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이너비, 중국 '쌍12절' 공략 나서 2015-12-11 10:04:59
뷰티 브랜드 '이너비'를 앞세워 중국 '쌍12절(?12)' 공략에 나섰다.쌍12절은 12월12일을 뜻하는 말로, 11월11일 광군절 세일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날 한 번 더 세일을 진행하는 날이다.cj제일제당은 쌍12절을 맞아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역직구...
송원석, 한중합작 웹드라마 ‘스완’ 낙점…‘남규리-위샤오통-미쓰에이 페이와 호흡’ 2015-12-09 08:48:00
주인공 남규리, 위샤오통, 미쓰에이 페이와 호흡을 맞춘다”고 전했다. ‘스완’은 중국 천재 성형외과 의사 꾸하오티엔(위샤오통)과 그의 전 부인인 한국의 성형외과 의사 김민서(남규리)가 함께 뷰티 클리닉을 운영하며 겪게 되는 드라마틱한 사연을 담은 웹 드라마다. 송원석은 ‘스완’에서 마케팅 본부장 현태...
NHN엔터, '핑크다이어리' 회원 대상 이벤트 연다 2015-12-08 11:03:06
건강 관리 앱 가운데 선두를 달리고 있다. 페이코 id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생리 시작일을 입력하면 앱 실행 시 다음 생리예정일, 배란예정일, 가임기, 오늘의 임신확률 등을 첫 화면에 일목요연하게 제공하는 등 초경을 맞이한 10대부터 피임과 임신을 원하는 가임기 여성들에게 유용한 여성 건강 정보를 담았다.뿐만...
네이버 '쇼핑윈도', 월 거래액 230억 돌파하며 성장세 2015-12-07 10:46:00
페이를 도입하는 비율이 늘고 있다. 현재 입점 매장 중 약 90 %가 네이버페이를 적용하고 있다.네이버 이윤숙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중소상공인들에게 쇼핑윈도는 오프라인 매장 매출 이상의 부가소득을 올릴 수 있는 중요한 사업 전략으로 활용할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며 "쇼핑윈도 거래액 규모는 '네이버페이'를...
위챗 쇼핑몰 겨냥 한 이색 중국 화장품 박람회, 내년 1월 남경에서 열린다 2015-12-04 14:27:29
및 뷰티 상품을 공급, 중국 바이어들이 염려하는 카피 제품의 의식을 불식시킴으로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중국 수출을 희망하는 한국 화장품, 뷰티 기업의 수출 활로를 열어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동관으로 운영하는 것은 한국 제품을 집중시키는 한편 웨이샹의...
성유리-하지원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뱀파이어 피부’ 2015-12-02 09:10:00
추출수가 66% 고함유돼 강력한 피부 보습은 물론 페이스톤까지 환하게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클레오미, 제이원, 시슬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이벤트] 특별한 기회, 겨울 맞이 프로모션 실시 ▶ ‘응답하라’...
[제10회 라이브 클럽데이-인터뷰] 뷰티핸섬 “모든 에너지 다 터뜨릴 각오로 무대 오를 것” 2015-11-27 20:45:00
무대에서 록킹한 사운드 무대를 예고한 뷰티핸섬은 “‘라이브 클럽데이’에 걸맞게 멤버들의 터프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에디는 “요즘 록 음악에 푹 빠져있다. 무대 위에서 정신없이 빠져드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평소보다 훨씬 더 신나고 업된 분위기를 기대해도 좋다”고...
페이코, '티몬' 가맹점 확대기념 1만원 할인쿠폰 제공 2015-11-27 10:27:05
<페이코>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결제 가능한 온•오프라인 겸용 간편결제 서비스로 20만 가맹점 확보에 이어 지역, 패션뷰티, 쇼핑, 여행레저 등 전 카테고리를 제공하는 '티켓몬스터'를 온라인 가맹점으로 추가 확보했다.티몬은 페이코 적용을 기념해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페이코 생애 첫 결제...
"핵심영상만 쏙~" 동영상 큐레이션 '에이드' 출시 2015-11-26 18:02:04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클립과 곰tv 곰지락 코너의 패션, 뷰티, 반려동물 등의 콘텐츠가 제공된다.그래텍 플랫폼 본부 김효진 실장은 "시청자들은 모바일 환경에서 동영상 시청 시 3~5분 길이의 에피소드 단위 시청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짧고 가벼운 '스낵컬쳐'를 모바일 클립 영상 전문 앱인 '에이드...
K-뷰티 역군 마스크팩 브랜드 `계속해서 전진` 2015-11-23 12:45:15
물론 `K-뷰티`를 대표하는 마스크팩 브랜드로서 중국, 홍콩 등 전 세계 25개국에 진출해있다는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나아가 메디힐은 지난 8월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을 오픈하고 이달부터 한류스타 현빈과 걸그룹 미스에이 멤버 페이를 앞세워 공세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