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삼성카메라 패션쇼에 서면 사랑이 이루어진다? 2013-01-18 19:25:15
[라이프팀] 1월15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제8회 ‘2013 아시아 모델 시상식’이 열렸다. ‘2013 아시아모델 시상식’은 ‘아시아는 하나(asia is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시아 15개국 최고의 모델과 스타,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최대의 모델 행사다. 시상식에서는 아시아의 전통의상,...
[포토] 삼성카메라패션쇼 최고의 얼짱모델 “나만 바라봐” 2013-01-18 19:25:04
[라이프팀] 1월15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제8회 ‘2013 아시아 모델 시상식’이 열렸다. ‘2013 아시아모델 시상식’은 ‘아시아는 하나(asia is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시아 15개국 최고의 모델과 스타,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최대의 모델 행사다. 시상식에서는 아시아의 전통의상,...
14일동안, 멀티 트레이닝 프로그램 ‘렉핌’ 선보여 2013-01-16 15:36:16
라이프팀] 대한민국 모든 남성, 여성들의 완벽한 스타일리시한 몸매에 대한 갈증을 완벽히 해소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이 탄생했다. 오지호와 함께하는 ‘14일동안’에서 토탈 케어의 완성품인 ‘렉핌(lecfim)’을 오는 2월 1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렉핌(lecfim)은 최근 활동성이 높은 g.x와 circuit 운동 그리고 weight...
손태영, 힐링 전도사 나서다 ‘손태영의 W’ 단독 MC 발탁 2013-01-14 15:14:21
뷰티, 스타일, 라이프 관련 최신 트렌드와 아이템 정보를 무한 제공할 계획이다. 자신의 이름을 건 프로그램의 단독 진행자로 나선 손태영은 “내가 갖고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프로그램을 통해 일생일대에 도전을 감행한 여성들과 아낌없이 소통하고 희망을 전하는 따뜻한 mc가...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리뉴얼 2013-01-08 19:40:44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감안해 선택의 폭을 넓힌것이 특징. 기존 라지(Large) 사이즈로만 구성되었던 것에서 스몰(Small), 레귤러(Regular), 라지(Large) 중 선택할 수 있게 했습니다.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기준으로 (스몰 사이즈 6만 9천원, 레귤러 사이즈 8만 5천원, 라지 사이즈 9만...
화장품업계 "해외시장 집중" 2013-01-08 16:24:50
`에버라이프`를 잇따라 인수했습니다. 규모가 41조원에 달하는 일본 화장품 시장에 안착하기 위한 투자입니다. 인수 업체 매장에 LG생건의 기존 브랜드를 입점해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입니다. <인터뷰> 성유진 / LG생활건강 홍보팀 "일본 내 화장품·이너뷰티 사업 확대하고 LG생활건강 브랜드의 일본 정착을 위해...
‘성형남’ 가장 선호하는 것은 코성형, 안면윤곽수술도 증가 2013-01-08 16:00:05
라이프팀] 남성들의 경제력이 증가하고 결혼 연령은 늦춰지면서 외모관리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들은 소위 ‘그루밍족’, ‘다이아미스터’, ‘메트로섹슈얼’ 등으로 불리며 뷰티, 성형업계의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성형수술을 상담하는 남성들의 비율이 점점...
하루 한 잔, 건강한 습관 …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리뉴얼 2013-01-08 10:36:24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감안해 선택의 폭을 넓힌것이 특징이다. 기존 라지 사이즈로만 구성되었던 것에서 스몰, 레귤러, 라지 중 고객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는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기준으로 기존의 판매가에 비해 최대 39% 저렴하게 스무디킹을...
스무디킹, 新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눈길` 2013-01-07 09:02:01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무디킹의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스무디 한잔과 인핸서(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한 잔 맞춤형 스무디를 통해 ‘클린’, ‘다이어트’, ‘빌드업’ 등 목적에 맞는 건강관리를 함께 할 수 있다. 이번에...
[2013 대전망] '립스틱 효과' 누리자…국내 화장품시장 10조 돌파할 듯 2013-01-03 15:30:33
에버라이프 등 일본 화장품·건강기능식품 기업을 인수·합병(m&a)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를 보인 데 이어 새해에도 다양한 유력 해외 브랜드를 사들이는 방안을 적극 검토 중이다. 이를 통해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 등 전 사업부문에서 큰 폭의 매출 성장률을 기대하고 있다.lg생활건강은 그동안 취약했던 색조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