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일러스트에 꽂힌 해외 의류·화장품 브랜드 2015-02-07 18:00:03
작가 리처드 헤인즈와 협업했습니다.톰보이의 주요 제품인 코트류를 일러스트로 그리게 한 뒤 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주요 매장에 전시했습니다. 톰보이는 올해는 브라질 일러스트 작가인 레이터 안드레 아제베도와 협업할 예정입니다. 남성복 브랜드 중에서는 지난해 11월 미국 일러스트 작가 이안 스크라스키와...
[뷰티분석] 키이라 나이틀리의 우아함 2015-01-16 09:15:00
촉촉하게 만들고 키이라의 톰보이 스타일을 살리기 위해 라즈베리 컬러의 루쥬 코코 446호 에티엔(국내 4월 출시 제품)을 입술 전체에 가볍게 바른 후 입술 중앙에 다시 한번 덧발라 마치 라즈베리를 머금은 듯한 느낌이 든다. 마지막으로 얼굴의 입체감을 더하기 위해 쥬 꽁뜨라스뜨 로즈 브론즈(국내...
최장수 여성복 톰보이의 부활 2015-01-07 21:09:13
매출 목표는 1400억원이다. 조병하 신세계톰보이 사장은 “국내 패션 1세대인 톰보이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적극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톰보이는 현재 신세계톰보이 전체 매출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김선주 기자 saki@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신세계톰보이, 지난해 매출 1000억 달성…올해 1400억 목표 2015-01-07 09:46:14
톰보이의 전성기 시절 매출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패션 1세대인 톰보이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코모도스퀘어, 다운점퍼 시리즈 ‘시베리아 익스플로러’ 출시 2014-12-09 16:13:44
톰보이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남성복 코모도스퀘어는 이번 시즌 시베리아 탐험가들을 모티브로 시베리아의 극한 이미지를 재해석한 헤비 다운점퍼 시리즈 ‘시베리아 익스플로러’를 출시했다. 8가지 버전으로 선보인 ‘시베리아 익스플로러’ 시리즈는 겨울 추위를 이겨낼 보온성은 물론 터프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익 시장 예상치 하회"-한국 2014-12-02 07:12:31
6억원 적자를 냈다"며 "자회사인 톰보이 매출이 연결 실적에 반영되면서 연결 매출액은 별도보다 컸으나 화장품 자회사인 비디비치(지분율 83%) 영업손실이 확대되면서 적자전환했다"고 설명했다.국내 패션사업 부문 매출액이 전년보다 감소했고, 영업적자는 확대됐다. 비디비치는 올 영업손실이 전년보다 ...
키즈 라인의 ‘수상한’ 움직임 2014-11-28 11:11:03
수 있다. 톰보이 2030세대를 겨냥한 여성캐주얼 브랜드에서 아동 컬렉션을 출시했다. 모녀 커플룩을 위해 여성복과 아동복을 동일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는 것에 주목할 만하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의상을 찾는 이들이라면 브랜드에 주목할 것을 추천한다. (사진출처: 박지윤, 변정수 인스타그램, 뉴발란스, 망고,...
‘패션 헌터’ 90년대생 스타들의 스타일 연출법 2014-11-24 19:38:05
랄프로렌 톰보이 화이트 셔츠, 씨위 한나 블랙 스키니 크롭 팬츠, 랩 자수 시리즈 가디건, 자네사 레온 페도라. 2. 1993년생 패션 헌터 – 배누리 mbc 드라마넷 ‘스웨덴 세탁소’로 매력 발산에 여념이 없는 그는 신비로운 페이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다양한 스타일에도 어색함 없이 소화해 내는 그의...
[트렌드&] 패션 브랜드, ‘문화적 코드’에 집중! 2014-11-24 13:56:02
및 갭, 톰보이 등의 패션 브랜드들은 문화 마케팅을 펼치며 소비자들과 감성을 공유하는 방법으로 방향을 전환하고 있다. 이에 반달리스트 디자이너 양희민 디자이너는 “앞으로의 10년은 문화가 지배할 것이다. 문화가 없는, 이야기가 없는 브랜드는 중심을 잡기가 어려워질 것”이라고 전하며 문화 중심적 마케팅에 대한...
조카와 커플룩…톰보이, 첫 아동 컬렉션 출시 2014-11-22 18:00:00
심리를 간파한 제품이 최근 출시됐다. 토종 여성복 브랜드 톰보이가 21일 처음으로 한정판인 ‘키즈 컬렉션’을 내놓은 것이다.그동안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을 위한 커플룩은 많았지만 20~30대 고모, 이모들이 조카와 함께 입을 만한 옷은 없었다는 점에 착안했다.성인복과 아동복을 똑같이 디자인한 이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