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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권, 휠체어 장애인용 ATM 15대 중 1대꼴 2013-03-31 06:01:13
▲거래내역조회 ▲계좌이체 ▲은행상품 정보확인 ▲이벤트정보확인 등 5개 항목을 이용할 수 있는지 조사했다. 다소 불편하더라도 시각장애인이 5개 항목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곳은 국민은행 뿐이었다.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인 로그인과 거래내역조회, 계좌이체 등 3개 항목에서 모두 합격점을 받은 곳도...
아이템매니아, "모바일로 더욱 간편하게" 2013-03-28 18:40:09
결제 기능은 물론출금, 물품 검색기능, 거래 종료 및 취소 등을스마트폰이나테블릿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확인 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템매니아모바일 웹사이트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도 웹사이트 주소를 즐겨찾기에 추가 하거나(아이템매니아)qr코드 스캔 등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
`전자지급보증`으로 위조 막는다 2013-03-26 16:42:25
관련정보를 전송합니다. 거래업체는 법인용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결제원 홈페이지를 통해 보증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융당국은 이번 제도 도입으로 이용자 편의와 함께 위조사고를 막을 수 있는 체계를 갖췄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건당 2만원인 서면 지급보증서 발급수수료도 대폭 줄어들 전망입니다. [인터뷰]...
<대·중소기업 불공정거래 관행 손본다>(종합) 2013-03-25 11:44:36
추가.>>산업부, 올해 공정거래 질서 확립에 주력에너지 안정공급·산업융합도 병행…통상-산업 시너지 창출 윤상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25일 박근혜 대통령에게 보고한 올해 주요 업무 계획에는 대·중소 기업 협력 생태계 조성, 산업융합 확산, 지역경제 활성화, 산업·통상 시너지, 안정적 에너지 시스템 구축...
<대·중소기업 불공정거래 관행 손본다> 2013-03-25 06:00:51
산업통상자원부, 올해 공정거래 질서 확립에 주력안정적 에너지 공급·산업융합 확산·지역경제 활성화도 병행통상-산업 연계해 시너지 창출 윤상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25일 박근혜 대통령에게 보고한 올해 주요 업무 계획에는 대·중소 기업 협력 생태계 조성, 산업융합 확산, 지역경제 활성화, 산업·통상...
잠실에 부는 삼성효과 '미분양 물량 계약 늘어' 2013-03-22 12:51:01
말했다. 잠실일대는 부동산경기침체로 인한 거래부진으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삼성발 ‘훈풍’으로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실제 오는 6월 입주를 앞둔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의 경우 일부 미분양주택이나 상가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미...
한은, 외국 중앙은행 국내 채권투자 관리해준다 2013-03-21 13:32:03
수령, 매매대금 결제, 원천징수, 거래내역관리 등이다. 외국 중앙은행을 위한 이런 서비스는 주로 서울에 있는 외국계 은행 등 상업은행에서 이뤄진다. 이한녕 한은 결제정책팀장은 "이 서비스는 외국 중앙은행 등의 국내 채권투자와관련된 보관위험을 줄일 뿐 아니라 자본 유출입 모니터링 기능이 강화돼...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 대행서비스 2013-03-21 10:49:11
"투자자들이 해외주식을 거래하며 가장 번거롭고 어려워하는 부분은 바로 세금신고"라며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무료 신고 대행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한편, 신한금융투자는 홈트레이딩서비스(hts), 스마트폰을 통해 미국, 중국, 홍콩 주식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화를 통해 전 세계 25개...
[특징주]SBS콘텐츠허브, 사흘째 상승…"사상최대 매출 기대" 2013-03-20 09:06:53
오전 9시8분 현재 전날보다 1.26% 오른 1만60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회사 주가는 지난 13일 엿새 만에 반등에 나선 이후 이날까지 단 하루를 제외하고는 날마다 오르고 있다. 한익희 현대증권 연구원은 분석보고서에서 "화제 드라마가 대거 방영돼 올해 사상 최대 매출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어 "올 1분기...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에 직원들이 손으로 쓴 '감동 편지' 2013-03-18 15:31:18
편의시설 등을 개선했다. 또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을 위한 라운지와 서비스를 마련하고 식당가와 문화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높였다. 아울러 ‘고객자문단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열어 고객의 의견을 백화점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땡큐 레터 캠페인’을 펼쳐 직원들이 직접 손으로 쓴 편지를 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