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류층을 위한 이색마케팅이 뜬다! 2013-01-25 16:18:33
각국의 대표 메뉴까지 실용적인 웰빙 메뉴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2층 카페 라운지에서는 커피와 차를 비롯 간단한 디저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고가 커피로 알려진 루왁커피와 함께 마리아쥬 홍차, 파티쉐가 직접 구워낸 베이커리와 쿠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르부케(꽃꽂이)를 비롯 유기농 화장품 세미나, 와인...
광희가 말하는 '폴링폴링 for Kakao'의 매력은? 2013-01-25 15:06:08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선보인 3d 판타지 모바일소셜게임'폴링폴링 for kakao'이 대세 아이돌'광희'(제국의 아이들)를 모델로 선정한데 이어 실제로 광희의 인터뷰 내용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광희'는 지난 1월 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마이가쉬~ 나...
포드코리아, 폴라리스오토 판매사 영입 2013-01-25 14:29:20
신설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 이사는 "본격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며 "이로써 소비자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폴라리스오토와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넷마블, `미스틱파이터` 공개..텐센트업고 중국진출 2013-01-25 12:59:50
유통업체인 탠센트와 협력해 공략에 나섭니다. 텐센트는 국내에서 개발한 ‘크로스파이어’의 중국 유통을 맡아 1조원 가까운 수익을 올렸고 ‘블레이드앤소울’과 ‘아키에이지’도 텐센트의 손을 거쳐 중국에 진출했습니다. 넷마블 조영기 부문대표는 "미스틱파이터의 탄탄한 게임성을 앞세워 기존 장르에 판도변화를...
['테샛' 공부합시다] 한경 경제동아리 포럼 400여명 참석 '대성황' 2013-01-25 10:12:16
132개 중·고교 대표 참가 '경제동아리 어떻게 이끄나' 리더들 사례발표 후 열띤 토론“어떻게 경제 공부를 할지 또 동아리는 어떻게 이끌어야 할지 확실하게 배웠어요.” 지난 18일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열린 ‘제1회 한경 경제동아리 리더십 포럼’에 참가한 유상호 군(보인고 2년)의 얘기다. 이날...
[생글기자 코너] (고등학생) 연예인은 공인이 아니다? 등 2013-01-25 09:57:56
차례 비슷한 뉘앙스의 발언을 한 적이 있으나 당시 tv 프로그램 mc와 pd 모두 적잖이 당황했다는 심경을 밝혔다. 최근에는 이용대와 아이유의 사생활이 담긴 사진이 인터넷에 유포되면서 네티즌의 논란이 다시금 불거졌다. 배드민턴 국가대표와 청순한 국민 여동생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글로벌 이슈&이슈] `야속한` 애플‥글로벌증시 `혼조` 2013-01-25 07:27:51
나 하향 조정했습니다. 애플의 1분기 실적은 시장 예상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것으로 평가되는데요. 주당 순익은 시장 예상치보다 높았고 매출은 시장 예상에 소폭 미달했습니다. 그럼에도, 주가 폭락으로 이어진 것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대표 주력 상품의 전망이 악화됐기 때문이라는 분석인데요. `애플...
비-김태희 열애설의 나비효과 2013-01-24 18:30:07
[이정현 기자] 나비효과(butterfly effect) : 나비의 날개 짓처럼 작은 변화가 폭풍우와 같은 커다란 변화를 유발시키는 현상. 지난 1월1일 정초. 예고된 열애설이 인터넷을 달궜다. 원빈과 소녀시대 수영으로 잘못 알려지기도 했던 이 열애설의 진짜 주인공은 비(정지훈)와 김태희. 월드스타와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의...
[1社 1병영] 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 헌병대서 매일 사건서류 정리…핵심파악능력 키워 2013-01-24 16:44:30
나의 병영 이야기1972년 2군단 헌병대 수사과 배치…쏟아지는 사건 a4 1장으로 보고 조직관리 핵심도 구성원 의견파악 나의 군대생활은 상대적으로 운이 좋았다. 1972년 논산훈련소를 나오면서 특등사수로 상을 받았다. 2000여명의 훈련병을 대표해 단상 앞에 서 보기도 했으며, 자대는 당시 ‘뒷배경’이 있어야...
미샤 `보랏빛 앰플`, 출시 1년만에 100만개 판매 2013-01-24 16:13:24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1위 미샤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출시 2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으며, 12개월 만에 100만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