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시민이 원하는 시장님은? 이념론자보단 해결사 2014-05-22 21:42:28
존슨 런던 시장(사진)은 ‘괴짜’다. 2012 런던 올림픽을 홍보하겠다며 와이어에 몸을 매달고 버둥거리는 모습은 영국 네티즌들에게 패러디 소재로 애용됐다. 지난해 상하이에선 호텔 30층 옥외에 자전거를 타고 나타났다. 그러나 그가 한낱 웃기는 정치인은 아니다. 그는 안전 문제로 폐지됐지만 런던 시민들의...
런던서 '옛 500원 지폐' 꺼낸 신제윤 2014-04-02 21:24:29
1일(현지시간) 런던에서 열린 ‘한·영 금융협력 포럼’. 한국 측에선 신 위원장을 비롯해 정부와 금융기관 고위 관계자들이 참석했고, 영국에선 런던 금융가 시티를 대표하는 피오나 울프 시장(로드메이어)과 중앙은행 금융감독청 등의 핵심 인사들이 모였다. 연설 차례가 돌아오자 신 위원장은 준비해간 500원짜리...
LG CNS, 유럽 교통카드 시장 본격 진출 2014-03-19 10:17:11
솔루션인 `스마트 그린시티`, `스마트 팩토리` 등으로 사업영역을 다각화하고, 유럽의 다른 국가 진출도 적극 모색한다는 전략입니다. LG CNS 김대훈 사장은 "LG CNS는 국내외에서 검증된 자체 솔루션과 기술력을 총동원해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 대한민국 IT의 유럽 진출을 계속 이끌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LG...
[여행의 향기] 첨단도시에 정글이…색다른 맛 싱가포르 2014-03-10 07:11:00
시티’와 레스토랑들이 강을 따라 도열한 하버프런트는 센토사 섬의 야경을 눈에 담을 수 있는 적소로도 유명하다. 테마파크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여럿 들어선 휴양지 센토사 섬이 어두운 강 너머에서 푸르스름하게 빛나고 습기를 머금은 바람이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흔든다. 여행에는 언제나 마법 같은 순간이 있다....
'아이폰6 vs 갤S5' 1라운드…애플-삼성 '2014 태그 매치' 주목 2014-03-07 16:00:22
디지타임스는 시티그룹 보고서를 인용, "애플 다음 달부터 폭스콘에 아이폰6 9000만대를 주문한다"고 보도했다. 보고서를 작성한 웨이 첸 애널리스트는 "애플은 폭스콘 아이폰6 주문량을 지난해 아이폰5s·c보다 23% 더 늘릴 예정"이라며 "이는 지난해 애플 주문량 증가율인 13%를 넘어선다"고 설명했다. 올해 스마트폰...
'트레이더 스트레스'가 금융시장 불안 주범? 2014-02-18 21:33:13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논문에 따르면 시장 변동성이 늘어난 8일 동안 런던 시티금융지구 트레이더들을 관찰한 결과 코르티솔 분비량이 68% 증가했다. 연구팀은 이 결과를 토대로 케임브리지 아덴브룩병원에서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시험 참가자들에게 알약을 투여해 인위적으로 코르티솔 분비량을 늘린 뒤 리스크 감수 ...
‘한국 패션 모델계의 대부’ 도신우 회장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1-08 14:43:03
난 뒤였다. 영국 런던에서 열린 패션쇼에 한국 대표 모델로 나가게 된 그는 그야말로 문화 충격에 빠졌다. 수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오로지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이 신기했다고. 이후 그는 해외 패션쇼를 다니며 패션쇼 연출 시스템을 벤치마킹하기 시작했고 1984년에 모델센터...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11-26 18:30:12
말론 런던은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팝업 부티크를 29일부터 내달 29일까지 한 달간 운영합니다. 조 말론 런던이 서울 이외의 지역에 부티크를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팝업 부티크에서 조 말론 런던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품격 선물 패키징과 고객이 자신만의...
[패션의 soul을 만나다]`중국발 특급` 디자이너 츠 장 "패션? 중국<한국<유럽" 2013-10-30 11:40:00
-런던과 밀라노에서 어려서부터 공부를 했지만, 다시 중국 대륙으로 돌아왔다. 사실 유럽 쪽에서도 충분히 취업할 수 있었을 텐데 돌아온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다. ▶한 마디로 중국에서의 사업적 기회가 좋았기 때문이다. 중국은 인구가 많은 만큼 시장도 크다. 때문에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도 모두 중국을 노리고...
유통街 '가을 빅뱅' 닻올라…정기세일·방송개편·신메뉴 "꽉 잡아" 2013-09-20 09:04:00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는 포부를 공개적으로 밝히고 있다. 30대 여성층을 공략하는 캐주얼 패션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선보여 지난해 대비 의류 매출을 40% 이상 신장하겠다는 게 올 가을 목표다. 롯데는 이를 위해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브랜드를 비롯해 총 22개 브랜드를 대거 론칭해 국내 홈쇼핑 패션 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