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그치지 않았다. 지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인터넷 카페나 입주민 정보공유사이트 등에 가입해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아나갔다. 동 대표와 단지 대표 등 20개 모임의 대표들을 일일이 찾아가 인사하며 눈도장 찍는 것도 그에겐 소홀히 할 수 없는 일이었다. “전단지를 돌리는 홍보활동을 별로 하지 않았어요. 찾아오는 손님...
조이 이토 MIT미디어랩 소장, 2013년 4대 트렌드 2013-01-04 15:23:32
세상이 열렸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평생 교육’도 올해의 화두로 꼽았다. 이토 소장은 “오늘날 무언가를 배우는 것은 정말로 쉬워져 평생에 걸쳐 공부할 수 있게 됐다”며 “예전에는 학위가 없는 사람이 사회에서 살아남기 힘들었지만 이 같은 학습 경향은 변곡점을 맞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졸에 나이트클럽...
서울밝은세상안과 `춥다고 실내에만 머무르면 눈 건강엔?` 2013-01-02 13:09:03
나온 검’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세탁기에서 나온 검’은 한 네티즌이 세탁기 호스에 뜨거운 물을 부었더니 ‘검’만한 고드름이 나와 붙게 된 별칭으로, 그만큼 전국의 날씨가 추움을 뜻한다. 이러한 추위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실내에만 머무르는 추세다. 그러나 겨울철 계속 실내에만...
[인터뷰] 조희령 "평범한 직장인에서 억대연봉 무역상 변신한 비결" 2012-07-27 00:00:00
이 제품은 인터넷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애프터쉐이브 대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군부대에서 주문이 폭주하기도 했다. 연중 베스트셀러는 로즈향, 여름에는 레몬향이 가장 잘나간다고 귀띔했다. 의상학을 전공한 조희령 이사는 앞으로 화장품 이외의 품목에도 눈을 돌려볼 예정이다. 가방을 디자인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