:00
작년에만 33개의 기업을 인수해 인터넷 업체 중가장 많은 M&A를 진행한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ICT 산업에 대한 사모펀드의 투자는 전년보다 8.0% 증가했으며 지난 10년간 최다 거래 건수를 기록했다. 특히 세쿼이어 캐피탈, 엑셀 파트너스, 뉴 엔터프라이즈 어소시에이츠 등의 사모펀드들이 ICT 산업에 대한 M&A...
자동차세 납부, 오늘이 마지막 날…위택스에서 인터넷 납부 가능 2015-06-30 21:03:19
또 매 1월이 경과할 때마다 체납된 지방세의 1.2%에 상당하는 중가산금도 부과된다.자동차세 납부에 네티즌들은 "자동차세 납부, 잊지 말고 해야겠다", "자동차세 납부, 코앞이네", "자동차세 납부, 가산금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자동차세 납부 마지막 날, 체납시 3%가산금…납부 방법은? 2015-06-30 19:17:49
또 매 1월이 경과할 때마다 체납된 지방세의 1.2%에 상당하는 중가산금도 부과된다.자동차세 납부에 네티즌들은 "자동차세 납부, 잊지 말고 해야겠다", "자동차세 납부, 코앞이네", "자동차세 납부, 가산금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한국GM, 쉐보레 세단 임팔라 9월부터 판매 돌입 2015-06-30 06:01:21
차체가 전폭 1천854mm, 전고 1천496mm, 앞뒤 바퀴 거리 2천837mm로 경쟁차종 중가장 크다는 게 첫 번째 이유이다. 특히 임팔라는 전장이 5천113mm로 5m가 넘어 알페온(4천995mm)보다는 118mm가길고 그랜저(4천920mm), 아슬란(4천970mm), 제네시스(4천990mm)보다 123~193mm가 길다. 또 가솔린 4기통 2.5 모델과...
세계 가전 20위 동부대우전자, 멕시코서 1위…최진균, '달리아 냉장고'로 멕시코 홀렸다 2015-06-16 21:37:45
넓혀 gdp 고려한 중가형 제품도 개발 1~4월 냉장고 16만대 팔아 [ 남윤선 기자 ] 동부대우전자는 세계 가전시장에서 점유율이 20위권 밖인 회사다. 지난해 매출은 1조5800억원이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가전 부문 매출이 20조원 안팎인 것을 감안하면 초라하기 짝이 없는 실적이다.그런 동부대우전자가 멕시코 시장에서...
경기도, 15일 1기준 자동차세 3625억원 부과 2015-06-14 16:06:07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둘째 달부터 매월 1.2%씩 총 60개월 동안 총 72%의 중가산금을 추가 부담해야 한다.[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ཐ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태그호이어 시계 122만원 인하…SNS·원高가 '명품 가격공식' 바꿔 2015-06-12 21:59:25
중가 제품은 병행수입 때문에 가격 체계가 사실상 붕괴됐다”며 “초고가 브랜드 판매를 강화해 활로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명품업체 입장에서는 일부 국가에서 가격을 다소 내리더라도 통제가 불가능한 ‘회색시장’을 차단하는 것이 선결과제가 됐다. wsj는 “1인 ?구매량을 제한하고...
"베스트 스마트TV…고급형은 LG, 저가형은 샤프" 2015-06-05 06:33:06
결과를 토대로 "큰 돈을 들여 4K(UHD·초고해상도) 홈시어터 제품을 장만하려는 소비자라면 LG의 웹OS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신문은 단순함과 호환성 측면 등을 고려할 때 샤프의 로쿠 TV가 저가형 제품 중가장 뛰어나다고 추천했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의류소비 양극화에 전망 엇갈리는 패션주 2015-06-04 21:22:32
신세계인터 목표가 '상향'…중가 브랜드 중심 lf는 '보수적 의견' [ 민지혜 기자 ] 패션업계의 소비 트렌드가 양극화되면서 관련 종목의 전망도 엇갈리고 있다. 고가인 명품 브랜드와 저가인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로의 쏠림 현상이 심해지면서 어중간한 가격대의 패션 브랜드는 투자자의 관심을...
이베스트 "의류소비 양극화…업체별 실적차별화 지속" 2015-06-04 08:46:35
초저가의류시장은 커지겠으나 중가 의류시장은 상대적으로 위축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국내 패션시장의 중가 상품 비중은 2005년 38%에서 2012년 24%로 급감한 반면고가·중고가 상품은 29%에서 38%로, 저가·중저가 상품은 33%에서 38%로 증가했다. 오 연구원은 "소비자들은어느 정도의 품질을 요구하면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