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영애 근황, 살 더 빠졌나? '얼굴 소멸할 기세' 2013-04-20 09:36:39
보였다. 한편 ‘나의 사랑 문화유산 캠페인’은 6월1일부터 8월15일까지 진행되며, 나이 연령에 관계 업이 웹사이트에 보전을 원하는 문화유산 현장에서의 인증샷 및 추천 이유를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이영애 근황' 사진제공: 구찌&포토그래퍼 이영학)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옥시크린, 감정적 소통 위한 신규 캠페인 론칭 2013-04-16 16:28:08
소비자와의 감성적 접근을 시도한다. 이번 캠페인의 첫번째 테마인 `완벽한 빨래와 완벽한 승리` 편은 가족애를 통한 감성적 소통을 위해 엄마의 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5월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또한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야구장에서의 에피소드를 담은 TV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
[★★화보] 피겨퀸 김연아, 팔색조 매력돋는 시계화보 공개 2013-04-16 10:54:01
광고 캠페인은 ‘time on me’를 슬로건으로 김연아 자신이 만들어가는 특별한 순간을 표현했다. 남성시계와 여성시계 두 가지 버전의 완전히 다른 분위기지만 모든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그만의 우아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남성 시계 광고 캠페인은 최근 여성 제품을 남성 모델들이 광고 하는 것과...
샤넬 스킨케어의 새로운 뮤즈, 다이앤 크루거 선정 2013-04-16 09:39:45
샤넬은 1996년 다이앤크루거를 알뤼르 향수 광고 캠페인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또한 2007년 칼 라거펠트가 촬영한 파리-비아리츠 핸드백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했다. 한편 다이앤 크루거는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아름다움으로 세계 영화계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들 중 하나로 알려진 배우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게시판> 메리츠화재 '즐거운 보험 캠페인' 시작 2013-04-15 15:05:50
광고 '걱정과의 전쟁'을 필두로 '즐거운보험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메리츠화재는 내달 5일까지 20여 일간 '메리츠걱정과의 전쟁' 이벤트 참여자 555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 김치냉장고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메리츠화재, 즐거운 보험 캠페인 실시 2013-04-15 15:02:45
광고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즐거운 보험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메리츠화재는 새로운 광고에서 `걱정 끝, 즐거운 보험시작`이라는 메시지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회사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또 다음달 5일까지 `메리츠 걱정과의 전쟁`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총 555명에게 각종 상품을 제공합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전지현 쫄쫄이 트레이닝복,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 '감탄' 2013-04-12 19:44:17
관심을 보였다. 최근 진행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의 캠페인 광고에서 배우 전지현은 쫄쫄이 트레이닝복을 입고 스트레칭으로 몸을 푸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날 전지현은 쫄쫄이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불구 군살 없이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놀라운 유연성을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전지현...
23years old, 국내최초 피부셀프전문관리 서포터즈 `Dr.Mate` 모집 2013-04-12 10:24:31
대한민국의 잘못된 성형문화를 성형하고자 ‘real美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 이며, 그 일환으로 피부셀프전문관리 서포터즈 ’Dr.Mate’을 모집한다고 하니, 더욱이 관심이 쏠린다. 이번 서포터즈에 지원할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23pack.com) 팝업창 또는 게시판, 대표전화(070-8240-2233)로 문의...
`Time on me` 김연아 그녀의 시간 2013-04-11 17:22:35
광고 캠페인이 공개돼 화제다. `Time on me`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김연아 자신이 만들어가는 특별한 순간을 표현했다. 남자시계와 여자시계 두 가지 버전으로 나눠진 이번 캠페인에서 김연아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모든 콘셉트를 훌륭하게 소화해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남자시계 광고...
홈쇼핑도 '동반성장' 바람~ 현대 롯데 CJ GS 홈쇼핑, 중소기업 지원방송 2013-04-11 15:14:57
중소기업 상품을 알리기 위해 진행해 오던 광고 캠페인이었다" 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정규 방송으로 편성했다"고 설명했다. 홈쇼핑 업체들의 지원 방송은 방송비용과 수수료가 없어 판매수익금 전액이 중소기업에 돌아간다. 회사별로 제품 디자인, 품질관리, 마케팅 지원, 인터넷쇼핑몰, 카탈로그 등 추가 판로도 지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