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양 휴엔하임, ‘소형 명품아파트의 진수를 보여주다’ 2013-10-01 14:49:00
만족도를 향상시키며, 돋보이는 특화설계와 수준높은 하이리빙으로 소형 명품아파트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이다.‘green flow’ 즉 ‘자연이 흐르는 이상적인 단지 구현’을 콘셉트로 설계하여 도심권 단지임에도 불구하고 녹지공간이 넉넉하다. 옥상에는 친환경적인 녹화공간인 ‘그린 필드’를 조성하고 지상에는 소공원과...
10월 9일 GARND OPEN 부동산가치 상승률 1위 '평택'이 주는 혜택을 잡자 2013-10-01 12:36:00
평택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될 수밖에 없다. 총 990세대 지하 1층 지상 15층으로 전세대 풀옵션 삼성전자제품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샘제작 인테리어 및 kcc창호와 빌트인 제공으로 주거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평당 520만원, 1채에 7,000만원대로...
[현장CEO] 박상환 하나투어 대표이사 2013-09-30 18:19:12
어울러져야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이죠. " 박회장은 또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사업전략에 반영하는 `사내벤처`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과거 대행사에 맡겼던 광고 홍보 업무를 사내벤처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회장은 한국의 여행산업이 앞으로...
미스터피자, `201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2013-09-30 14:39:03
대상으로 전반적 만족도, 요소 종합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의 항목으로 진행됐습니다. 미스터피자가 지속적으로 1위 기업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100% 수타, 100% 수제, 100% 석쇠구이`라는 `300% 원칙` 등 맛과 기술에 대한 원칙을 꾸준히 지켜온 결과로 평가 됩니다. 미스터피자는 냉동 도우가 아닌 100%...
엑셀V, 연예인 부럽지 않은 완벽 피부의 비결 2013-09-30 08:40:03
혈관과 색소를 동시에 치료함으로써 시간적, 금전적 투자를 줄일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시술은 2~3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진행되며 횟수는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평균 5회 정도 치료로 1년 정도 기미, 주근깨, 여드름자국 등의 잡티 없이 맑고 투명해진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음은 물론 안면...
[2013 산업별 KCSI 지수] 삼성증권·신한카드·국민銀 '1위 본능' 2013-09-30 06:59:00
자리를 유지했다. 삼성증권은 신속한 투자정보 제공과 투자 상담, 회사 신뢰도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고 고객들의 재이용 의향도 가장 높았다. 신용카드 부문에선 신한카드가 3년 연속 고객만족 1위를 이어갔다. 고객의 소비 유형에 맞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카드 출시 경쟁이 심해지는...
[글로벌 인재포럼 2013] "페이스북 성공 비결은 직원에 '실패할 자유' 최대한 준 것" 2013-09-29 17:12:22
발휘 인재 영입 잘한 저커버그…직원 만족도 99% 세계화 빠른 한국, 모바일 커뮤니티활동 늘려야 “많은 회사가 인재가 부족하다는 말들을 합니다. 인재가 없어서가 아니라, 인재를 키우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마단 나갈딘 페이스북 아시아·태평양 인사총괄 부사장은 29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이메일 인터뷰에서...
하나은행, 아시아머니지 선정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 영예 2013-09-27 09:35:02
서비스와 전문가 상담 서비스 등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특히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와 대안투자, 신탁과 상속, 구조화 상품, 파생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아태지역 금융기관과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Cash Management Poll`에서도 대기업 평가군...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2013-09-27 07:09:05
및 광고 차별화 전략,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향후 사용의향, 유사브랜드 대비 경쟁력 등이다.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브랜드들을 살펴보면, 은행 부문의 kb국민은행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딩뱅크로서, 문구 부문의 바이하츠는 30여 년간 사무용 문구제품의 품질 고급화를 추구해온...
[건강한 인생] 세계는 지금 임플란트 전성시대…"2020년 10조 시장 열린다" 2013-09-27 07:00:11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 뷰제 회장은 스트라우만이 개발한 임플란트 제품의 10년 임상을 진행해왔으며 내년에는 세계 최초로 20년 임상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그가 바라보는 임플란트 제품 개발의 글로벌 트렌드는 임플란트 제조·시술과정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시술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