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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수출 확대에 성장 기대…목표가↑-신한 2013-01-10 07:44:17
밝혔다. 그는 "기존 품목의 회복과 도입 품목 효과로 전문의약품 부문 매출은 올해 10.8% 증가하고 '아모잘탄' 물량 증가 등으로 수출 부문 매출은 35.5%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중국 법인인 북경한미의 성장세도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배 연구원은 "북경한미의 올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24.9% 성장...
KT&G, 어려운 시기…주가는 바닥권-대우 2013-01-10 07:36:07
않았기 때문.백 애널리스트는 홍삼(kgc)부문의 매출액은 10.2% 감소해 사상 최악으로 판단된다며 해외 홍삼이 중국의 재고조정이 길어지면서 부진했고, 국내 홍삼도 소비경기 악화로 감소한 것으로 추정했다.영업이익은 8.1% 감소, 세전이익은 15.5% 감소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담배와 홍삼에서 비용 감소가 어려웠고,...
[조간신문브리핑] 전기요금 14일부터 평균 4% 인상 2013-01-10 07:34:24
불붙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오리온, 중국서 연매출 1조원 달성 오리온 그룹이 지난해 국내 식품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중국 시장에서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기업면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중국인들의 감성을 자극했고 중국 내 도매상을 효과적으로 공략해 탄탄한 영업망을 갖춘 것이 주효했다는데요. ...
[10일 증권사 추천종목]에이블씨엔씨·와이지엔터테인먼트 등 2013-01-10 07:01:10
4분기 빅 세일 기간 연장효과로 매출과 영업이익 분기 최대치 달성 기대감 부각. 중국과 일본 해외 진출 확대 정책으로 연평균 30% 이상의 매출 고성장세 유지 가능. 화장품 업계 평균 주가수익비율(per) 23배 대비 현저한 저평가 수준인 14배의 밸류에이션(실적대비 주가수준) 메리트...
국내 건설산업 세계 7위‥2단계↑ 2013-01-10 06:00:00
분야의 해외매출 성장률이 급증한 덕분에 ‘시공경쟁력’과 ‘설계경쟁력’이 각각 12위에서 8위, 19위에서 10위로 올라섰습니다. 인프라 경쟁력 평가 항목 중 ‘건설리스크’는 8위에서 4위로 성장했지만 국내 건설시장의 어려움으로 ‘건설시장 성장률’ 항목은 7위에서 16위로 크게 하락했습니다. 국토부는 지난해...
한게임, 신작 아스타 연 매출 250억↑ 기대 2013-01-09 17:09:12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당장 내년 중반에 중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국내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오는 23일 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한게임이 공직적으로 아스타의 매출목표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한게임 내부에서는 국내에서만 월 20억원,...
'넘버2' 의 반격…2등株 모두투어, 하나투어 상승 압도 2013-01-09 17:07:04
14.4%로 같은 기간 6.2% 오른 데 그친 매출 1위 하나투어를 크게 앞섰다. 최근 3개월 상승률에서도 모두투어는 20.2% 상승하며 사실상 제자리걸음(1.6% 상승)을 한 하나투어를 압도했다. 박가영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모두투어는 자회사인 모두투어인터내셔널을 활용해 중국과 일본인을 대상으로 관광객을 모집하고...
오리온, 중국 매출 '1조 시대' 2013-01-09 16:51:56
‘중국 매출 1조원 시대’를 열었다.오리온은 중국법인 오리온푸드가 지난해 1조13억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7032억원) 대비 42.4% 성장했다고 9일 발표했다. 중국에서 초코파이만 팔았다고 가정하면 지난해 총 50억개가 판매돼 중국 국민 13억명이 1년에 4개씩을 먹은 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오리온 중국법인은 최근...
오리온, 식품업체 최초 중국매출 1조원 돌파 2013-01-09 16:46:04
오리온그룹이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중국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지난 1993년 북경사무소 개설 이후 20년만입니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고래밥, 스윙칩 등의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해 중국법인 매출이 1조1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리온 중국법인은 지난 2011년 7천32억원에 이어 최근 5년간 연평균...
한국콜마 vs 코스맥스…국내 이어 中 화장품 시장서 '격돌' 2013-01-09 16:41:37
합쳐 중국 전역을 아우르는 생산시스템을 구축하게 된다”고 말했다. 코스맥스차이나는 2009년 매출 143억원을 기록하며 처음 100억원을 돌파한 뒤 2010년 252억원, 2011년 409억원으로 최근 3년간 연평균 69.1% 급증했다. 심상규 교보증권 연구원은 “코스맥스차이나는 지난해 중국시장에서만 600억원 정도의 매출을 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