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정KPMG "헬스케어 트렌드는 디지털 전환·고령층·만성질환" 2022-07-13 20:35:35
중 2위로 2040년에는 국민 3명 중 1명이 고령층에 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보고서는 디지털 헬스케어의 주고객으로 고령층이 부상하면서 의료 서비스 대상의 변화가 생길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코로나19를 계기로 비대면 진료, 홈케어 서비스 등 고령층의 '디지털화'가 급속히 진전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스타트업 발언대] '취업 평판 조회 플랫폼화' 윤경욱 스펙터 대표 2022-07-13 07:01:01
액센츄어에서 2년여 동안 근무한 윤 대표는 2015년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공동 구매 플랫폼인 타운어스로 창업 전선에 뛰어들었다. 축제 이벤트 등 단체 활동에 초점을 맞춘 타운어스는 대학 2학년 때 응원단 조(組)단장 활동을 할 정도로 외향적이었던 그의 성격에 딱 맞는 사업이었다. 타운어스를 운영한 타운컴퍼니는...
한상혁, 시크+훈훈 ‘우월 수트핏’ 완성…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비하인드 컷 대방출 2022-07-12 13:40:10
참석 인증샷을 통해 우월한 ‘수트핏’을 보여줬다. 한상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참석 비하인드 컷 여러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상혁은 시크한 블랙 턱시도를 입고 남자답고 클래식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군더더기 없는 수트핏과 보타이는 한상혁의...
내 캐릭터 들어간 '굿즈'로 돈벌 수 있을까…여기선 됩니다 [긱스] 2022-07-06 14:04:26
팬덤 사업의 핵심이기도 하다. 하이브의 팬 플랫폼 계열사인 위버스컴퍼니의 지난해 매출은 2587억원이었다. 2018년에는144억원에 불과했던 매출이 3년 만에 20배 가까이 불어났다. 위버스 상점에선 BTS 음악 악보 세트(2만원) BTS 테마로 한 보라색 네일세트(1만6800원) 노래 ‘버터’를 테마로 한 쿠키(2만원) 등을...
베트남 공략하는 애경산업 AGE 20`s, 국민 배우와 라방 진행 2022-07-05 14:09:50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2층 `AGE 20`s 시그니처존`에서 진행됐다. 방송에선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 신제품 `스킨 핏 수분 선크림` 등을 소개했다. 회사 측은 베트남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베트남 국민 배우 치푸와 함께 베트남 인플루언서...
LGU+·LG전자·LG생건, 그룹 창립 75주년 기념 공동 이벤트 2022-07-05 09:00:01
수려한 진석류 앰플기획(5명), 비욘드 딥모이 2종 증량세트(10개), 코드글로컬러 뉴 컴포트 핏 블러밤(10명) 등이다. 3사는 이벤트 페이지에 나타나는 '사랑 모으기' 버튼을 통해 총 7만5천번의 클릭이 모이면 7천500만원(판매가 기준)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하기로 했다. 강진욱 LGU+ 디지털커머스사업담당은 "LG...
[금주신상] 대상㈜ '벨리곰 곤약볶음밥'·팔도 '킹뚜껑맛 팝콘' 2022-07-02 07:00:04
협력해 '벨리곰 곤약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해 칼로리가 낮으며, 포장재 디자인에 벨리곰 캐릭터를 활용했다. ▲ 남양유업[003920]은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밸런스'를 출시했다. 단백질 함량이 11g에 달하며 필수아미노산 9종을 모두 함유한 제품이다. ▲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남양유업도 단백질 음료 진출…테이크핏 밸런스 출시 2022-07-01 10:41:35
남양유업은 마시는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테이크핏 밸런스는 근육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BCAA가 2:1:1 비율로 설계됐으며, 필수아미노산 9종이 모두 함유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12종의 비타민과 5종의 미네랄 등 17종의 영양성분을 담아 운동이나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이...
"외형보단 내실 경영…헬스케어·해외 공략" 2022-06-29 17:12:14
홈 트레이닝 앱인 ‘하우핏’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성 사장은 “(신한큐브온이) 장기적으로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스타트업 형태로 만든 게 특징”이라며 “사용자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건강 및 운동 콘텐츠를 개발하고 사용자경험(UX)도 꾸준히 개선할 것”이라고 했다. 지난 2월 영업을 개시한...
"올여름 에어컨 수요 탄탄"…삼성·LG전자, 생산라인 풀 가동 2022-06-29 06:03:00
힘입어 광주사업장의 에어컨 생산라인을 2월부터 풀가동하고 있다. LG전자도 4월부터 경남 창원에 있는 에어컨 생산라인의 풀가동에 들어갔다. 삼성전자는 특히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무풍에어컨 생태계를 확대해가겠다는 구상이다. 삼성전자는 2016년 세계 최초로 무풍에어컨을 선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78개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