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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많은 쇼핑 '소셜']티몬·쿠팡·위메프 '소셜 삼국지'…"가품 판매 등 부작용 우려도" 2014-04-15 14:24:52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구매 후 불만족시 '즉시환불', '즉시교환'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위메프 관계자는 "지금까지는 회사의 상품구매자(md)를 매출액 등으로 평가해왔지만 이를 없애고 고객만족률과 재구매율 등으로 평가항목을 바꾸고 있다"며 "올해 6월쯤 새로운 평가지표를 발표할...
<게시판> ING생명 '고객 보호 도우미 제도' 시행 2014-03-25 10:57:19
▲ING생명은 고객이 콜센터 상담 만족도가 낮으면 민원전담부서가 해당 고객에게 다시 연락해 상담하고, 그 내용에 대한 관련 부서의 검토 결과를 고객에게 안내하는 '고객 보호 도우미 제도'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ING생명은 이 모든 과정을 3시간 안에 이뤄지도록 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모집인 이력관리제도 도입해 보험산업 신뢰 쌓아야" 2014-02-23 12:01:05
만족도 등을 조사했더니 한국은 모든 부문에서 7개국 중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처럼 신뢰도가 떨어지면 계약이 줄어 보험사가 성장하는데 장애물이 생기고,보험사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보험금 과다청구 등 보험사기를 유발할 수도 있다고이 연구위원은 지적했다. 이 연구위원은 보험산업의 신뢰도를...
"소비자들 2명중 1명은 금융사·금융당국 신뢰않는다" 2014-02-20 10:01:10
만족도는 보통(53.8%)이라 평가했다. 금융상품 해지·철회 및 민원 접수의 편리성에 대해서는 긍정적(42.6%)인 응답이 많았으나, 금융정보 접근성에 대해서는 대체로 부정적(40.0%)이라고 답했다. 금융 전문가들은 금융 부문 신뢰도의 저해 요인(복수 응답)으로 금융회사와 소비자간의 정보비대칭(41.7%)과...
금감원 금융사랑방버스, 출범 이후 5553명에게 상담 실시 2014-02-03 11:57:00
대한 신뢰 및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라며 "현장에서 바로 상담이 어려운 경우에는 원하는 시간을 예약해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야간상담 및 24시간 상담예약제도'도 적극 안내할 것"이라고 밝혔다.또 금융기관의 접근성이 떨어지는 비도시지역 방문을 더욱 확대하고, 더불어 레크리에이션, 일손돕기 등 '특별...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품질경영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2014-01-23 10:00:00
및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 불만과 민원 등을 사전에 예방하는 등 고객 신뢰도 제고에 기여하여 보험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산업 2014] 교보생명, 가입자 보상 최대화…'평생든든 서비스'에 집중 2014-01-03 06:58:10
어려울수록 고객 보장 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해야 한다는 게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사진)의 일관된 생각이다. 이를 위해 교보생명은 보험계약 유지에 초점을 맞춘 ‘평생 든든 서비스’를 더 강화할 방침이다. 이 서비스는 “새로운 계약보다 기존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우선”이라는 신창재 교보생명...
[고수 인터뷰] 김병기 케이맥스 대표 "빌딩투자도 소유·경영 분리…전문 관리 절실" 2013-12-23 06:58:50
민원이 들어와야 교체해준다. 김 대표는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 임차인의 만족도를 높여야 새로운 임차인을 확보할 수 있다”며 “이런 일상적인 노력을 지속해야 빌딩의 운영 수익률도 높아진다”고 말했다. 중소형 빌딩일수록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변화하는 트렌드를 읽고 전문가와 상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김...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삼성화재, 외부전문가로 된 '고객보호委' 운영 2013-12-12 06:58:52
고객만족도 등 기업경영과 관련된 모든 부문에서 국내 손보사 중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글로벌 신용평가사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는 올해 삼성화재 신용평가에서 기존 ‘a+’ 등급을 ‘aa-’으로 상향 조정했다. 이는 국내 기업 중 최고 등급이다.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kcsi(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를...
[2013 대한민국 공공경영대상] 경기도 광주시 조억동 시장, 주민참여 예산제도 시행…시민의견 반영 2013-11-29 06:59:22
민원처리지연 제로화’, ‘공직기강 확립’, ‘민원친절’의 3대 시책에 주력하고 있다. 주민참여 예산제도와 시민 만족도 평가를 통해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그 결과를 시정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이 같은 활동을 통해 시민생활에 불편을 주는 규제를 지속적으로 발굴, 개선해 나가는 실행력을 높이 평가받아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