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킨푸드, 가수 정인과 함께한 `변화무쌍Song` 음원 공개 2015-11-23 09:42:51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또, 온라인 상에서 `반도의 흔한 뷰티녀`로 잘 알려진 허지혜와 함께 한 `무쌍녀들의 변화신공` 영상 도 23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 스킨푸드 가로수길 컨셉스토어에서는 23일과 24일 양 일간 파워블로거를 대상으로 뷰티클래스가 진행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 실장이 스킨푸드 신제품...
다날,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에 `텐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 2015-11-19 11:04:26
최병우)이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솔루션 전문매장인 아리따움과 제휴를 맺고 관광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한 `텐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텐페이(위챗페이)는 신용카드나 현금 및 환전 없이 중국에서 이용하던 스마트폰의 바코드를 통해 중국 현지통화로 결제할 수 있는 간편결제 시스템으로...
`한방으로, 줄기세포로`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박차 2015-11-12 09:35:57
완다플라자, 페이뉴왕, 월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CCTV, UGO, 콰이러꺼우 등 홈쇼핑 채널 그리고 쥐메이, 징동, 스타옷장, 추추지애, 양마터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메이크업아티스트로 잘 알려진 조성아 대표가 운영하는 초초스팩토리는 중국의 로컬 화장품기업인 상해칸스화장품유한공사와...
건조한 계절, `오일의 끈적거림은 잊어라` 오일 화장품의 진화 2015-11-08 20:11:40
보습은 물론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뛰어난 페이스 오일이다. 홍삼 10뿌리에서 단 한 방울만 얻어지는 진귀한 홍삼오일이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끈적이지 않고 영양감있는 풍부한 감촉으로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멜비타의 `아르간 뷰티 오일`은은 모로코의...
화장품 모델도 `글로벌`이 대세 2015-11-04 10:32:30
확보한 엘앤피코스메틱이 글로벌 모델로 페이를 추가 발탁한 이유다. 물론 현빈 또한 대표적인 한류스타라는 점이 모델 선정의 배경으로, 이 둘은 향후 2년 간 메디힐을 대표하는 얼굴로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미모가 뛰어나 다양한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페이는 남성은...
미창조(주)리안헤어 유상준 대표 "300호점 돌파, 지식인들이 만들어가는 미용시장 꿈꾼다" 2015-11-02 16:16:17
2014년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 헤어살롱 서비스 만족도부문 수상에 이어 2015년 한국만족도 지수 1위라는 3년 연속의 쾌거를 이루며 가맹점주들의 신뢰를 굳건히 하고 있다. 살롱의 네트워크화`라는 기본 컨셉하에 개인 살롱으로는 한계가 있는 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교육을 지원해주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문턱을...
모바일유통 성장 `오픈마켓, 소셜커머스`가 견인 2015-10-30 09:19:38
89% 성장했다. 올해 3분기 모바일 뷰티(화장품) 비중도 전년대비 22% 증가한 60%에 이르고 있다. 편리한 모바일 결제시스템 도입도 모바일 유통의 가파른 성장에 한몫하고 있다. G마켓은 모바일 이용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난해 도입한 간편 결제 시스템`스마일페이(SmilePay)` 서비스로 확대할 예정이다....
[뷰티이벤트] 특가로 잇(it) 아이템 구입할 수 있는 찬스 2015-10-27 09:10:00
[최우진 기자] 뷰티 브랜드들이 10월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 날이 추워질수록 구입하고 싶은 아이템이 많은 여성들의 심리를 충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각종 캠페인부터 론칭 기념, 홈페이지 오픈 기념, 할로윈 이벤트까지 준비됐다. 특히 착한 가격에 준비된 다양한 증정 상품 및 기념품이...
O2O 맞붙은 네이버-카카오, 승부처는 다르네 2015-10-21 18:48:03
출시된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 페이’와 9월 정식 오픈한 판매자와 구매자 간 임시 채팅 서비스인 ‘네이버 톡톡’이 매출을 늘리는 데 큰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특히 네이버 톡톡은 기존 네이버 아이디만으로 판매자와 대화할 수 있도록 해 개인 정보 노출을 꺼리는 여성 소비자로부터 좋은...
네이버, 광고주 대상 '2015 쇼핑 컨퍼런스' 개최 2015-10-20 16:19:00
▲쇼핑-스타일윈도 ▲리빙푸드-리빙윈도 ▲패션뷰티-뷰티윈도 등 네이버홈 각 주제판과 쇼핑윈도 전문관을 보다 긴밀하게 연계하고 전문관 라인업을 확대해 이용자의 세분화된 관심사에 적극 대응해 왔다.그 결과, 전국의 소상공인들이 주축이 된 o2o쇼핑 플랫폼인 '쇼핑윈도(구 샵윈도)'는 지난 8월 이후 두 달 연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