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아두자! 여름 음료로 건강 지키는 레시피 2013-06-28 11:01:02
음료를 소개한다. 웰빙 문화가 확산되며 커피와 차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탄산 음료의 청량감은 살리는 대신 설탕과 합성 보존료 등을 배제한 탄산수는 웰빙 음료로 손색 없다. 탄산은 몸에 필요한 미네랄의 체내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으며 무기 염류의 섭취를 도와준다. 시원한 청량감은 입안의 점막을...
카페에서 즐기는 맥주, 이색 매력 물씬 2013-06-26 20:53:11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대표 이상윤)은 커피와 독특한 음료 뿐만 아니라 칵테일, 맥주 등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낮에는 식사와 커피 등을 많이 찾는 반면, 최근 저녁이 되면 시원한 테라스에서 맥주와 간단한 안주를 즐기는 손님들이 부쩍 증가하고 있다. 모히또, 스트로베리리타 등 칵테일 종류와 멜론맥주, 크림맥주...
소자본 커피 전문점 창업, 카페이탈리코 멀티샵을 주목 2013-06-26 08:36:02
[김지일 기자] 커피전문점에서 간단한 음료와 스낵류를 판매하던 시대는 지났다. 2000년대 초반부터 급격히 증가한 커피전문점들은 치열한 시장상황에 발맞춰 여러 형태로 차별화에 나서며 각각의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리고자 애쓰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카페이탈리코는 혁신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카페 드롭탑, 굿네이버스 후원금 전달 2013-06-25 08:48:06
행사는 ‘드롭탑 커피 마시고,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선물해주세요.’ 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명동점 1일 매출 전액을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전달 된 후원금은 물 부족 및 오염된 물로 고통 받는 아프리카 아동들을 위해 식수개발사업에 사용 될 예정이다. 드롭탑은 기부하는 즐거움을 고객들과 함께...
"내 입맛대로 마신다"…술·커피·탄산수도 DIY 2013-06-24 17:08:38
마시는 음료에서도 나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diy(do it yourself) 바람이 불고 있다. 커피는 물론 탄산수나 칵테일을 개성에 따라 다른 맛을 내서 마실 수 있도록 하는 자가제조용 음료와 관련용품이 인기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스라엘 탄산수 제조기업체인 소다스트림이 국내에 팔고 있는 탄산수 제조기는 작년...
카페는 쇼핑몰로 진화중 'YG와 손잡고 옷팔고 구두까지' 2013-06-24 15:01:51
"커피전문점의 미래는 복합 쇼핑몰이다. 고객들은 이미 음료 이상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찾아 카페를 고른다." '디저트 카페'인 망고식스 장기석 이사의 말이다. 이 카페는 최근 아동복까지 구입할 수 있는 패션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 투썸플레이스는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열었고, 여성...
디초콜릿커피, ‘아이스텀블러 3종’ 출시 2013-06-24 09:58:24
위험까지 낮췄다. 디초코릿커피는 아이스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아이스텀블러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전국 직영매장에서는 매주 수요일을 ‘스페셜 세일 데이’로 지정, 아이스텀블러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MD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카페의 변신은 무죄…멀티 공간으로 탈바꿈 2013-06-24 09:55:43
디저트를즐기러 들렀던 고객들은 자리에 앉는 대신 음료를 들고 바캉스에서 착용할 선글라스를 고르기에 바쁘다. 탐쥴스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음료 교환권(5천원), 15만원이상 구매시 망식이 캐릭터 인형(2만5천원)을 증정하며, 코브선글라스를 구매하면 망고식스 음료교환권(5천원) 2장을 제공한다. *주소 : 강남구 신사...
롯데마트, 6월 '커피·차' 매출 '사이다·콜라' 최초로 넘어서 2013-06-24 09:51:26
큰 차이를 보였지만 올해는 커피·차 음료의 매출 구성비가 48.2%로, 사이다·콜라(51.8%)와 거의 비슷한 수준까지 도달했다. 특히 6월 들어서 결국 ‘커피·차’ 음료와 ‘사이다·콜라’의 매출 구성비가 뒤집혔다. 6월 1일부터 20일까지 롯데마트의 두 음료 매출을 비교한 결과 커피·차 음료 매출 구성비가 55.6%로,...
초콜릿커피, 썸머 핫 아이템 `아이스텀블러 3종` 출시 2013-06-23 13:24:16
수제초콜릿과 커피전문점 디초콜릿커피가 무더운 여름의 핫 아이템인 아이스텀블러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텀블러는 `썸머비치텀블러`, `썸머마린텀블러`, `로고텀블러` 총 3종이다. 아이스텀블러 3종은 아이스음료와 얼음을 함께 넣어 마실 수 있는 480ml(16oz)의 넉넉한 사이즈로 여름 느낌을...