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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베트남 종합유선방송사와 MOU 체결 2018-11-09 14:01:48
롯데카드는 베트남 종합유선방송사인 '브이티브이 케이블(이하 vtv cab)'과 함께 양사의 강점 및 경험 교류를 통한 상호협력을 주요 골자로 하는 전략적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vtv cab은 베트남 최대 국영 방송사인 '브이티브이(vtv)'가 100%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로 30개 hd...
롯데카드, 베트남 종합유선방송사와 MOU 체결 2018-11-09 10:12:02
롯데카드가 베트남 종합유선방송사인 ‘브이티브이 케이블(Vietnam Television Cable)’과 전략적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이 종합유선방송사는 베트남 최대 국영 방송사인 ‘브이티브이(Vietnam Television, VTV)’가 100%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로 30개 HD 채널을포함한 70개 아날로그 케이블 채널 등을...
넷플릭스, LG유플러스와 '맞손'…유료방송업계 긴장 2018-11-04 09:12:53
방송사를 중심으로 콘텐츠 주도권을 빼앗길 수 있다는 우려도 있다. 문제가 되는 부분은 수익 배분이다.넷플릭스가 해외 사업자와 제휴할 때 수익 배분을 9:1로 요구하는데 lg유플러스가 이런 조건을 수용한다면 국내 사업자에 대한 역차별이라는 게 방송업계의 지적이다. 국내 pp(방송채널사용사업자)와 유료방송사업자 간...
LG유플러스와 손잡은 넷플릭스…유료방송업계 긴장 2018-11-04 08:00:04
방송사를 중심으로 콘텐츠 주도권을 빼앗길 수 있다는 우려도 있다. 문제가 되는 부분은 수익 배분이다. 넷플릭스가 해외 사업자와 제휴할 때 수익 배분을 9:1로 요구하는데 LG유플러스가 이런 조건을 수용한다면 국내 사업자에 대한 역차별이라는 게 방송업계의 지적이다. 국내 PP(방송채널사용사업자)와 유료방송사업자...
윤은혜 이름값 증명? '설렘주의보' 첫방, MBN 역대 최고 시청률 2018-11-01 10:05:01
방송사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10월 31일 '설렘주의보' 첫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 2.7%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jtbc 예능 '한끼줍쇼'(2.6%)를 넘어서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는 사랑을 믿지 않는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연알못(연애를...
온라인으로 구매한 휴대전화, 미개봉시 7일내 반품 가능…`단순 변심` 포함 2018-10-25 22:30:48
노력해 주길 바란다"며 "통신서비스 발전을 위해 국민이 가장 불편해하는 사항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개선해 공정한 이용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방통위는 이날 방송사업자가 방송광고판매대행사업자(미디어렙)에 지급하는 수수료 범위를 지상파·지상파DMB·종합편성PP 등 구분 없이 14~19%로 일괄 적용하는...
온라인 구매 휴대전화, 미개봉 땐 7일내 반품 가능 2018-10-25 16:39:50
이날 방송사업자가 방송광고판매대행사업자(미디어렙)에 지급하는 수수료 범위를 지상파·지상파DMB·종합편성PP 등 구분 없이 14~19%로 일괄 적용하는 내용의 '방송광고판매대행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일부 개정안도 보고했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개인방송 '별풍선·팝콘' 하루 구매한도 '100만원' 2018-10-16 06:01:03
16일 당국 관계자에 따르면 방통위는 유료후원아이템의 무분별한 결제에 따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인터넷개인방송사업자가 유료후원아이템의 결제 한도를 설정토록 한 '인터넷개인방송 유료후원아이템 결제 관련 가이드라인'에 대한 국민 의견을 지난 8일까지 접수했다. 가이드라인은 사업자가 유료후원아이템의...
이효성 방통위원장 "유료방송시장 경품 규제 등 추진" 2018-10-15 09:42:08
"유료방송시장 경품 규제 등 추진"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이효성 방통위원장은 15일 유료방송시장에서 공정한 경쟁이 이뤄지도록 경품 규제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이날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대표자와 케이블TV업계의 주요 현안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한 간담회에서 "경쟁이 심화되는...
'공룡' 넷플릭스 올라탈까 말까…방송사들 장고 2018-10-14 07:00:14
한국방송협회를 통해 "지상파 방송은 유료방송을 비롯한 미디어 산업계와의 협력으로 상생해왔다"며 넷플릭스에 신작 콘텐츠를 팔지 않고 견제하는 전략을 택했다. 그러나 최근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350억원 규모로 넷플릭스에 판매한 스튜디오드래곤을 비롯해 비지상파와 관련 제작사들은 넷플릭스나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