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지선 현대百 회장, 새해 첫 봉사활동 2013-01-02 13:43:09
이날 현대백화점 합동시무식을 마친 뒤 영구임대아파트 단지를 찾았다. 임직원 200여명 및 고객 10여명과 함께 저소득층 500가구를 대상으로 쌀 1만kg과 감귤 500박스를 전달했다.현대백화점은 2011년부터 매년 연탄, 쌀, 라면, 과일 등 생필품을 소외이웃에게 전달하는 봉사 시무식을 진행하고 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백년의 유산’ 촬영 장소, 실제 100여년 돼 ‘극의 몰입도 ↑’ 2013-01-02 12:57:21
백년의 유산’의 100여년 된 촬영 장소가 공개됐다. 강화도에 위치한 ‘백년의 유산’ 촬영 장소는 1930년대에 지어진 일본식 건물로 1990년대까지 방직공장으로 운영되던 곳이다. 삼대째 국수공장을 이어왔다는 드라마의 구성과 실제 건물의 년도가 비슷하게 일치해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장소 섭외를 담당했던 제작진은...
[인터뷰] 심지호 “어떤 것에 대해서도 100퍼센트 다 믿진 않는다” 2013-01-02 12:01:01
‘이거 백퍼센트 돌 맞겠구나’ 생각했다. 당시만 해도 그런 캐릭터는 외면 받았으니까(웃음) 하지만 방송이 나가고 소위 말하는 ‘나쁜 남자’ 신드롬이 일어났었다.” 심지호는 그야말로 ‘나쁜 남자’에 최적화된 배우다. 마치 오랜 기간 동안 ‘나쁜 남자’를 연구해온 장인 같다. 까칠하고 도도해보여도 좋아하는 상대...
[인터뷰] 심지호 “‘학교2013’ 같은 학생 역할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2013-01-02 11:54:47
캐릭터였다”고 멋쩍게 웃었다. “이거 백퍼센트 돌 맞겠구나 싶으면서도 한편으론 해보고 싶던 역할이라 마냥 기분이 좋았다. 영화를 보더라도 ‘한태훈’ 같은 역할이 더 눈에 띄더라. 캐릭터는 너무나 완벽했는데(웃음) 내가 그만큼 소화를 못했다.” 그는 데뷔작인 ‘학교2’의 연기가 형편없다고 손을 내저으면서 다시...
애인 없어 외로울 때.. 이거 하나면 OK? 2013-01-02 11:29:22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개재됐다. (애인 없어 외로울 때) 공개된 사진에는 한 남성이 녹생패딩을 입고 있다. 이 패딩 지퍼 부분은 깍지 낀 손 모양으로 디자인 돼 있어 마치 백허그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한편 `애인 없어 외로울 때`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애인이 없어 외로울 때 딱이네", "애인 없어...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2013년 세부 도전과제로 △'백두산 백산수' 국내시장 성공적 정착 △'신라면블랙' 파워 브랜드화 △커피시장 성공적 진출 △감자칩 시장 1위 탈환 등을 제시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2월 먹는 샘물 '백두산 백산수'를 출시했다. 이는 제주삼다수 사업 중 나타난 판매원으로서의 한계를 넘어...
국내 가방 브랜드 보니본 론칭, 2030 트렌드세터 겨냥 2013-01-02 10:27:43
빅백, 블랑켓 보스톤 백 세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양가죽 및 소가죽, 무스탕 재질을 적절하게 믹스해 고급스러우면서 안정적인 퀄리티를 제안한다. 한편 보니본은 일본 브랜드 전시회를 앞두고 있으며 지속적인 해외 수출 및 바잉으로 국내 가방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굳혀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신년사]박현주 미래에셋 회장 "고객 최우선, 핵심가치로 삼을 것" 2013-01-02 09:57:18
백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척박한 토양에서는 아무리 좋은 씨앗도 뿌리를 내리고 열매를 맺지 못 합니다. 미래에셋이 여기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도 한국사회라는 토양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저성장과 양극화로 사회가 어려운 지금일수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요합니다. 배려와 나눔이 있는...
롯데百 "새해 유통 키워드는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48:31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키워드로 편의성, 기분전환, 경제불황 등 총 8가지 의미를 담은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꼽았다. 롯데백화점은 다변화되는 유통 환경에서 경쟁하기 위해 편의성(convenience), 기분전환(refresh), 경제불황(economic recession), 아시아 열풍(asian wave), 기술혁신(technology), 창조적...
롯데백, 올해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10:29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키워드로 편의성, 기분전환, 경제불황 등 총 8가지 의미를 담은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꼽았다.롯데백화점은 다변화되는 유통 환경에서 경쟁하기 위해 편의성(convenience), 기분전환(refresh), 경제불황(economic recession), 아시아 열풍(asian wave), 기술혁신(technology), 창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