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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경남에너지 ; 계룡건설 ; 교육과학기술부 등 2013-01-13 17:55:17
마채우▷정보보호학과장 이선영▷전자공학과장 박광민▷전자정보공학과장 정강률▷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장 박두순▷컴퓨터공학과장 이해각▷에너지환경공학과장 이인형▷보건행정경영학과장 민인순▷의료생명공학과장 윤성환▷임상병리학과장 이나경▷의예과 학과주임 민영기▷향설의학시뮬레이션센터소장 김진국▷산...
금융당국, 증권사 분사 허용 검토한다 2013-01-13 12:00:34
주요 업무와 고객에 따른 증권사 분사를 허용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이와 함께 증권사 영업용순자본비율(NCR) 규제 완화 등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제도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금융위원회 김용범 자본시장국장은 금융투자협회 주최로 11일 열린 `중소형 증권사 성장을 위한 정책과제' 세미나에서 "대형...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대신통신기술, 통신·네트워크 종합관리…특성화고 취업 통로 제시 2013-01-13 10:03:56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 극대화에 나서고 있다. 영상회의시스템을 비롯해 통신, 전산, si(시스템통합), oa(사무자동화)기기, lan(근거리 통신망) 종합관리서비스를 총망라한다. 전문회사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효율·저비용 정보통신 네트워크 종합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돋보인다. 고객사의 상황에...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선보공업, 조선기자재 분야서 산업현장 맞춤형 인재 양성 2013-01-13 10:03:25
있다. 최 대표는 “최상의 복지 제도는 고객이 요구하는 수준의 품질 확보, 납기 준수, 고객의 마음에 꼭 들 수 있는 기술 개발로 이어지고 있다”며 “조선산업이 어려운 시기를 맞고 있지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영속성 있는 기업으로 살아남겠다”고 말했다.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직원의 미소는 매출로…리더 자긍심 심어줘야 2013-01-13 09:52:52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그가 가맹본부에 건의한 방안이 반영되는 사례도 많았다. 기존에 빵포장지로 사용하던 비닐봉지 교체를 가맹본부에 건의, 이를 고급스러운 박스 포장으로 바꿈으로써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그의 리더십은 가맹점주협의회에서만 그치는 게 아니다. 직원들과의 관계에...
[주목 이 점포] 서울 한남동 '카페베네' 이태원점, 단골에 디저트 제공·외국인 배려 2013-01-13 09:52:18
고객 중 외국인 고객이 40%를 차지할 정도다.이 가게에는 풀타임 직원 5명, 파트타임 직원 5명 등 10명의 종업원이 일하고 있다. 오전 8시에 문을 열어 밤 12시에 문을 닫는다. 주말에는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 이 가게는 월평균 매출 4800만원, 순이익 1500만원의 성과를 올리고 있다. (02)749-6232강창동 유통전문기자...
종이전단 없앤 신세계百, 모바일 마케팅 총력 2013-01-13 06:00:13
DM을 수령한 고객 중 평균 40%가 백화점을 방문하고 있다. 모바일로 전환하면 이를 손쉽게 받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별로 선호 상품정보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정교한 마케팅이 가능해진다고 신세계 측은 설명했다. 더불어 연간 200억원에 달하는 DM 제작·발송 비용을 절약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있다....
LG 옵티머스G 젤리빈 업글…'뷰톡' 기능 추가 2013-01-11 09:43:38
유용한 정보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구글 나우'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한다.lg전자 관계자는 "올 1분기 중 옵티머스 뷰2에 대해서도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사후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지금은 스마트 뱅킹시대] (하) 디지털 마케팅에 은행 미래 달렸다 2013-01-11 09:26:23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까지 진행한 두드림2u통장 특별금리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 방문자 중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4.55%가 통장을 개설했는데, 이 수치는 다른 온라인 미디어의 평균 가입 전환율인 0.26%를 훨씬 웃도는 것으로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사례로...
[딘트피플] 최지인 CS 팀장 “욕설 들어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야죠” 2013-01-11 09:00:02
직접적으로 돕는 일을 하고 있다. q. 고객을 직접적으로 응대하기 때문에 갖춰야 할 점은? 내가 곧 회사의 대표라는 마인드를 가져야만 한다. cs팀의 행동을 통해 고객이 딘트의 이미지를 판단하고 결정하기 때문에 언제나 주인의식을 갖고 업무에 임하는 편이다. 또한 분기별로 교육을 실시하고 일주일에 한 번 회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