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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공간이 개설되어 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표가 직접 의사소통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이렇듯 온/오프라인에서 끊임없이 고객과 회사 간의 쌍방향 마케팅에 집중하도록 한 결과 지금 뷰티넷은 국내 최대 여성 뷰티포털로 성장했다. 합리적이고 정직한 가격의 화장품, ‘버블버블 제로버블’ 화장품은 알고...
<한국, 미얀마의 3대 투자국으로 5년 안에 부상> 2013-06-19 12:00:49
조달, 기업의 사무와 교육·훈련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다. ◇ 신공항·철도 사업 수주 협력 신공항과 항만, 철도 등 미얀마의 인프라 건설 사업에 한국 기업의 참여를 확대하는 방안도 모색 중이다. 현오석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이날 첫 공동위에서 한따와디 신공항프로젝트를 한국...
7월 문 여는 넥슨컴퓨터박물관, 블로그 먼저 활짝 2013-06-17 14:43:17
함께 만들어가는 온라인 아카이빙의 거점으로 역할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공사중인 넥슨컴퓨터박물관=엔엑스씨 제공 넥슨컴퓨터박물관은 국내외 정보기술(it) 산업의 역사를 총망라하고 제주 지역 사회의 발전 및 아동, 청소년들의 과학교육을 위해 기능을 상실한 유물이 아닌 현재 진행형 매체로서 컴퓨터의 역사를...
이상민 "정부제안 받으면 과학벨트는 껍데기 전락" 2013-06-13 18:00:22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과학벨트) 거점지구 핵심시설인 기초과학연구원(IBS)을 입주시키자는 정부의 제안을 수용하면 과학벨트는 빈껍데기로 전락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의원은 이날 민주당 시당에서 한 기자회견에서 "기초과학연구원이 엑스포공원에 입주하면 과학자들이 거주하는 사이언스 공간이 없어져 결국...
<대전엑스포공원에 기초연구원 입주추진 논란 확산> 2013-06-12 16:27:15
공간 등 창조경제 핵심시설을 한 데 모아 조성하겠다는 입장을 대전시에 공식 제안했다. 대신 IBS 조성 예정지인 유성구 둔곡지구(178만2천㎡)는 산업단지로 개발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IBS는 정부가 기초과학 진흥을 통한 신성장 동력 창출을 위해 2017년까지 추진하는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거점지구 조성사업의...
염홍철 "기초과학硏 입주, 대전이익 극대화로 협상" 2013-06-10 15:02:39
성장거점으로 육성한다는 차원에서 검토돼야한다"며 이렇게 말했다. 그는 "미래부의 제안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은 과학벨트 부지 매입비 떠넘기기와과학벨트 축소 우려, 창조경제 집적시설에 대한 구체성 미흡 등으로 모아지고 있다"며 "이런 지적을 토대로 시민과 전문가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 대통령 "산단이 창조경제 중심 될 수 있도록 리모델링" 2013-06-05 13:33:41
참석해 "우리 산단들이 보다 창조적 공간으로 거듭나야 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이어 "산단을 각 지역의 대학이나 연구기관과 연계해 신기술 창출의 거점으로 만들고, 지역 고유 문화까지 아우르는 지역 발전의 산실로 만들어야 한다"며 "정부는 이런 방향에 맞춰서 산단을 리모델링해 가려 한다"고 덧붙였다.박 대통령은...
이화여대, 국내대학 최초 홍보관 문열어… "이대 오면 웰컴센터 찾으세요" 2013-06-04 13:41:39
학교의 역사와 비전을 정확히 설명하는 공간이 될 전망이다. 캠퍼스투어, 테마투어 등 교내투어 중 유의사항이나 방문제한 공간 등의 가이드라인도 제공할 예정이다.이화여대 측은 "이번 웰컴센터 개관은 국내 대학 최초로 성과와 의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계기를 마련한 의미가 있다"며 "대학 브랜드 가치 확산을...
중진공, 모스크바 수출인큐베이터 입주기업 모집 2013-06-04 09:56:34
정착할 수 있도록 사무공간 임차료(80%)와 컨설팅, 시장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현재 미국, 중국 등 세계 17개 교역거점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소 제조업(전업률 30% 이상) 또는 수출 관련 서비스업 기업이면 수출인큐베이터 홈페이지(www.sbc-kbdc.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 02-769-6729/6958.
기아차, 中 영화관 체인과 제휴…20~30대 공략강화 2013-06-03 18:04:00
시네마는 기아 판매본부가 위치한 주요 거점 도시인 중국 장쑤성의 난징시 완다 시네마에 개관됐다. 기아차는 k 시네마를 활용해 현재 중국의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빠링허우(80後. 80년대 출생자)는 물론 향후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가 필요한 지우링허우((90後.90년대 출생자) 세대를 대상으로 신세대 마케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