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년창업, 중장기 지원책 `절실` 2012-02-22 17:33:48
끝까지 지원할 거다." > 중기청은 올해 창업기업에 작년보다 2.5배 늘어난 1조 6천억원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청년창업사관학교와 창업선도대학을 확대하며, 세계시장 공략을 위해 지원팀을 3배 늘리고 지원 업종과 국가도 다변화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초기 창업에 실패하더라도 쉽게 재도전할 수 있도록 창업초기...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112개국에 진출해 있는 락앤락은 앞으로 세계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해 오는 2020년 매출 10조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플라스틱 소재 제품 외에 유리, 스테인레스 등 다양한 소재의 토탈 주방용품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클로징> 락앤락은 이 곳 중국을 비롯해 인도 태국 베트남 등 이머징...
중국투자자 "한국 투자가치 높지만 정보 부족" 2011-10-20 19:04:13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인터뷰> 안총기 주상하이총영사 “여러가지 설명회와 정부의 교류 친구가 되는 방법밖에 없다고 본다. 서로 시너지를 위해 알리는 방법 등을 이용하는 것이다” 국내 증권업계에서도 적극적인 국내자본시장 소개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인터뷰> 김성태 신한금융투자 현지소장...
국내 최고 골프대회 개막‥나흘간 열전 2011-09-22 16:37:50
알펜시아트룬CC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우승자를 가리며 총 상금은 7억원에 달합니다. 특히 올해 개최된 대회코스 가운데 거리가 가장 길고 공략도 까다로워 이변이 속출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스탠딩-이준호 기자> "이번 대회는 현재 상금순위 1위부터 16위까지 모두 참가해 최고의...
[현장돋보기] 평범한 쇼핑몰은 가라! 이색 쇼핑몰의 반란 2011-09-08 12:52:48
독특한 아이템을 경쟁무기로 사람들을 공략해 성공 반열에 올라선 것. 창업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이색 인터넷 쇼핑몰을 소개한다. 스투피드 개성만점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엽기 쇼핑몰. 2001년 국내 최초의 엽기샵으로 출발한 이곳은 다른 곳에서는 찾기 힘든 재미있는 상품만을 판매하는 즐거운 쇼핑몰로...
네오위즈인터넷, "모바일 진검승부" 2011-04-06 18:18:10
공략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 입니다. <인터뷰> 이기원 네오위즈인터넷 대표 "일본의 음악시장이 한국시장보다 크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고 일본 런칭 이후에 미국이나 유럽시장으로 글로벌하게 계속 확장시켜 나갈 계획에 있습니다." 스마트 혁명 시기에 새로운 도전을 펼치고 있는 네오위즈인터넷. 올...
신세계푸드 '올반 에어프라이어' 출시 1970-01-01 00:00:00
적용했다. 음식을 골고루 익히기 위해 소비자가 직접 뒤집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기 위해 자동으로 360도 회전하는 로티세리 기능도 넣었다. 신세계푸드는 냉동 HMR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2019년 업계 최초로 에어프라이어 전용 브랜드인 올반 에어쿡을 선보였다. 올반 에어쿡 제품을 가장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