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킬힐 벗은 소녀시대, 각선미가 반전일세! 2013-01-03 10:51:02
각선미라는 신조어가 등장하기도 했다. 유리 등 몇몇 멤버는 탄탄한 복근을 노출했고 헐렁한 재킷, 체인장식 등 멤버 제각기 개성에 맞는 의상으로 등장했다. 써니, 효연은 다소 파격적인 컬러로 염색까지 한 모습을 보였다. 확 바뀐 소녀들의 변신만 봐도 이제 더 이상 그들은 인형 같은 소녀들이 아니었다. 소녀시대가...
[2013 Power Up! 여성경제인] 여성CEO 절반 "대출 받을 때 불이익…'유리천장' 뚫어달라" 2013-01-01 16:58:59
2006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가 선보인 신조어로 ‘여성들(women)’과 ‘경제(economics)’를 합친 말이다. 여성의 지위가 향상되고 소득이 늘어나면서 강력한 소비주체로 떠오른다는 것. 또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제·산업계의 주역 역시 여성이 차지할 것이란 전망이다. 고객, 직원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강민경, 지퍼드레스 “아찔한 바디라인에 男心 흔들” 2013-01-01 09:41:02
원장은 “베이글녀, 청순글래머와 같은 신조어가 등장하면서 가슴확대 수술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가슴성형을 하는 여성 중 간혹 사이즈에만 집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결코 현명한 태도가 아니다”라고 조언했다. 류민희 원장은 “가장 매력적인 가슴은 자신의 체형과 조화를 이루면서 ...
"어닝시즌 포문 연 미국..국내 증시 영향은?" 2012-01-10 08:55:54
인도 차이나를 일컫는 브릭스라는 신조어를 창시한 사람이다. 그 이후 브릭스는 대표적인 신흥성장국으로 자리잡았다. 이렇게 골드만삭스에서 맘먹고 띄워주기로 투자를 하니까 다른 투자자산들도 여기 따라붙으면서 브릭스 성장률이 가속화 됐던 건지 아니면 100%를 짐오닐 회장의 선견지명이었던지 이것은 명확하지 않다....
[성공인 왕종을 울려라] 향기마케팅으로 고객마음 사로잡다 2011-10-19 10:53:51
향기마케팅이란 신조어를 만들어 낸 사람 `바이오미스트 테크놀로지`의 최영신대표. 향기관리 프랜차이즈사업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장본인이다. 향기 사업은 21세기 감성시대의 새로운 마케팅기법으로 뜨고 있으나 그가 지난 96년에 처음 시작할 당시에는 불모지나 다름없었다. 향기마케팅이란 업종이나...
‘동안광대’수술로 나도 동안 미녀 대열에~! 2011-09-09 10:29:03
‘베이비페이스’, ‘동안 종결자’ 등의 신조어를 만들어낼 만큼 동안 열풍이 강하다. 오죽하면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제목만 보아도 ‘동안 미녀’였겠는가. 동안의 기준에는 작고 갸름한 얼굴형, 도톰한 이마와 적당한 크기의 광대, 통통한 볼살과 작은 입술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요즘은 입체적인 이미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