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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퍼즈, 대검 능력자 '격검의 제레온' 공개 2013-07-11 18:04:17
뛰어올라 하강하면서 대검으로 상대를 세차게 내려치는 기술이며, 이를 통해 강한 타격은 물론주변에 있는 다수의 적들에게 광범위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묵직한 대검으로 강한 남성미를 풍기는제레온 캐릭터는 기존 날카로운 검으로 가볍고...
하반기 대형주택업체 분양, IMF 이후 최저 수준 2013-07-11 16:32:28
최저 수준입니다.주택협회 관계자는 "4·1 부동산 대책 효과가 미진하고 6월말 취득세 감면 종료로 또다시 ’거래절벽‘이 현실화되고 있는데다 미국의 양적완화 축소와 국내 경기 하강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시장 불안이 상존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이 관계자는 "4·1대책 후속 입법이 불발되면서 주택업체들이...
아시아나 미스터리…고도가 그렇게 낮을 때 관제사는 뭐했나? 2013-07-10 17:59:14
방향과 번호, 하강각, 그리고 시시각각 낮아지는 고도를 유도해 주게 돼있다. 다시말해 착륙유도장치가 있었다면 발생하지 않았을 이번 사고의 원인과 관련해서는 우선 관제탑의 역할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을 수 없다. 교대를 했다는 것은 둘째 치고 관제탑에서는 시시각각 접근하는 착륙비행기의 하강각도와 속도를 다...
"룽성重 어쩌나"…시험대 오른 시진핑 산업정책 2013-07-10 17:26:22
따른 부담과 경기 하강에 따른 수주량 감소로 파산 직전에 몰려 있다. 250억위안에 달하는 부채 중 연말까지 150억위안(약 2조8000억원)을 갚아야 하는 상황에서 올해 수주 선박은 한 척도 없어 돈 나올 구멍이 막혀 있는 상태다. 구조조정과 무급휴가 등을 통한 인건비 절감 노력도 한계에 이르면서 회사 측은 지난주 중국...
'이륙준비' UA 기장, "꼬리 절단 처참한 광경 목격" 2013-07-10 17:09:14
속도를 멈췄다. 속도를 최대한 낮췄지만 하강은 계속 됐고 사고를 막기엔 역부족이었다"고 전했다. 유나이티드항공 885편 승무원과 왼쪽 편에 앉은 승객들은 아시아나항공 여객기가 방파제와 부딪혀 동체 꼬리 부분이 통째로 절단되는 처참한 광경을 똑똑히 목격했다. 기장은 "(본인의) 조종석에서도 보일 만큼 아시아나...
"금통위, 금리동결 유지··경기회복 관망할 듯 " 2013-07-10 15:22:39
성장 하강이 멈췄다. 그런데 유로존을 표현하자면 시골길을 달리는 마차와 같이 계속 덜컹거리고 있다. 최근에는 포르투갈과 그리스 문제가 재부각되고 있고 이럴 정도로 하반기 경제는 리스크 요인이 많이 상존하고 있다. 고용지표가 회복된다는 것은 가계의 소비나 소비증가, 지금까지 금융위기가 진행되지 않았던 민간...
[Biz 스토리①]'스타가전' 제습기 시장 1위, 윤희종 위닉스 회장 성공스토리…"한 우물을 파라" 2013-07-10 08:24:18
기온 하강 효과도 뛰어나 전력비용 절감을 위한 필수 가전제품이란 '입 소문'도 급속히 퍼져나갔다. 특히 ‘절전 특수’가 한 몫 했다. 정부가 여름철 전력 소비를 줄이기 위해 실내 온도 규제에 나선 게 기름을 부었다. 실내 온도를 26도 이하로 낮추지 못해 사용이 줄어든 에어컨 인기는 시들해진 반면 습도 조절로...
"샌프란시스코 공항, 소음문제 때문에 급강하 요구" 2013-07-10 05:03:11
전했다. 슈피겔은 "소음문제 때문에 가급적 하강거리를 짧게 해서 고도가 낮은 상태를 줄이기 위해서"라며 "이같은 하강율은 허용 최대치이자 허용치를 가끔 넘기도 한다"고 전했다. "독일의 국적항공사인 루프트한자도 3주전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1차 착륙을 포기한 적이 있다"며 "루프트한자 통계에 따르면 1차 포기율...
[아시아나機 착륙 사고] 충돌 8초전 속도장치 급변경…기체 결함 vs 과실 규명 '열쇠' 2013-07-09 17:46:22
수직으로 받는 힘)을 발생시키지 못해서 계속 하강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처럼 비정상적인 착륙 과정이 기체 결함 때문인지, 아니면 조종사의 실수 등 다른 이유가 있는지는 정확한 조사를 하기 전까지는 파악하기 어렵다”고 했다. ○“활주로 공사도 조사 대상” 허스먼 위원장은 이강국 기장의 보잉 777 운항 경험...
[아시아나기 사고] 전문가들 "조종미숙 사고 직접원인으로 보긴 어렵다" 2013-07-09 16:39:19
지연 현상과 하강하는 비행기 관성으로 인한 곡선경로 상 문제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착륙 순간에 기체 결함이 발생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인하대 항공우주공학과 최기영 교수는 "확률의 높고 낮음이 문제일 뿐, 기체 결함 가능성은 상존한다고 봐야 한다"고 귀띔했다.최 교수는 "인천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