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자흐 CU 1호점, 日매출 1000만원" 2024-04-03 18:06:44
12배가 넘는 수치”라고 했다. CU는 중장기적으로 카자흐스탄 소형 유통 채널을 장악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는 “해외 진출은 리스크(위험)가 크지만 높은 인구밀도, 도시화, 적합한 파트너사라는 세 박자가 맞아떨어지면 크게 성공할 수 있다”며 “카자흐스탄은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국가”라고 말했다. 임 실장은 “올해...
"하루 1000만원 넘게 번다"…'이 나라' 편의점 매출 한국 5배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03 16:32:29
한국과 비슷한 가격에 팔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현지 CU에서 김밥·도시락 등 신선식품은 한 점포당 하루에 500~600개씩 판매되고 있다. 국내 평균(40개)의 12배가 넘는 수치다. 그는 “한국에선 편의점 전체 매출에서 담배 매출 비중이 37%에 달하는데 카자흐스탄 점포에서 담배의 매출 구성비는 1~2% 수준으로 낮다...
편의점 간편식 '무한 경쟁'…용량 늘리고 전문가 협업 2024-04-03 08:48:06
프리미엄 투트랙 전략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편의점 CU는 오뚜기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을 출시했다. 매코매요 소스를 넣은 떠먹는 피자와 참치김밥, 참치 삼각김밥, 치킨버거, 치킨샌드위치 등 총 5종이다. CU는 올해 상품 전략으로 '분야별 전문가와의 맛남'...
컬리와 접점 늘리는 CU…주류 픽업 서비스 선보여 2024-04-02 18:08:53
‘CU 바 픽업’ 메뉴에서 상품과 점포를 선택해 결제하면 3일 내 지정한 CU 점포에서 받아볼 수 있다. 위스키, 와인, 맥주 등 300여 종의 주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컬리는 지난해 온·오프라인 플랫폼 기반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CU와 컬리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컬리와 접점 늘리는 CU…주류 예약 구매도 협업 2024-04-02 15:54:30
위한 온라인) 사업의 일환으로 컬리 앱에 CU 바 픽업 서비스를 시범 도입했다. 컬리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상품 다양성과 점포 접근성으로 큰 호응을 불러일으켜 정규 서비스로 출시하게 됐다. CU와 컬리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인기 위스키 선착순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2~8일 오전 11시부터 7일 간...
"컬리서 주문하고 CU서 가져하세요"…주류픽업서비스 출시 2024-04-02 08:39:28
최다 점포를 보유한 CU와 협력해 픽업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이는 효과를 각각 기대한다. 양사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인기 위스키를 선착순으로 할인 판매한다. 히비키 하모니, 야마자키 12년산, 발베니 16년산, 납크릭, 818 데킬라 에잇리저브 등 30여종의 상품을 최대 51% 저렴하게 판매한다. CU를 운영하는 송지택...
'얼음도 다다익선'…CU, 500g짜리 '아이스 컨테이너' 출시 2024-04-01 09:14:19
= 편의점 CU는 얼음을 봉지가 아닌 전용 용기에 담아 편의성을 높인 '아이스 컨테이너'(500g)를 오는 3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얼음이 잘 녹지 않도록 고안된 아이스페일(얼음통)에 투명하고 단단한 돌얼음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이다. 이 상품은 현재 CU에서 가장 잘 팔리는 컵얼음 빅사이즈(230g)보다 많고...
삼성전자, 10대·20대 이용자 대상 삼성월렛 프로모션 2024-04-01 08:12:51
씨유(CU) 편의점과 삼각김밥 할인·룰렛 이벤트 등도 진행하며, 삼성월렛의 '선물하기' 메뉴에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선착순 1만 명에게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바일 라이프에 익숙한 10·20세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금은방 된 편의점…CU, '카드형 골드' 상품 한정 판매 2024-03-31 10:07:14
된 편의점…CU, '카드형 골드' 상품 한정 판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CU는 오는 1일부터 한국조폐공사에서 제조 및 인증한 '카드형 골드' 10종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카드형 골드는 골드바를 카드 형태 케이스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인 상품이다. 특히 최근에는...
편의점, 밀가루·과일·채소가격 인하…물가안정 동참 2024-03-31 06:31:02
3천900원으로 100원씩 낮췄다. 싱싱상생은 CU가 국내 농가 돕기 프로젝트의 하나로 지난해 선보인 브랜드다. 맛과 품질은 일반 상품과 다르지 않지만, 색상과 모양이 고르지 못해 바로 출하되지 못한 B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가격은 2주 간격으로 농산물 시세를 반영해 책정한다. GS25도 CU와 마찬가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