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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회 아망산모교실 성료 “역시 산모교실계의 서울대!” 2015-01-15 15:25:00
대해 얘기를 나눴다. 영유아 시기에 생기는 소화기의 질환과 대처법에 대해 알아보고 살펴봤다. 노발락은 전 세계 60개국 엄마들이 선택한 우리아기 케어 이유식으로 프랑스 직수입 분유로 전국 산부인과 및 소아과 전문의들의 추천으로 국내 육아맘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교시는 밀크베이비의 베이비 마사지...
현대리바트, 강동점 오픈…유통망 확대 속도 높인다 2014-12-04 15:20:07
영유아 전문 가구 브랜드다.엄익수 현대리바트 영업전략사업부 상무는 "내년에도 전국 주요상권에 대형직영점과 대리점을 추가로 오픈해 공백상권을 채워나갈 계획이며, 특히 인천, 울산 등 광역시에는 대형직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한편, 현대리바트는 본격적인 광역상권 공략과 ‘리바트...
더퍼스트터치, 화장품 '페넬로페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출시 2014-12-03 10:39:32
영유아용품 업체 더퍼스트터치는 아기용 화장품 페넬로페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4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바디 크림과 바디 로션, 바디 배스&샴푸, 비누로 호주 제약회사 fgb사로부터 공급받은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해바라기 씨 오일과 마카다미아 넛 오일, 쉐어버터 등 천연 유래...
[후강퉁 직접투자 최선호주 6選 ③]"상해가화, 성장여력 충분한 대표 현지 화장품업체" 2014-11-14 10:23:58
있다"고 했다.남성용 화장품, 저가 화장품, 영유아 제품 등 사업 다각화 노력도 긍정적이란 판단이다. 여기에 최근 주가 급락을 불러왔던 경영권 분쟁도 일단락됐다.이정인 연구원은 "지난 6월 상해가화의 최대주주인 상해가화집단을 인수한 평안신탁이 내세운 세웬젠(xie wenjian)이 대표이사에 오르면서 내부...
[초점]한·중 FTA, '진짜 수혜주' 누구…서비스 수출 본격화? 2014-11-11 11:11:45
및 화장품, 패션, 레저, 영유아용품 등의 매스티지 소비재, 한반도 역외가공지역에 대한 원산지 지위 인정조치의 수혜가 예상되는 남북경협 관련주가 유망하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중FTA> 자동차·LCD·파라자일렌 왜 포기했나(종합) 2014-11-10 17:40:47
패션과 영유아용품, 스포츠·레저용품, 건강제품, 고급 생활가전 등은 개방화율을 높여 국내 중소기업의 활발한 진출을 꾀했다는 것이다. 다만 대 중국 수출품 중 최종소비재 비율이 16%에 그치는 상황에서 해당 품목들의 관세가 철폐된다고 해도 단기적 효과가 크지 않을 것이라는 지적도 뒤따른다. 정부는...
<한중FTA> 주력 수출품 양보로 농수산업 피해 최소화 추구 2014-11-10 16:53:18
패션과 영유아용품, 스포츠·레저용품, 건강제품, 고급 생활가전 등은 개방화율을 높여 국내 중소기업의 활발한 진출을 꾀했다는 것이다. 다만 대 중국 수출품 중 최종소비재 비율이 16%에 그치는 상황에서 해당 품목들의 관세가 철폐된다고 해도 단기적 효과가 크지 않을 것이라는 지적도 뒤따른다. 정부는...
국산 영유아용 조제분유 중국 수출 '무럭무럭' 2014-11-09 11:25:18
흰우유(살균유)의 중국 수출이 중단됐지만 영유아용 조제분유의 중국 수출은 증가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농림축산식품부는 조제분유를 지난 10월 중국에 747만 달러어치를 수출했다면서 이는 전년 동기보다 82% 늘어난 것이라고 9일 밝혔다.1∼10월 수출액은 5990만 달러로 전년 동기보다 25% 증가했다.우리나라의...
‘제15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11월 6일 개막 2014-11-03 10:27:35
1년에 두 번 실시된다. 임신, 출산, 육아용품의 최신 트렌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임신출산존과 유아교육존으로 나뉜다. 임신출산존은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를 위한 임산부용품, 임산부서비스,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안전용품, 여성용품, 영유아식품 등이 전시된다. 유아교육존에는 유치원 교사 및 보육시설...
[후강퉁 시대] '중국의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생활용품 선두 2014-10-24 07:00:05
역할을 한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영유아용품 브랜드도 출시해 신사업으로 육성 중이다.중국 화장품 시장이 구조적으로 성장여력이 크다는 게 투자 포인트다. 중국 중산층의 소비수준이 높아지면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들의 자국산 브랜드에 대한 관심 증가, 수요 세분화에 따른 개별품목 위주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