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절 선물문화' 바뀌었다…설 연휴 기프트 카드 인기 2013-02-16 08:00:29
기차표 예매, 온라인ㆍ공연장ㆍ인터넷 티켓 예매, TV 홈쇼핑, 호텔과 콘도 등 숙박업소 결제도 안 된다. 롯데카드에서 발행한 기프트 카드를 들고 롯데백화점에 가거나 현대카드 기프트카드를 가지고 현대ㆍ기아차를 사려고 하면 안 된다. 카드사들은 지난해부터 기프트 카드 사용처를 확대하려고 노력했으나...
[마감시황] 코스피 1980선 탈환‥IT·수출주 `방긋` 2013-02-15 17:13:48
통신장비, IT 부품등이 1% 안팎의 상승률을 나타낸 반면 인터넷과 통신서비스는 2% 가까이 약세를 나타났습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은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대장주인 셀트리온과, CJ오쇼핑, SK브로드밴드, CJ E&M 등이 내린 반면 파라다이스와 씨젠은 2~4% 가량 상승했습니다. 특히 서울반도체는 LED 조명 성장 기대로 3%...
[졸업·입학 선물] GS샵, 핸드백·지갑 반값에 팔아요 2013-02-13 15:31:24
tv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등 온라인 유통 채널들도 노트북 백팩 카메라 등을 졸업·입학 시즌 기획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gs샵은 10만~20만원대 패션, 잡화, 이·미용 상품 등을 집중 편성하고 사회 초년생이나 새내기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선물용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다. gs샵이 추천하는 상품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나...
득템 쇼핑, 새벽을 노려야 하는 이유 2013-02-13 09:40:25
있다. 밖으로 나돌 수 없는 새벽에만 가능한 쇼핑 노하우를 살폈다. 세일 및 이벤트, 인터넷 쇼핑 등 당신이 잠든 사이 어디에선가 쇼핑 찬스가 쏟아지고 있다. 항상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새벽 쇼핑을 즐긴다. 편리한 택배 반송 시스템과 특가 할인 등 풍성해진 혜택 덕분에 애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화장품 쇼핑’ 실패하지 않는 법 2013-02-12 14:26:47
거칠다. ‘화장품 때문인가?’라는 생각에 인터넷에 제품 사용 후기를 검색한다. 한번 사용해봤던 화장품 샘플을 점검하고 평소 피부 타입이 비슷하다고 체크해뒀던 파워 블로거의 후기를 검토한다. 위시 리스트를 만들어 쇼핑 카트에 담아둔 뒤 인근 백화점으로 출동, 점 찍어둔 제품을 테스트한다....
명품시장에도 '실속파 쇼핑족' 늘어…오픈마켓 작년 명품 매출 10% 증가 2013-02-11 15:44:38
성장궤도에 접어든 모습”이라고 설명했다.인터넷 쇼핑몰의 명품 매출이 이처럼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것은 같은 제품을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보다 훨씬 싼값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백화점 매장에서 260만원대에 판매되는 페라가모 소피아백(사진)은 몇몇 11번가나 g마켓 등에선 120만~160만원대에...
< CJ오쇼핑, 모바일쇼핑 시장 주도…올해 실적 전망은>(종합) 2013-02-08 13:59:50
입지가 확대되고 있을 뿐 아니라 모바일쇼핑 시장의 빠른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면서 향후 성장 가능성도 높게 평가했다. 토러스투자증권은 CJ오쇼핑이 콘텐츠 차별화로 성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이 증권사의 김지효 연구원은 "인터넷 사업부와 카탈로그 사업부 매출액은 줄었지만 마진율이 높은...
"코스피 디커플링 지속..중국 춘절 효과 기대" 2013-02-08 10:45:59
홈쇼핑, 인터넷 쇼핑, 유통, 화장품, 음식료 등이 좋겠다. 해외 소비 관련 섹터에서는 카지노, 여행, 백화점, 호텔 등의 업종이 중국 소비 관련주로 꼽히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여겨봐야 할 것은 아동, 실버, 여성, 웰빙시장이다. 종목별로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우선 콘텍트렌즈 시장의 독점적인 지위를 구가하고 있는...
< CJ오쇼핑, 모바일쇼핑 시장 주도…올해 실적 전망은> 2013-02-08 08:48:18
입지가 확대되고 있을 뿐 아니라 모바일쇼핑 시장의 빠른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면서 향후 성장 가능성도 높게 평가했다. 토러스투자증권은 CJ홈쇼핑이 콘텐츠 차별화로 성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이 증권사의 김지효 연구원은 "인터넷 사업부와 카탈로그 사업부 매출액은 줄었지만 마진율이 높은...
택배 이용 횟수 1년 반 전보다 40% 증가 2013-02-07 15:15:29
있는 인터넷 전자상거래가 활발해지면서 택배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대형유통업체가 온라인 판매 비중을 늘리고 있어 택배이용은 더 늘 것”이라고 분석했다. 택배를 이용하는 목적은 발송과 수신 별로 차이를 보였다. 택배를 받는 이유로는 인터넷 쇼핑(66.7%)이 압도적으로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