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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소기업 불공정거래 관행 손본다>(종합) 2013-03-25 11:44:36
진출을 뒷받침할 수 있는 '신(新)통상 로드맵및 협상 모델'이 나온다. 기업들이 이미 체결한 FTA를 적극 활용하고 애로 사항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제공하기 위해 6월까지 종합 대책을 마련하는 한편 관세청, 무역협회 등과 공조해업체별 맞춤형 FTA 지원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일본을 타깃으로...
[25일 증권사 추천종목]빙그레·플렉스컴 등 2013-03-25 07:32:37
유일하게 베트남에 진출해 있어 고객사와의 동반성장 기대. 올해 공격적인 증설 결정을 통해 fpcb 수요증가에 대응할 뿐만 아니라 규모의 경제를 통한 수익성 개선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추천제외종목>- 루멘스(수익실현)◆대신증권<신규추천종목>- 아비스타(최근 중국 대형 의류업체 디샹그룹이 대주주가...
<대·중소기업 불공정거래 관행 손본다> 2013-03-25 06:00:51
진출을 뒷받침할 수 있는 '신(新)통상 로드맵및 협상 모델'이 나온다. 기업들이 이미 체결한 FTA를 적극 활용하고 애로 사항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제공하기 위해 6월까지 종합 대책을 마련하는 한편 관세청, 무역협회 등과 공조해업체별 맞춤형 FTA 지원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일본을 타깃으로...
[VPR]현대∙기아차, 협력사 채용박람회 및 동반성장 설명회 개최 2013-03-22 12:06:38
동반진출을 적극 지원, 2000년 당시 40여개에 불과했던 해외 동반진출 협력사 수는 현재 600여개에 이른다.이들 협력사는 해외 시장에서 한국 자동차부품 산업의 경쟁력을 널리 알리는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완성차 업체와 협력사 간의 신뢰가 필수인 장기 거래와 해외 동반진출은...
현대차, 미국 누적판매 800만 대 넘어서 2013-03-22 00:08:21
준공했다. 당시 11개 협력업체와 동반 진출해 업게 이목을 끌었다. 한편, 현대차는 "올해는 무리한 판매확대보다 내실경영을 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원고·엔저로 경영환경이 어렵고 경기 전망도 불투명해서다. 이를 위해 고급차 판매를 늘려 수익성 증진과 브랜드 고급화를 꾀하고, 7인승 싼타페 등...
한전, 베트남 화력발전 수주 2013-03-21 17:13:42
해외 동반 진출도 활발해질 전망이다.한전 관계자는 “기존 주력 시장인 필리핀을 넘어 동남아 화력발전 사업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올해 말 입찰 예정인 1800㎿ 규모의 인도네시아 숨셀 화력발전 사업 수주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이정호 기자 dolph@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중국은 지금 'K-Beauty' 시대"…화장품株 뜨나 2013-03-20 13:24:02
국가로 알려지면서 1980년대 후반부터 글로벌 업체들이 진출해 1,2선 시장을 위주로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에서 점유율을 장악해왔다"며 "더불어 최근 빠른 경제 성장으로 3,4선 도시에서도 중국 로컬 업체들의 성장도가 높아지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라고 진단했다. 이어 "특히 중국 내 판매되는...
미래부 통신 이관..관련주 `활짝` 2013-03-18 17:06:06
미래창조과학부 소관으로 정해지면서 관련주들이 동반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조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새 정부가 출범한 지 3주만인 어제(17일) 정부조직 개정 여야협상이 마침내 타결됐습니다. 논란의 핵심이었던 종합유선방송, SO와 IPTV, 위성TV 관련 업무 모두 미래창조과학부가 담당하기로 하며, 시장에서는...
美에 중기제품 판매 종합상사 만든다 2013-03-18 17:00:07
“수출 증가 품목의 대부분이 대기업 동반 진출 기업 품목이어서 완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은 한·미 fta 효과를 느끼지 못한다”고 설명했다. 중기중앙회가 이 같은 수출 중기들의 애로를 해결해 주기 위해 직접 팔을 걷고 나섰다. 상반기 중 미국 현지에 중소기업 제품을 수입·판매하는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우수...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CU, 울릉도·백령도…한국형 편의점 전국 7000개 2013-03-18 15:31:23
북한 지역까지 진출했다.cu는 모든 활동을 고객 관점에 맞춰 고객 지향적 경영문화와 소비자 만족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점주와 스태프에 대한 가맹점 교육·관리 과정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점포 운영력 진단’, ‘서비스매니저’, ‘스태프 킹왕짱’ 등 다양한 서비스 향상 제도를 만들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