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대 미혼남녀, 주선자 없는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어플 통한 만남 더 선호 2016-03-08 13:43:50
높다. 한편, `천만모여`는 가연에서 결혼정보업체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로, 3가지 인증절차를 통한 믿을 수 있는 프로필의 제공, 안심번호사용, 독자적인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 타 소개팅 앱과는 차별화된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서비스다. 매칭 건별로 추가 결제가 이뤄지는...
[김과장 & 이대리] '맛집 탐방' 유혹에 불어난 뱃살 빼려 샐러드 '혼밥'하며 헬스장서 강행군 2016-03-07 18:21:56
탐방’을 하며 점심시간을 보내는 샐러리맨도 많다. 한국 정보기술(it)업계의 ‘메카’로 떠오른 경기 판교, 분당 일대에선 패밀리 레스토랑과 같은 구내식당에서 햄버거, 중식, 이탈리안 등 다양한 식사를 즐긴다.6200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작년 말 발표한 ‘2016 대한민국 중산층...
결혼정보업체 가연, 소개팅 어플 `천만모여` 티몬에서 0원 딜 진행 2016-02-25 17:00:27
결혼정보, 접근성-안전성 갖춘 `천만모여` 앱 티몬 0원 딜 실시에 대한 미혼남녀들 관심 UP!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팀 정한영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이사 김영주)은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와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 앱 천만모여 3개월 이용권 0원 쿠폰 딜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천만모여`는...
"연예인 따라 나도 스몰웨딩" 낭만적이기만 할까? 2016-02-22 14:00:25
결혼 인증 사진을 공개, 지리산 종주로 결혼 의식을 대신했다. #스몰웨딩, 웨딩업계의 블루오션으로 자리 잡다 의도하진 않았겠지만, 연예인의 작은 결혼식 열풍은 확실히 결혼 문화의 모범사례를 만들고 있다. 아울러 현재 우리 사회가 가지는 현상과 맞물려 `스몰웨딩`이 웨딩 업계의 블루오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듀오, 체계적 매칭 시스템으로 3만2천명 결혼 성사 2016-02-04 07:02:39
결혼정보업계 1위 듀오는 ‘결혼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창업이념을 지키기 위해 21년간 달려왔다. ‘체계적 매칭 시스템’ ‘투명한 경영과 고객중심 서비스’ ‘인재관리 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성장세를 잇고 있다.듀오는 1990년대 중반 컴퓨터 매칭 시스템(dms)을...
소비시장 바꾸는 밀레니얼세대…고가 수제 맥주·커피 판매 '불티' 2016-01-31 20:02:17
등 정보기술(it)에 친숙하다는 이유로 테크세대라는 별명을 갖고도 있지만 지금은 밀레니얼 세대라는 말이 자주 쓰인다. 이들 밀레니얼 세대는 대학 진학률이 높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관심이 많다.관련 업계에서는 제품들의 차이를 명확히 이해할 정도 ?교육 수준이 높고 sns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취향을...
결혼정보회사 가연, 5년 연속 랭키닷컴 결혼정보 부문 1위 2016-01-25 16:48:45
결혼정보는 지난 2015년 한 해 동안 국내 유수의 결혼정보회사 중 SV(Session Visit, 시간당 순방문자)에서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해 랭키닷컴의 결혼정보/중매분야에서 종합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지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5년 연속으로 종합 1위를 차지한 셈.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패턴을 토대로...
[뷰티인터뷰] 글로우 레시피 대표 사라 리 “미국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싶다” 2016-01-15 11:27:00
업계에서의 20년 경력을 통해 다져진 미국의 뷰티 시장과 현지 대형 리테일러와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k-뷰티의 브랜드 인큐베이터이자 k-뷰티 전문 온라인 플랫폼 회사인 ‘글로우 레시피’를 만든 것. 미국 abc 방송의 투자 유치 오디션 프로그램인 ‘샤크 탱크’에 한국인 최초로 출연해 성공적인 투자 유치를 달성한...
결혼정보회사 가연, ‘천만모여’ 론칭 100일 만에 3500커플 탄생 2016-01-11 17:45:18
이는 결혼정보업계 최초의 모바일 진출 사례에서 의미 있는 수치로 기록될 전망이다. 유례가 없던 모바일결혼정보서비스가 단기간에 이 같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관련 업계는 ‘천만모여’의 인기 비결로 ‘소개팅앱의 접근성과 결혼정보회사가 가진 안전성의 결합’을 꼽았다. 모바일 시대가 열리며...
[신년인터뷰] 한인기 세일여행사 대표 2016-01-08 13:48:51
“여행업계 10년마다 파도, 위기가 기회다” 30년 전통의 세일여행사(www.itms.co.kr)의 새 사령탑을 맡게 된 한인기 대표는 새해를 맞아 더욱 분주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세일여행사 부사장에서 최근 대표로 선임된 한 대표는 “세일여행사는 내 일생에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애정이 가장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