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국인 전차군단 집중 매도..대안은?" 2013-04-05 10:28:34
홈쇼핑, 성우하이텍을 제일 많이 매수했다. 파트론과 슈프리마는 기관과 외국인이 동반해 매수하고 있다. 특징적인 종목이 보인다. 서울반도체와 루멘스는 LED 관련주이다. 세코닉스 등 카메라 모듈에 외국인이 최근 많이 입질을 하고 있다. 기존 LED나 다른 IT 부품에서 한쪽으로 치우친 부분을 볼 수 있다. 기관 매수를...
"롯데쇼핑, 백화점 매출성장률 업계 1위"-이트레이드證 2013-04-03 07:48:22
실적 개선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내다봤다.홈쇼핑 부문은 1~2월 매출액이 10% 증가하는 등 지난해 4분기부터 이어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했다. 편의점 부문에 대해선 올 1분기 두 자릿수대 매출 성장률을 기대했다.또한 중장기적인 관점에서는 해외사업을 주목할 것을 권했다. 양 애널리스트는 "1분기...
직장인…주부…사용자 소비행태에 맞춰 다양한 혜택…내 마음까지 읽는 이 카드, 똑똑하네 2013-04-02 15:30:26
할인점 학원 음식점 통신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병원 약국 백화점 등이다. 이 중 선택한 업종에서 사용할 경우 결제액의 5%를 할인해 준다. 또 1년에 3회까지 업종 변경이 가능하다. 추가 비용을 내면 할인업종을 2개 추가해 총 7개로 늘릴 수도 있다.큐브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 마켓도 선보인다. ‘콤보’라는 이름의 이...
롯데쇼핑, 2분기부터 백화점 살아난다-아이엠 2013-04-02 07:43:02
"홈쇼핑 부문이 10%대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영업이익이 소폭 증가하고 있고 하이마트 인수로 1분기 약 350억원의 이익이 유입되며 할인점 부문의 이익 하락을 방어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부산·경남]불황속 뜨는 소비트렌드 … ‘DM 상품을 잡아라!’ 2013-04-01 16:34:54
있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이번 세일(5~21일)에 패션과 웰빙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강화해 주목받는 60대 품목을 추가 선정하면서 별도 제작한 리플릿 20만5000부를 dm과 함께 부산지역 주부들에게 발송해 매출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혼수장만 상품도 눈에 띈다. 홈쇼핑에서 대박을...
암 사망자 증가에 `암보험 비교가입` 수요 늘어 2013-03-24 11:00:00
한화손해보험 한아름슈퍼플러스종합보험, 롯데손해보험 롯데힐링케어건강보험, LIG손해보험, LIG닥터플러스건강보험, 우리아비바생명 평생우리암 보험, 미래에셋생명 전화로 암 보험, AIA생명 뉴원스톱 암 보험 등 국내 주요 인기 암 보험 상품별 보장 내용과 특약 정보를 제공하며, 간과하기 쉬운 주의사항과 세부 ...
[슈퍼 주총데이] 거세지는 경제민주화 압박…유통 대기업 오너들 잇단 대표 사임 2013-03-22 20:54:46
홈쇼핑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이봉원,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망하더니▶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마켓인사이트] 유통시장 환경변화, 대형마트 '3사3색' 대응전략 2013-03-22 13:17:31
"롯데쇼핑과 이마트가 성장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전개하는 데 비해 홈플러스는 자산매각 등 보수적인 투자기조로 선회했다"고 설명했다. 신규출점으로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던 대형마트업계는 정부의 신규출점 규제와 편의점·홈쇼핑 등 틈새시장의 성장으로 매출이 부진해졌다. 이에 대형마트업계는 새로운 업태 개발과...
[스타마케팅] 스타와 마케팅이 만나면, 최고의 스토리 나온다 2013-03-20 15:35:13
전략도 스타 마케팅의 진화된 형태다. 롯데면세점은 장근석 김현중 등 광고모델과 함께 개발한 ‘장근석 와인’ ‘김현중 와인’ 등을 직접 판매할 뿐 아니라 사은품으로 활용하고 있다. 장근석과 김현중은 와인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을 바탕으로 레이블 콘셉트를 정하고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스타와의 협업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