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H몰, 휴가철 한여름 패션의류 특별할인 판매 2013-05-27 14:31:01
특징이다.팬콧, 플라스틱 아일랜드, 게스 슈즈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10억원 규모의 물량이 투입된다. 주요 품목으로는 팬콧 7부 바지 4만8300원, 피케 티셔츠 4만1300원, 플라스틱 아일랜드 빅백 1만원, 플라스틱 아일랜드 원피스 4만원대, 게스 슈즈 30% 할인판매 등이다.행사 기간 중 팬콧 상품을 구매한 고객...
현대百, 쿨비즈룩 최대 70% 파격할인전 진행 2013-05-24 14:21:24
남성의류 브랜드가 참여하며 재킷, 셔츠 등 여름용 상품 27종을 최대 70% 할인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지오지아 여름 재킷 7만 2천 2백원, 니나리치 드레스 셔츠 2만원대, 시리즈 반팔남방 4만원대 등이다.현대백화점 이달호 e-커머스팀장은 "에너지 절약 노력에 일환으로 주요기업의 쿨비즈복장 적용이 늘어나며 여름철...
"창조경제 정부정책과 시장의 변화" 2013-05-24 13:37:31
자동차 등의 한국 메스티지 브랜드의 성장이다. 그리고 연이은 소비재 시장의 영토 확대를 주시할 필요가 있다. 두 번째는 지구촌 고령화 시대 도래에 따른 헬스케어 산업의 성장, 마지막은 IT, 스마트 관점이다. IT와 네트워크, 소프트웨어적인 측면에서 빅 테이터나 클라우드 서비스 가속화가 진행되면서 M2M이 진행되고...
[서울베이비페어] 스토케부터 퀴니까지…잘 나가는 유아용품 다 모였네 2013-05-22 12:21:32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최근 뜨고 있는 국내 브랜드 리안유모차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 안전과 직결되는 카시트 등 안전용품도 다이치, 리만카시트, 순성카시트 등 대표상품이 모두 입점돼있다. 아울러 수유용품, 침구, 유아의류, 영유아 식품, 영유아 가전 등을 취급하는 다수의 국내외...
미미박스, 갤러리아백화점에 업계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2013-05-22 10:40:26
섭스크립션 커머스인 미미박스가 최초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돼 기쁘다” 면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똑똑한 여성들이 뷰티전문가가 엄선한 최신 뷰티제품으로 알차게 구성돼있는 미미박스를 오프라인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미미박스는 일정 금액을 결제해 구독 신청을...
[서울베이비페어] 어린이와 임산부 영양간식 '키즈약밤' 최초 참가 2013-05-22 10:31:19
소셜커머스를 휩쓸고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한 신영무역의 약단밤 브랜드인 키즈약밤이 23일부터 26일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약단밤은 칼집을 나 있기 때문에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톡'하고 껍질이 벗겨진다. 약단밤은 트랜스지방과 설탕이 없으며 비타민a,...
홈쇼핑 대박 화장품의 결정적 인기 비결 2013-05-22 09:57:01
못한 화장품 브랜드가 새로운 유통망으로 활로를 텄다. 기존에 오프라인 마케팅에 주력했던 것과 사뭇 다른 형국이다. 신(新)유통망인 홈쇼핑, 소셜 커머스 등을 발 빠르게 공략해 쾌거를 이루고 있다. 특히 홈쇼핑은 패션, 미용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이익율 상승세를 이루고...
[인터뷰] 신경순 키즈약밤 대표, 탈북자 한계넘어 한국에서 성공한 비결은 2013-05-19 14:40:53
소셜커머스에서 국내 판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대박행진을 이어갔고 이틀만에 20톤이 매진되기도 했다. 키즈약밤은 인기몰이 끝에 한경닷컴이 주관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직접 선정하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농수산물 부문을 수상하며 약단밤업계 1위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설탕을...
쿠팡, 신규모델로 전지현·송중기 발탁… 감성·고급화 이미지 노려 2013-05-13 10:31:42
자극하는 송중기의 부드러운 매력이 쿠팡브랜드와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풀이했다. 전지현과 송중기가 나오는 이번 광고는 고급화되고 다변화된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소개하는데 중점을 뒀다. 한편, 쿠팡은 tv광고 방영기간 동안 무료배송 이벤트와 식품전담콜센터, 반품 서비스 등 탄탄한 고객 서비스를...
인터넷 쇼핑몰 '골드키즈' 덕에 육아 재미 쏠쏠하네~ 2013-05-10 10:26:11
호응이 크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소셜커머스도 예외는 아니다. 티켓몬스터는 올 1분기 육아용품 매출액이 100억 원을 돌파했다. 회사 측은 “해외 유모차 브랜드인 퀴니 등 고가 육아용품이 매출을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아동 제품 중 인기가 높은 상품은 전동자동차다. 전동 자동차는 bm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