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학 인강 엠베스트, 중간고사 대비 '족보닷컴 쿠폰' 증정 2024-03-29 10:00:04
제공하고 있다. 또한, 중간고사를 앞두고 중학생들의 파이팅을 기원하는 즐거운 열공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중간고사 백 점 만점을 위한 엠베스트 활용 계획 또는 굳은 열공 의지를 남기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U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1학기 중간고사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엠베스트 공식...
'식품 강자' CJ제일제당·농심도 편의점과 협업 2024-03-28 18:18:43
제조사에 매력적인 채널이 됐다는 분석이다. CU는 농심과 손잡고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사진)를 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농심이 유통업체와 협업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두 회사는 짜파게티 소스를 활용한 도시락, 김밥, 햄버거 등 6종을 새로 선보인다. CU는 최근 CJ제일제당과도 협업해 비비고, 햇반, 백설,...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통합 완료…"본원 경쟁력 강화" 2024-03-28 15:43:43
지난 2000년 일본 브랜드 편의점 '로손' 250여개 점포를 인수한 데 이어 2010년 국내 브랜드 '바이더웨이' 1천200여개 점포도 품에 안았다. 국내 대형 브랜드 편의점은 CU와 GS25가 각각 1만7천여개, 세븐일레븐 1만3천여개, 이마트24 6천여개 순이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대형 식품사와 손잡은 편의점…GS25-CU, 차별화 간편식 경쟁 2024-03-28 08:16:23
대형 식품사와 손잡은 편의점…GS25-CU, 차별화 간편식 경쟁 GS25-CJ제일제당, 조리빵 3종 출시…CU-농심, 짜파게티 간편식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들이 대형 식품업체와 손잡고 차별화한 한 끼 식사 대용 간편식 출시 경쟁을 벌이고 있다. GS25는 CJ제일제당과 협업해 빵에 요리를 담은 새로운...
수입 확대, 산지 직거래로 비용 절감…'프루트플레이션'을 잡아라 2024-03-27 16:17:59
중량은 170g, 가격은 3200원이다. CU 관계자는 “기존 상품에 비해 중량은 13.3% 늘리고 가격은 최대 20% 낮췄다”며 “최근 과일값이 급상승했다는 점을 감안,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출시했다”고 했다. CU는 모양은 고르지 않지만, 맛과 품질은 일반 상품과 다르지 않은 ‘싱싱상생’ 브랜드로 배, 참외,...
마오타이 시리즈, 편의점 CU에서 예약 판매 2024-03-27 16:05:32
수 있는 앱이다. 주류의 경우 예약구매 서비스인 CU BAR를 이용하면 소비자가 지정한 편의점에서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3월 한달간 진행하는 CU BAR 3월 중국 명주 기획전에 마오타이주도 참여했다. 기획전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이 마오타이주를 접하게끔 하기 위해서다. 모태순 1992는 풍부하고 깊은 향,...
편의점 CU "연세우유 크림빵 3만6천개 몽골로 수출" 2024-03-27 10:13:48
밝혔다. CU가 2022년 1월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와 손잡고 출시한 '연세우유 크림빵'은 2년 만에 누적 판매량이 5천만개를 돌파했다. 지금까지 출시된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는 11종이며 우유와 초코 생크림빵 인기가 가장 높다. BGF리테일은 냉동 컨테이너 1개 분량의 우유와 초코 생크림빵 2종을 몽골에 수출해...
BGF리테일,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내달 9일까지 모집 2024-03-26 09:27:48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282330]은 다음 달 9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자와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영업 관리, 전략기획, 상품 운용, 물류·시설 등의 분야에서 두 자릿수를 채용할 계획이다. 서류전형과 인공지능(AI) 역량 검사, 면접 등을 거쳐 오는...
CU 편의점, 드론 배송·인공지능·핀테크로 진화 2024-03-25 15:57:02
CU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편의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국내 편의점업계 1위 CU는 고객 관점의 새로운 편의점 트렌드를 이끌기 위해 올해 ‘HIGHER’라는 키워드를 정하고 전방위적인 혁신을 실행하고 있다. 2024 편의점 트렌드를 담은 HIGHER는 △점포 경쟁력 강화(Hyper class) △상품 및 마케팅...
"편의점에서 좋은 감정은 사고 나쁜 감정은 파세요" 2024-03-25 10:17:56
운영하는 청소년 마음건강 플랫폼 감정가게를 CU와 함께 감정 카드로 청소년들의 감정을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한 오프라인 캠페인이다. 1일부터 전국 CU편의점 1만7,000곳에서는 유명 유투버인 사내뷰공업이 본인의 5가지 부캐를 활용해 △온 우주가 귀여워할 부적 △영앤리치 톨앤뷰티풀 △우리모두 짱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